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미사역 맛집 고봉집 급냉삼겹 미나리조합

 

 

 

간만에 외식 다녀왔어요. 집에서 먹는 삼겹살도 맛있지만 밖에서 먹는 삼겹살은 더 맛있지요. 귀찮게 치우지 않아도 되서 더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전부터 냉삼겹 먹어보고싶었는데 드디어 먹으러 왔네요. 급냉삼겹에 미나리 조합은 정말 처음인데 오 진짜 맛있더라구요. 왜 미나리랑 같이 먹는 줄 알겠더라구요. 미나리 향이 너무 좋아요!

고봉집은 급냉삼겹살, 곱창전골, 육회 다양한 메뉴를 판매중입니다. 냉동되지 않은 국내산 생삼겹살을 선별 후 급냉하여 직접 썰어드립니다. 모든 음식은 주인장이 직접 조리한다고 해요. 외관부터 느껴지는 복고 느낌이랄까! 미사역 맛집 많은데 삼겹살은 또 처음 먹으러 오는 것 같아요.

 

 

내부는 정말 깔끔해요. 안쪽으로 자리가 꽤 많더라구요. 저희는 5시쯤 와서 사람이 많지는 않았는데 거의 다 먹었을때는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고봉집 메뉴, 가격

<식사류> 차돌된장찌개 8.0, 해물순두부찌개 7.0, 육회비빔밥 보통 10.0, 특 13.0 <구이류> 급냉삼겹살 12.0, 껍데기 8.0, 볶음밥 3.0, 날치알 마-가린밥 3.0, 된장찌개 4.0 <전골류> 곱창전골 소 30.0, 대 45.0, 돼지짜글이 9.0, 볶음밥 3.0, 우동/라면사리 2.0 <안주류> 영천육회 소 28.0, 대 38.0, 무뼈숯불닭발 15.0, 계란찜 4.0 <주류> 소주 4.0, 막걸리 4.0, 맥주 5.0, 음료수 2.0

소금과 후추 취향껏 뿌려서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있어요.

 

 

<삼겹살을 맛있게 드시는 TIP> 삼겹살을 올리고 후추를 톡톡톡! 지글지글 삼겹살의 육즙이 흐르면 김치와 미나리를 함께 구워줍니다. 쌈에 고기, 김치, 미나리, 파절이를 넣고 우왕~~

급 맥주 땡겨서 테라 주문했어요. 한병만 마셔야지 했는데 삼겹살이랑 먹다보니 쭉쭉 들어가서 두병 먹었어요!ㅋㅋㅋ

기본 세팅되는 쌈채소, 미나리, 김치, 마늘, 쌈장, 기름장

그리고 바로 나온 냉삼겹살, 파채겉절이까지!

냉삼겹살 2인분 먼저 주문했어요. 먹고 추가로 또 먹을까 했는데 둘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이라서 괜찮았어요!

불판이 예열되면 냉삼겹살을 가지런히 올리고 구워줍니다. 맛있는 팁은 후추를 넣는건데 저희는 담백하게 먹고싶어서 후추는 안넣고 그냥 먹었어요!

육회먹고 싶었는데 둘이서 삼겹살이랑 같이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육회 비빔밥 주문했어요!

평소에 먹던 육회비빔밥은 매콤한 양념장이 들어있는건데 여기는 깔끔하고 담백하고 고소하게 참기름으로!

오 진짜 맛있어요. 전에는 매콤한 양념장 맛이라면 고봉집 육회는 정말 담백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진짜 꼭 드셔보세요!

삼겹살이 어느정도 익고 기름이 나오면 아래에 김치, 미나리, 마늘을 넣고 구워줍니다.

가스불을 중불로 하면 타지도 않고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구워집니다.

삼겹살 기름에 맛있게 익히고 있는 김치, 미나리, 마늘!

맛있는 삼겹살과 고소한 육회 비빔밥 조합이 넘 좋았어요. 삼겹살 먹고 볶음밥을 먹을까 고민했는데 육회비빔밥 선택 후회가 없어요!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구워진 냉삼겹살!

얇아서 진짜 바삭한 느낌이라 넘 좋았어요. 저는 살짝 크리스피하게 굽는 삼겹살을 좋아하는데 얇은 냉동삼겹살이라 딱이였어요!

고봉집에서 추천해준 맛있는 팁 활용해서 먹어보면 더더 맛있어요. 삼겹살이랑 미나리 조합은 처음인데 오 진짜 미나리를 삼겹살 기름에 구워서 향긋하고 담백하고 너무 맛있어요. 미나리는 추가 리필해서 또 먹었어요!

진짜 맛있게 먹고 온 고봉집! 냉동삼겹살은 처음 먹어봤는데 얇게 썰려있어서 굽기에도 편하고 잘라서 제공되서 따로 가위로 자를 필요없이 구워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육회비빔밥은 평소에 먹어오던 매콤한 양념장 맛이 아닌 육회의 고소한맛과 미나리의 향긋한 향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메뉴라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냉삼겹살과 맥주의 조합은 역시! 미나리 삽겹살 조합 생각나면 또 오고 싶은 고봉집!

미사역 맛집 고봉집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