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피자, 베이크, 핫도그!

 

 

하남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다녀왔어요. 친구들이랑 가평으로 여행가기로 했는데 간단한 먹을거리 구입해서 가려고 가는길에 들렸어요. 다들 아침을 안먹고 만나서 푸트코트에서 먼저 아침을 간단하게 먹기로 했어요. 저번에 엄마랑 한번 다녀온적이 있는데 그때는 진짜 푸트코트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기하고 왔는데 이번엔 평일 오전시간이라 그나마 널널하더라구요. 오픈시간이 10시였는데 시간에 맞춰서 가니까 진짜 사람이 1도 없더라구요!

쇼핑하기전에 일단 밥부터! 그전에는 항상 사람이 가득가득해서 이런 공간이였는지 몰랐는데 오 아침에 사람없을때 오니까 좋긴하네요. 저희가 식사를 하면서 한팀한팀씩 들어오시더라구요. 역시 저희처럼 아침안먹고 푸드코트에서 식사를 하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저희가 쇼핑 다 끝내고 나오니까 한 11시 좀 넘었는데 와 사람 엄청 많더라구요!

코스트코를 따라서 만든 이마트 트레이더스!고형마트이고 푸트코트가 있다는게 비슷하죠. 메뉴도 진짜 거의 비슷해요. 하남에도 코스트코가 있는데 오픈했을때 초반에 엄마랑 가서 푸드코트 이용한 적 있는데 둘다 먹어보고 난 평은 둘다 맛있었다?! 대신에 식사공간은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더 넓어서 좋았어요. 트레이더스는 좌석이 많이 없어서 주문하고 자리날때 기다렸다가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피자종류도 코스트코보다는 훨씬 더 많은 느낌?! 작년에 방문했을때 코스트코는 4종류였나? 그랬는데 트레이더스 피자 종류도 7종류나 있어요!

베이크, 파스타, 라이스, 짜장면, 핫도그 다양한 스낵먹거리와 다양한 음료가 있어요. 오 생각보다 종류가 많아서 더 고민되었어요!

모든 삼성카드 결제 고객! 피자 2판+핫도그 8개+펩시콜라 1.5L 4개 29.8 8월동안 행사를 한다고 하니 이때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몰랐는데 주기적으로 요런 이벤트 행사를 자주 하더라구요. 요기는 피자 한판도 진짜 무지 커서 온가족이 다 먹어도 남을 것 같은데 2판이면 진짜 푸짐하겠어요!

항상 복작복작한 곳인데 사람이 없으니까 영 어색하더라구요!

빨리 먹고 쇼핑해야지~ 친구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처음이라 엄청 설레여했어요. 저도 간만에 와서 쇼핑하고 이것저것 구경하는것도 재밌더라구요!

 

아침시간에는 셀프오더 시간이라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번호표를 받아서 음식 픽업을 직접 가면 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랑 코스트코 메뉴가 비슷하다고는 들었는데 트레이더스 푸드코트는 처음 이용해봐서 더욱 기대되더라구요. 분명히 우리 간단하게 먹고~ 가서 점심 맛있게 먹자 했는데 메뉴를 보니까 이것저것 다 먹고싶어서 결정장애옴ㅋ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 메뉴, 가격

<피자> 잔슨빌 핫도그피자, 더블엣지불고기피자, NEW 콤비네이션피자, 디럭스치즈피자, 피클

<푸드> 왕새우짜장면, 쉬림프&베이컨빠네, 스테이크&씨푸드라이스, 트와이스치즈스파게티, 리코타치즈샐러드, 비프베이크, 치킨베이크, 전복죽, 시그니처샐러드 믹스, 잔슬빌핫도그+탄산음료, 에그햄샌드위치

<음료> 흑당버블라떼, 달고나카페라떼,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이스커피&스콘세트, 소프트아이스크림, 투샷라떼, 투샷라떼&스콘세트, 아메리카노, 핫커피&스콘세트, 탄산음료, 오랑지나, 뽀로로(밀크맛)

<조각피자> 조각피자(더블불고기, NEW콤비네이션, 치즈)

<포장(푸드)> 스테이크&씨푸드라이스, 전복죽, 비프베이크, 치킨베이크, 잔슨빌핫도그세트

<포장 음료> 흑당버블라떼, 달고나카페라떼,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이스커피&스콘세트, 소프트아이스크림, 투샷라떼, 투샷라떼&스콘 세트, 아메리카노, 핫커피&스콘세트, 탄산음료, 리얼수박주스

탄산음료는 셀프입니다. 그래서 음료는 하나만 주문했어요!

