728x90
반응형

아침간편식 추천! 그래놀라하우스

 

 

요즘 아침에 간편하게 먹는 아침간편식 그래놀라입니다. 다이어트하면 한번쯤 들어보셨을 그래놀라! 그래놀라는 오트밀, 보리, 현미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곡물과 견과류, 꿀, 메이풀시럽 등의 시럽, 식물성 기름과 섞어서 오분에 구운걸로 우유나 요거트에 많이 곁들여서 먹는 음식입니다. 시판제품들은 설탕 함량이 높아서 칼로리 걱정도 되고 맘껏 먹기엔 걱정되니까 좀 더 건강한 그래놀라를 찾아보다가 발견한 그래놀라하우스!

<그래놀라하우스 이야기> 1960년 뉴욕 서부의 한 작은 마을인 그래놀라빌리지. 그 한가운데, 달콤하고 고소한 향이 가득 풍기는 Mrs.Nola의 집이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설탕과 향료가 범벅 된 시리얼을 먹이고 싶지 않았던 Mrs.Nola, 새로운 아침 메뉴를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귀리에 피칸, 호두, 아몬드 등의 통견과에 꿀을 첨가하고, 건과일을 넣어 오븐에 구웠습니다. 짜잔, 견과의 고소함이 한입에 가득 느껴지는 풍미! 매일 아침 갓 구워낸 건강하고 든든한 Mrs.Nola의 그래놀라는 가족들과 이웃들의 아침을 책임지게 되면서 그래놀라 주문하는 사람들로 가득찼죠. 그녀가 만든 홈메이드 그래놀라가 점점 유명해지며 그녀의 집은 그래놀라하우스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그래놀라하우스 그래놀라 오리지널 300g> 오트밀(귀리), 사양벌꿀, 올리고당, 해바라기씨, 건조무화과, 피칸, 깐호박씨, 포도씨유, 구운아몬드, 레몬차S, 아몬슬라이스, 호두, 마카다미아, 건조크렌베리루비, 메이플시럽

그래놀라하우스의 청키하게 뭉쳐진 풍부한 모양 보이시죠? 시판제품은 시리얼 낱알 모양으로 되어있는데 그래놀라하우스는 덩어리로! 국내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리얼 그래놀라입니다. 현지의 맛을 그대로 옮겨온 건강한 수제 그래놀라를 만나보세요!

<영양정보 총 내용량 300g> 1회(30g)당 148kcal 나트륨 12mg(1%), 탄수화물 17g(5%), 당류 4g(4%), 지방 7.6g(14%),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2g(8%), 콜레스테롤 0mg(0%), 단백질 4g(7%), 식이섬유 2.7g(11%)

<그래놀라 하우스가 특별한 이유> 풍부하게 씹히는 통견과! 견과&건과 함유량 50% 귀리, 통피칸, 통마카다미아, 통아몬드 등 가공을 최소화한 고품질인 홀그레인 최소한의 가공으로 건강함을 추구합니다. 고식이섬유, 고단백!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가득합니다. 한입 가득 퍼지는 풍부한 식감! 투툼하게 뭉쳐진 덩어리 리얼 그래놀라입니다. 시리얼이 아닙니다. 한입가득, 풍부한 크리스피식감 수제 그래놀라만이 낼 수 있는 귀리와 견과류의 뭉쳐진 형태. 그래놀라하우스만의 노하우로 구현하였습니다. 한판 한판 구워내는 수제 그래놀라! 정통미국가정식 그래놀라입니다. 일반적가정용재료만 사용하고 모든 과정을 오븐 한 판씩 직접 구워서 원료 그래도의 맛을 최대한 살립니다. 건강한 메이플 시럽과 꿀 첨가! 메이플 시럽, 꿀, 올리고당을 사용하여 과하지 않고, 은은하게 올라오는 단맛으로 내가 원하는 달콤함

그래놀라 오리지널 제품입니다! 달콤한 무화과, 크랜베리와 고소한 마카다미아, 피칸, 호두, 아몬드 등 다양한 재료 각각의 즐거운 식감!

건강하고 맛있는 그래놀라 패키지도 정말 이쁩니다. 가장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요거트죠!

