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남배달맛집 하남대게 세련대게!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밥을 먹는 시간이 더 늘어난 것 같아요. 워낙에 먹는걸 좋아해서 주말이면 친구들이랑 맛집탐방하고 다니는게 유일한 낙이였는데 너무 슬퍼집니다. 그래도 2단계 전에는 조금씩 맛집도 다니고 했는데 아무래도 요즘은 좀 무섭더라구요. 그냥 마스크 끼고도 많은 사람들이 있는 버스나 지하철 탈때도 조마조마하잖아요. 마스크를 벗고 식사를 하는건 더 위험할 것 같아서 가족들 모두 조심하고 있어요. 그래서 저녁이면 가족끼리 모여서 식사를 하는데 매일 먹으려하니 뭘 먹어야하나 엄청 고민되고 뭔가 식당에서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땡기더라구요!

한참 잇님들 블로그에 대게 포스팅을 보면서 오 먹으러가야지 했는데 코로나 오고 난리난리 통에 못먹었어요. 뭔가 대게랑 해산물, 회는 바다 여행가서 먹으면 더 맛있고 서울보다는 저렴한 느낌이였는데 당분간은 식당에서 먹지 못할 것 같아서 가까운 시장에서 사와서 먹을까도 생각중에 발견한 세련대게! 하남배달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대게를 배달로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신기했어요~

▶세련대게 하남미사점 위치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04번길 21 미사엘큐브 1층

전화번호

031-791-5420

영업시간

매일 12:00 ~ 00:00

포장과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세련대게는 대게코스요리 전문점을 시작으로 많은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이상으로 최대한의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 동해에서 중간유통과정없이 특A급 활크랩을 공수받아서 항상 최상의 품질로 고객님께 다가서겠습니다. 심플하게 디자인한 포장박스와 직접 제작한 음료, 라면비법소스, 대게무료손질, 게장볶음밥, 라면까지 모두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또 매장옆에 카페 분위기의 휴게공간이 마련되어있어서 준비되는동안 편하게 앉아서 기다렸어요!

배달도 가능하지만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퇴근하는길에 들려서 픽업했어요. 주차장은 근처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차를 주차하고 주차권을 받으시면 됩니다. 매장에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큰 수족관! 안에 대게, 랍스타, 킹크랩이 가득 들어있어요. 가격도 적혀있는데 대게(1kg) 59.0, 킹크랩(1kg) 85.0, 랍스타(1kg) 62.0

요즘은 대게도 가까운 수산시장에서 바로 쪄서 포장해주긴하는데 새련대게처럼 이렇게 세련되게 대게를 깔끔하게 손질해주고 같이 먹을 수 있는 소스와 내장볶음밥도 직접 만들어서 세팅되서 제공되는 곳은 없잖아요. 은근 손질해서 먹기 어려운게 대게인데 진짜 먹기 좋게 손질되어있어서 편하고 서비스로 과일과 푸딩, 라면소스, 라면까지 넘 좋은 세트 구성입니다!

포장도 이렇게 깔끔하게 박스포장되서 제공됩니다. 쇼핑백에 쏙 담아주셔서 편하게 픽업해왔어요!

<세련대게를 더 맛나게 즐기는 팁> 타르타르 소스에 와사비를 첨가후 찍어먹는다. 라면조리시 분말스프와 비법양념을 남김없이 넣고 끓인다.(평소보다 물을 더 넣고 끓이세요.), 라면조리시 대게 다리와 등딱지를 함께 넣어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긴다. 내장볶음밥에 김치와 조미김을 싸먹으면 그맛이 아주 끝내줍니다!

짠! 우와 구성 진짜 대박입니다. 그림으로 보던거랑 똑같이 깔끔하게 포장되서 제공되었어요. 아무래도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배달을 많이 먹어서 하남배달맛집 검색 진짜 많이 하게 되더라구요. 자주 먹는 떡볶이, 치킨도 좋지만 스페셜한 날은 기분 좋게 대게로 플렉스 하는 것도 넘 좋지요!

대게, 랍스타, 킹크랩 테이크아웃 포장배달 전문점 세련대게! 매장 디자인도 세련되고 포장도 세련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모든 갑각류 손질비 무료, 게장볶음밥 또는 게장(선택) 서비스, 라면&라면비법소스 서비스, 후식 커피 또는 차 서비스, 깔끔한 대기공간의 휴게시설 완비!

진짜 완전 푸짐합니다. 대게 하나 주문했을 뿐인데 볶음밥에 라면, 소스 그리고 디저트로 젤리와 커피까지 진짜 알차다 알차! >_<

대게는 1kg(1마리기준) 59.0 대게 하나만 주문하면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는게 넘 좋더라구요. 바로 찐 대게라서 집에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너무나 맛있어보이는 볶음밥도 서비스입니다. 내장볶음밥도 집에서 만드려고 하면 귀찮은데 서비스로 맛있게 볶아져서 등딱지에 이렇게 이쁘게 담아서 포장까지!

