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이패드 에어 4세대 사전예약 네이버 단골적립 받기!

 

 

꺄~ 드디어 갖고 싶었던 아이패드 에어 4세대 사전예약을 했어요. 자랑을 마구마구 해야지~ 아이패드는 처음 사봐서 어디서 사야 좋을까 엄청 고민되더라구요. 아마 저처럼 처음 구입하시는 분들은 다 그렇지 않을까? 해서 평소에 IT쪽에 관심 많은 친구에게 SOS를 했지요. 원래는 쿠팡에서 아이패드 사전예약 알림이 와서 나름 바로 들어갔는데 와... 다 품절이더라구요. 어제는 쿠팡이 다 일시품절이였는데 오늘 아침에 다시 보니까 와이파이 제품들은 사전예약중이더라구요!

쿠팡의 장점은 바로 쿠팡로켓배송이죠?! 쿠팡으로 구매하면 10월 29일부터 수령이 가능하고 10월 22일 이후 아이패드 에어 구매고객은 11월 11일부터 수령이 가능하다고 해요. 아 22일인 오늘 물량이 따로 나와서 그런거더라구요. 어제(10월 21일기준) 구입한 고객은 10월 29일부터 수령을 하고 오늘부터 구매한 분은 11월 11일부터 수령이 가능하다고 해요!

쿠팡에서는 삼성카드 혜택도 있어서 최대 10%까지 할인도 된다고 하는데 저는 삼성카드가 없으므로... 저에게는 큰 혜택은 아니더라구요!

쿠페이, 로켓와이 고객들은 캐시적립까지 할인 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처럼 일반 고객은 네이버가 더 훨씬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중이라 네이페이가 더 이득이 있더라구요!

사전예약 Apple 아이패드 에어 4세대 WIFI 64GB 현재 네이버에서는 셀룰러 제품은 다 품절이더라구요. 저는 무조건 와이파이를 사용하려고 했는데 셀룰러가 더 인기가 많더라구요. 셀룰러는 애플 공식홈에서도 다 품절이네요. 와우~ 아이패드는 처음 사봐서 몰랐는데 원래 셀룰러가 인기가 더 많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아이패드 에어 4세대: brand.naver.com/applestore/products/5150617661

 

Apple 아이패드 에어 4세대 WIFI 64GB : 공식 애플 스토어

공식 애플 스토어

brand.naver.com

네이버에서 신제품 아이패드를 사전예약 혜택!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7% 적립! 네이버 포인트 기본 1% 적립, 충전포인트로 결제시 2%추가적립,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4% 추가적립, 애플케어 플러스 10%할인 추가구성품에서 애플케어를 함께 구입시 10% 즉시 할인 헤택을 해줍니다. 바로 이 혜택때문에 저는 네이버 사전예약했어요!

아이패드 에어 4세대 네이버 사전예약시 발송예정일이 10/29(목) ~ 11/06(금) 인데 빨리 받고 싶어요 >_< 아이패드 네이버 사전예약은 28일 금요일까지 하니까 그전에 빨리 신청하세요. 이왕 살꺼 미리 사전예약으로 구입하면 더 좋잖아요. 컬러는 로즈골드로! 추가 상품으로는 종이질감 필름이라 펜슬립 패키지 선택했어요. 애플펜슬은 다른 곳에서 미리 구입해두었어요!

가격이 가격이니 최대한 포인트 적립 많이 받으면 좋잖아요! 기본으로 구입하면 포인트가 30,359원 적립됩니다. 기본적립, 멤버십 추가적립, 충전포인트 결제적립이 기본으로 적립됩니다!

여기서 단골 추가적립이 들어가면 더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추가로 12,210원 할인되는데 만원이라도 더 할인받는다면 더 좋지요!

 

PC로 구입하면 멤버십 추가 적립이 7,790원이고 모바일로 구입하면 멤버십 추가 적립이 10,285원이더라구요. 뭐지? 왜이렇게 금액차이가 나 ㅋㅋㅋ 친구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도 VIP이고 네이버 제휴 통장도 있어서 여기서 4천원정도 더 적립되더라구요. 역시 이래서 네이버페이가 좋은 가봐요! 근데 여기서 MY단골 적립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몰라서 엄청 헤맸어요. 셀룰러는 이미 품절상태이고 와이파이도 곧 품절되면 어쩌나 해서 빨리 사야하는데 MY단골 적립을 받는 방법을 몰라서 한참 헤맸어요. 전에도 네이버페이 많이 사용했는데 여태까지 단골적립을 안받았구나... 헐 아까워라 생각이 들더라구요. 네이버페이로 천원, 2천원, 조금씩 모은 포인트가 또 만원이 되고 만원되면 다른걸 살 수 있어서 은글 쏠쏠합니다!