요거트 건강에도 좋고 장에도 좋은데 요거트만 먹으면 살짝 맛없잖아요. 그래서 토핑으로 시리얼이나 그래놀라를 넣어서 먹는데 그냥 시리얼보다는 견과류와 건과일 가득 들어서 건강한 그래놀라가 더 맛있겠죠? 쌀눈이 들어간 요거트라해서 궁금해서 구입해봤어요!

<그래놀라 하우스 세가지 약속> 핸드메이드! 집에서 만든 투박하지만 정성 가득, 견과와 곡물의 깊은 풍미, 신선함! 엄마의 마음으로 최상급 견과류와 신선한 고품질의 원료사용, 소량 배치! 소량씩 배합하여 오븐에서 직접 굽는 수제 그래놀라. 7월 31일 ak백화점에 론칭되어 8월 3일 온라인 론칭, 7월 20부터 스토어 소식 동의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8월 3일부터 소식받기 동의후 구매시 100% 선물이 증정된다니 참여해보세요!

기본 덩어리가 있어서 토핑으로 먹어도 되지만 하나씩 꺼내서 과자처럼 먹어도 맛있어요. 다이어트하면 간식을 줄이다보니 막 속이 허하고 공허하잖아요. 평소에는 견과류를 챙겨먹는데 견과류 대신에 먹기에 좋은 그래놀라입니다. 아삭아삭 씹는 맛도 넘 좋고 씹을 수록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 느껴집니다. 귀리랑 견과가 많이 들어있어서 포만감이 오래 가서 좋더라구요! <이럴때 추천드립니다> 매일 아침 먹는 시리얼이 지겨워졌을 때, 고단백/고식이섬유 식사를 챙기고 싶을 때, 출출한 시간/건강한 간식이 생각날 때, 다양한 견과류 섭취를 원할 때, 우리 아이에게 요거트와 함께

칼로리만 보면 그래놀라 칼로리가 낮은편은 아닌데! 다이어트 하시면 알겠지만 견과류는 건강에 좋지만 생각보단 칼로리가 높아요. 그래서 견과류도 적당히 먹어야 합니다. 대신에 몸에 좋은 필수지방산인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되어있어서 우리 몸에 쌓일 염려가 적다니 안심하고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요거트 위에 그래놀라는 다양하게 올려줍니다. 안에 토핑이 진짜 많이 들어있어서 하나씩 다 넣어서 맛있게 먹어줍니다!

<그래놀라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 상큼한 요거트와! 꾸덕한 그릭요거트 또는 플레인 요거트와 즐겨보세요. 고소한 견과류가 가득한 그래놀라가 든든한 한끼가 되어 줄거에요. 고소한 우유와! 그래놀라를 부드럽게 즐기고 싶다면 고소한 우유를 부어 드셔보세요. 한입 가득 그래놀라의 풍미가 느껴질거에요. 달콤한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아이스크림에 그래놀라를 토핑하면 부드러움과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요. 아삭한 샐러드와! 신선한 샐러드에 그래놀라를 뿌려보세요. 든든한 한끼가 될 뿐 아니라 영양 밸런스도 맞춰 든든한 한끼 식사가 된답니다.

부드러운 요거트 부족한게 바로 씹는 식감인데 그래놀라가 들어가서 넘 맛있어요. 그래놀라는 먹다보면 달콤하고 새콤한 맛이 있는데 메이플시럽과 올리고당, 꿀이 들어가서 달콤하고 새콤한 건과일과 레몬차가 들어가서 새콤한 맛도 납니다. 기존 그래놀라랑은 다른 매력입니다!

▶그래놀라하우스 수제 그래놀라: https://smartstore.naver.com/granolahouse/products/5033545721

 

한입 가득 수제 그래놀라 : 그래놀라하우스

한입 가득 수제 그래놀라

smartstore.naver.com

 

홈메이드 스타일의 그래놀라 그래놀라하우스 입니다. 수제 그래놀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바삭하고 한입 가득한 식감을 느껴보세요. 그래놀라의 본 고장인 전통 미국스타일로 만든 그래놀라입니다. 한판 한판 오븐에서 정성으로 구워진 수제 그래놀라! 진짜 식감도 넘 좋고 다양한 견과류와 건과일 그리고 건강한 달달함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요즘 나름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서 주말에는 기분 좋게 맛있게 먹고 평일은 아침, 저녁은 가볍게 먹고 있어요. 가볍고 건강하게 아침간편식 또는 간단한 간식으로 먹기에 딱 입니다!

그래놀라하우스 아침간편식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