항상 느끼는거지만 진짜 왕큰 대게 등딱지입니다. 역시 볶음밥은 이렇게 등딱지에 담아서 먹어야 맛있잖아요!

대게를 먹기 편하게 물티슈, 일회용 장갑, 껍데기 봉투까지 진짜 센스 넘치게 제공됩니다!

써비스라면! 오 해물 먹으면 꼭 생각나는게 해산물 넣어서 끓인 시원한 라면이잖아요. 남은 대게다리랑 등딱지를 넣고 끓이면 맛있는 대게라면도 먹을 수 있어요!

다양한 소스와 커피까지! 처음에 캔이 있어서 술인줄 알았는데 엄청 따뜻하더라구요. 매장에서 직접 내려서 따뜻한 커피가 함께 제공됩니다. 저는 저녁엔 커피를 못마셔서 시원하게 냉장고에 넣어두고 다음날 회사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즐겼어요. 요즘은 커피도 이렇게 캔에 담아서 제공되는 곳이 많은 것 같아요. 바로 먹지 않아도 되고 냉장고에 두고 먹을 수 있어서 그게 장점 같아요. 확실히 사장님이 젊은 분이시라 그런지 센스있는 세트구성입니다!

소스 2개, 내장, 비법 라면 양념까지!

타르타르소스, 칠리소스, 내장 그리고 비법 라면 양념까지! 뭔가 세트구성으로 어떻게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을지를 연구를 많이하신 것 같아요. 소스 조합도 다 좋았고 라면도 비법 라면소스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가장 중요한게 대게죠? 살이 아주 많아요!

대게를 더 편하게 먹을 수 있게!

기본 다리도 컷팅이 다 되어있어서 그냥 쏙 뽑아서 먹기만 하면 됩니다!

살이 아주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대게 맛있는데 가위로 자르고 살도 퍼먹고 하느랴 정신없는데 깔끔하게 손질이 되어있어서 바로 쏙쏙 살만 뽑아서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대게랑 먹으면 맛있는 내장볶음밥!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제가 추천하는 최애조합은 대게라면이랑 먹으면 진짜 더 맛있어요. 뭔가 밥 먹으면 국물이 생각나는데 시원하고 칼칼한 라면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꿀조합입니다!

가장 살이 많은 집게살도 이쁘게 커팅이 되어있어서 쏙 빼서 바로 먹으면 됩니다. 특히 저는 요 집게살을 손질하는게 제일 어렵더라구요. 진짜 손질 서비스가 이렇게 좋을 줄이야 ㅋㅋㅋ 진짜 손 깨끗하게 대게를 먹어본적이 없었는데 이날은 정말 손 깨끗하게 대게를 먹었던 것 같아요!

부모님이 맛있게 드시는 동안 저는 라면을 준비했어요. 원래는 다리랑 개딱지를 넣으라고 했는데 저희는 통통한 몸통을 넣어서 끓여봤어요. 그냥 라면에 대게만 넣어도 맛있을 것 같은데 세련대게에서 준비해준 비법소스까지있어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비법소스는 파랑 홍합? 이 들어가서 더 국물을 감칠맛있고 시원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끓이면서 알았는데 대게를 먼저 넣고 오래 끓여야지 더 대게의 맛이 국물에 진하게 납니다ㅋㅋㅋ 라면 넣는 순간 아차 했지만 아쉬운데로 그냥 먹었어요!

셋이서 라면 하나는 부족한 것 같아서 라면 두개 끓여봤어요!

진짜 맛있는 대게라면이 완성되었어요. 대게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맛있는 국물이 들어간 대게살도 넘 맛있더라구요. 꽃게도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꽃게탕으로 매콤하게 만들어서 먹으면 맛있잖아요. 비법소스를 넣어서 더 국물맛이 진하고 칼칼하고 맛있더라구요!

진짜 푸짐하고 맛있었던 대게! 다음에는 두마리 시켜서 대게파티 해야겠어요. 미사쪽에 진짜 맛집이 많아서 그만큼 하남배달맛집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저도 배민으로 주문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 요즘은 편하게 배달해서 집에서 먹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또 배달되는 음식들도 워낙에 다양해져서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집에서 깔끔하게 손질된 대게를 먹을 수 있을거라곤 생각 못했는데 대게, 대게 내장 볶음밥, 대게 라면, 과일, 젤리, 커피 디저트까지 세트로 즐길 수 있는 구성이라 더 좋았어요. 하남대게 배달맛집을 찾는다면 추천드립니다!

하남배달맛집 세련대게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