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푸라닭 치킨 메뉴추천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푸라닭 치킨 요즘 핫하지요? 저도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 동생이 유명하다고 먹자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에 많이 올라와서 본 것 같아요. 블로그하면서 왜 잘 몰랐지? 싶었지만 유명하다니 먹어보고 후기를 남겨봐야지 했어요. 배달의 민족에서 동네를 찾아보니 두곳이나 있더라구요. 배달비 아끼려고 조금 더 가까운 곳을 주문했는데 와... 배달량이 많아서 그런지 대기시간이 무슨 90분...? 진짜 그만큼 인기가 많은건가봐요!

한시간반을 기다려서 받은 푸라닭! 오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겨져 와서 또한번 놀랐어요. 푸라닭 요즘 티비 광고도 하던데 모델이 바로 정해인이죠? 정해인 치킨으로도 유명하죠. 푸라닭 치킨은 트렌드를 리드하는 고유의 브랜드 컨셉으로 고객님께 특별하고 근사한 시간을 선물합니다. 푸라닭의 치킨은 단순한 치킨을 넘어 요리의 가치를 담아냅니다. 푸라닭은 먹는 즐거움을 아는 고객님과 요리의 가치를 아는 가맹점 사장님께서 누구나 가지고 싶어하는 가치 있는 브랜드입니다.

오 패키지도 블랙으로 심플하니 깔끔하고 소스도 함께 제공되었어요. 처음 먹어보는거라 반반메뉴로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두가지 맛 주문해봤어요!

치킨, 요리가 되다. 푸라닭이 추구하는 오븐-후라이드 방식은 오븐구이와 후라이드의 장점만을 접목시킨 새로운 3세대 조리법입니다. 푸라닭의 치킨 요리는 고온의 오븐에 구워 육즙을 잡고, 전용유에 다시 한번 튀겨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자랑합니다.푸라닭의 치킨요리는 전문 셰프들의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 과정을 통하여 만들어 집니다. 요리로서의 치킨의 가치를 고객님께 전달하고자 독보적인 치킨요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저희는 하남덕풍점 주문했는데 오 쿠폰도 10장부터 사용가능하니 열심히 모아봐야겠어요!

내부 포장도 뭔가 고급지죠? 푸라닭 네임 궁금했는데 적혀있더라구요. 푸라닭 치킨은 스페인어로 "순수한"이라는 뜻을 가진 "PURA"와 닭을 뜻하는 "DAK"의 합성어로 '순수한 마음의 사람들이 만드는 치킨 브랜드'입니다.

반반메뉴가 있어서 하나는 뼈 있는걸로 하나는 순살로 주문했어요.

 

고추마요소스랑 달콤양념소스도 제공됩니다.

고추마요소스는 고추마요치킨 그 소스 같아요!

오 치킨무도 엄청 노랗더라구요.

푸라닭 치킨 오븐에 조리 후 후라이드 하여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푸라닭 오븐 후라이드 메뉴. 건강과 맛까지 생각한 오리지널 메뉴.

푸라닭 치킨 순살도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푸라닭치킨은 오븐 후라이드 치킨으로 210℃의 오븐에서 한번 구워 육즙을 보존하고 깨끗한 기름에서 살짝 튀겨 내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치킨 요리법이라고 해요.

그냥 봤을때는 오 오븐 치킨인가 했는데 또 먹어보면 바삭하고 ㅋㅋㅋ 딱 중간의 느낌입니다. 오븐치킨도 먹고 싶고 바삭한 치킨도 먹고 싶을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가족들이 무난하게 다 좋아할 맛이죠. 오븐에 구워 기름을 쏙 뺴고 부드러워요!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합니다. 순살 치킨은 진짜 부드럽더라구요. 치킨 주문하면 퍽퍽한 가슴살때문에 별로인데 순살은 어느살인지 모르겠지만 항상 부드러운 것 같아요!

고추마요치킨, 강력추천! 한 입 먹으면 계쏙 손이 갈 수 밖에 없는 마법의 치킨. 맵다, 부드럽다, 고소하다, 달콤하다, 새콤하다, 맛의 조합이 환상적인 강추메뉴. 순살로 주문했어요. 인기 메뉴라고 해서 엄청 기대해서 그런지 저는 살짝 별로였던? 마요소스를 워낙에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ㅋㅋㅋ

블랙알리오, 깊고 진한 간장과 고소하면서 담백한 마늘의 만남! 치킨을 넘어 진정한 요리를 느낄 수 있는 푸라닭의 대표 메뉴. 오오오 블랙알리오 맛있더라구요. 저희 동네 후기를 보니 블랙알리오 후기가 제일 많더라구요. 무슨 맛일까 궁금했는데 진짜 단짠단짠의 간장소스라서 더 맛있었어요. 이거 먹고 친구들이랑 투움바치킨 먹어봤는데 그것도 맛있더라구요. 투움바치킨,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셋중에 저의 픽은 블랙알리오! 푸라닭은 평소에 치킨메뉴로는 먹어보지 못한 다양한 맛들이 있어서 신기하더라구요. 다음에는 또 안먹어본 메뉴도 먹어볼래요!

푸라닭 치킨 메뉴추천!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