샐러드랑 샌드위치, 음료는 요기에 있더라구요. 이것도 셀프인가? 그건 모르겠어요!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영수증이랑 주문번호표가 나옵니다!

분명히 좀따가 바로 점심 먹을 꺼니까 우리 간단하게 먹자 했는데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어서 피자, 핫도그, 베이크 주문했어요. 혹시 배부를수도 있으니까 핫도그는 포장으로 주문하자고 했는데 무슨? 그냥 다 싹싹 먹었어요!

잔슬빌핫도그세트 3.0, NEW 콤비네이션 피자 2.5, 치킨베이크 3.7

픽업도 셀프고 포크랑 나이프랑 음료도 셀프입니다!

꺄~ 미리 만들어둔거라 주문하고 바로 나오더라구요. 옴총 빨라요! 피자는 치즈, 콤비네이션, 더블불고기 세가지 있는데 NEW 콤비네이션 주문했어요. 피자에는 역시 페퍼로니 햄이 들어가야 맛있쥬! 피자는 그냥 보통의 콤비네이션 피자였어요. 크기에 한번 놀라고 가격에 한번 놀라게 되는 것 같아요. 먹으면서 보니까 피자는 한판 주문해서 포장해서 많이가시더라구요~

코스트코 핫도그랑 비슷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핫도그! 일반 핫도그가 아닌 잔슨빌소시지가 들어간 핫도그입니다. 잔슨빌소시지 워낙에 유명하죠! 피클이랑 양파 다진게 함께 제공됩니다. 코스트코는 양파 다지는 기계가 있었는데 요긴 이렇게 컵에 담아주네요. 코스트코에도 기계가 없어진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제가 갔을때는 작년이니까 요즘은 없을 수도 ㅋㅋㅋ 같이간 친구는 코스트코는 못가봤다고 하는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간만에 코스트코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셀프바에 케첩이랑 머스터드 소스를 짜서 만들면 됩니다. 아주 양껏 뿌려줬어요. 핫도그는 진짜 양파, 피클, 소시지, 햄, 소스 그냥 이렇게 간단하게 들어가는데 왜이렇게 맛있는거죠?!ㅋㅋㅋ

엄청 이쁘게 짜고 싶었는데 와 펌프가 엄청 퍽퍽해서 힘들었어요. 원래 이렇게 퍽퍽한건지...?ㅋㅋㅋ 양껏 맛있게 뿌려야 맛있죠! 오 핫도그는 코스트코보다는 훨씬 더 맛있었어요. 역시 소시지가 좐~슨빌이라서 긍가! 대신에 코스트코는 2천원인데 트레이더스는 3천원입니다!

치킨 베이크 3.7 작년에 외가집 놀러갔을때 친척오빠가 사와서 먹어봤던 베이크! 그때 맛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더 따뜻해서 더 맛있었어요~

코스트코에서도 먹었었는데 맛은 비슷했던 것 같아요. 대신에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뭔가 속이 더 꽉찬 느낌? 그래서 자르니까 막 터지고 ㅋㅋㅋ 안에는 맛있는 치킨, 양파, 치즈가 들어가있고 막 특별한 재료가 없는데도 엄청 맛있어요. 속도 맛있는데 겉에 빵도 맛있어요. 비프 베이크는 안먹어봤는데 다음에 가면 비프베이크 먹어봐야겠어요. 그것도 왠지 맛있을 것 같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핫도그, 피자, 베이크 모두 다 맛있었어요. 확실히 가격이 진짜 참 착해요. 트레이더스 쇼핑하기전이나 하고 나서 간단하게 들려서 먹기에 좋을 것 같아요. 칼로리는 가벼운 메뉴는 아니지만 가볍게 빠르게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준비되어있어요. 코스트코랑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둘다 이용해봤는데 맛의 큰 차이는 별로 없고 그냥 둘다 맛있었어요. 대신에 트레이더스가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 더 넓고 메뉴도 다양해서 그게 장점이였어요. 다음에 가면 또 다른 메뉴들 먹고 후기 남기겠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