추가구성으로 구입한 종이질감필름, 펜슬팁 패키지! 원래 필름은 살 생각이였는데 패키지로 구매가 가능해서 구입했어요. 펜슬팁은 처음인데 뭐 애플 펜슬을 오래쓰려면 있으면 더 좋겠지하고 구입해봤어요. 나중에 애플 펜슬팁 후기도 남겨볼께요!

전부터 애플 공식홈페이지를 얼마나 돌아다녔는지! 그전에도 배너는 올라와있었는데 구경하기였는데 어제부터 구입하기로 바꿨다는! 컬러는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로즈골드, 스카이블루, 그린 총 5개입니다. 처음에는 무조건 로즈골드로 해야지 했는데 스카이블루도 컬러가 이뻐서 고민이 조금 되더라구요. 그래도 역시 핑크지? 하고 로즈골드로 선택했어요!

애플 공식홈에서 아이패드 에어 4세대 구입하면 11/12일부터 배송이 된다고 해요. 그래서 사전예약 서비스가 좋네요. 이왕 돈주고 산거 빨리 받으면 더 좋잖아요!

제품은 아이패드와 충전케이블, 전원 어댑터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번 아이폰 나오면서 충전케이블이 제공안된다고 해서 혹시 아이패드도 그런가 했는데 아이패드는 아니더라구요. 오 좋당 케이블 하나밖에 없어서 불편했는데 케이블도 이제 정품이 2개가 생기네요!

사실 집에 노트북도 있고 해서 아이패드를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했어요. 가격도 싼건 70만원대, 비싼건 100만원도 넘으니까 솔직히 고민되더라구요. 프로도 살까해서 비교도 해봤는데 당연히 기능은 프로가 좋지만 그정도까지 기능까지 내가 필요할까 하는 생각에 아이패드 에어로 선택했어요!

아이패드 한눈에 비교하기

디스플레이, 칩, 전원 및 배터리

애플 펜슬 호환성, 아이패드 키보드 호환성

카메라

동영상 촬영

전면 카메라, 오디오

안전한 사용자 인증, 시리

이동통신 및 무선 기술, SIM 카드

커넥터, 센서

기능적으로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프로 고민이 된다면 공식홈에서 비교하기 기능으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근사한 10.2형 Retina 디스플레이와 탁월한 성능, 독보적인 간편함과 무한한 쓰임새까지 갖춘 iPad. 강력한 A12 Bionic 칩을 탑재했으며 Apple Pencil과도 호환됩니다. 여기에 iPadOS 14에서 새롭게 지원하는 놀라운 기능들까지 더해졌으니, iPad를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가 더 커진 셈이죠. iPad Air는 놀랍도록 선명한 10.9형 Liquid Retina 디스플레이어와 눈에 더욱 편안한 화면을 구현하는 True Tone 기술, 14K 동영상 편집, 작곡, 고사양 게임 플레이까지 가뿐하게 처리하는 Neural Engine 탑재형 A14 Bionic 칩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기에 빠르고 손쉽고 보안성이 뛰어난 Touch ID, 첨단 카메라, USB-C 커넥터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Magic Keyboard 및 Apple Pencil(2세대) 등 유용한 액세서리들도 지원하죠.

구입하고 나니까 빨리 왔으면 좋겠다 생각이 너무 들어요. 아직 10일이나 더 기다려야 한다니... 그것도 배송이 29일부터 시작이니까 늦으면 11/6일 에 받는다니 빨리 와라 빨리 와라~ 애플 매장가서 프로는 보고 왔는데 아이패드는 아직 안나와서 안보고 왔는데 뭐 당연히 이쁘겠죠?! 항상 실물을 보고 구입하는 편이라 이번처럼 실물 안보고 사전예약으로 구입한 적은 처음이라 엄청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어요!

키보드는 아직 구입안했는데 고민중입니다. 아이패드에서 만든거고 자석으로 딱 붙여서 활용도 좋아보이는데... 키패드가 애플꺼라 써보니까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뭔가 한/영 도 그렇고 키보드가 기본에 쓰던 제품이랑은 다르니까!

아이패드를 구입하고 싶은 이유가 그림도 그리고 싶고 메모로 다양한 글을 남기고 싶어서였는데 구입해서 잘 활용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빨리 애플패드가 와서 언박싱 후기도 남기고 제가 직접 그린 그림들도 올리고 싶네요! 아이패드 에어 4세대 구매 고민이신분들은 네이버페이로 구입하고 적립 포인트까지 알뜰하게 챙겨보세요. 저는 받은 포인트로 또 다른걸 사려구요. 진짜 소비요정은 어쩔 수 없나봅니다. 아무래도 올해는 여행을 못가서 그런 보상심리로 비싼 IT제품의 소비로 많이 이어지지 않았나 싶어요. 저도 여행가려고 적금든거 있는거 그거 일시불로 아이패드 에어 플렉스 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4세대 사전예약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