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입문용배드민턴라켓 필캣 고급 풀카본

 

 

집에만 있기 정말 답답한날! 사람 많은 곳은 되도록 피해서 산책을 하는 편인데 이번에 새로운 취미로 배드민턴을 시작해봤어요. 취미를 시작하기 앞서 역시 장비를 먼저 준비해야겠죠?! 배드민턴입문자를 위한 배드민턴으로 초보자분들을 위해 제작된 배드민턴 라켓! 이왕 시작하는거 장비부터 제대로 준비해서 열심히 배드민턴 쳐볼려구요. 주말에 친구랑 만나서 잠깐 배드민턴 쳤는데도 땀이 엄청 나더라구요. 영상을 찍어둔걸 보니 진짜 활동량이 생각보다 장난아니였어요. 오랜만에 치는거라 둘다 팔에 힘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 엄청 멀리 공이 날라가고 ㅋㅋㅋ 서로 주고 맞는 것보다는 서로 공 줍기에 바빴던것 같아요. 이제 시작이니 열심히 배드민턴 연습하려구요~

스텔스파워 풀카본 배드민턴 라켓! 줄을 매서 2개 세트로 판매하는 저가의 알루미늄 라켓이 아닙니다. 헤드, 샤프트 모드 고급 풀카본으로 제작되었으며 라켓+고급 헤드커버 구성입니다. 거트는 옵션에서 선택해서 구입할 수 있어요. 거트는 거트안함/23파운드/24파운드/25파운드/26파운드/27파운드 원하는 파운드를 직접 선택할 수 있어요! 기본 거트종류 및 텐션 추천은 남자는 25~27파운드, 여자는 23~25파운드!

기본 배드민턴에 헤드커버가 세트인 제품입니다. 배드민턴은 헤드보호가 필수죠! 고급 헤드커버는 4가지 종류가 있는데 랜덤으로 제공됩니다. 기본 헤드커버들도 다 이쁜데 특히 저는 노란색이 마음에 들었는데 어머! 딱 노랑이로 와서 넘 좋았어요. 헤드커버는 기본 3천원대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인데 세트로 함께 구입이 가능해요! 2018 필캣 론칭한 도쿠마 라인 배드민턴 라켓을 제작하는 브랜드입니다. 배드민턴 라켓, 보호대, 양말, 기능성의류 까지 배드민턴 관련 용품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교환/반품> 상품 하자,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반품시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요청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전 꼭 고객센터로 먼저 접수해주셔야 하며 임의로 발송시 교환 또는 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받으셨던 구성을 그래도 가지고 계셔야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고객 과실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왕복 택배기가 발생하며 수령후 7일 이내 요청하셔야 접수가능합니다.(단순변심, 주문오류등)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오염 또는 훼손이 되었을 경우, 교환 및 반품 기간이 경과된 경우 반품이 불가하며 반송처리됩니다. 상품을 세탹 및 수선, 구성품 분실 등 상품가치가 떨어진 경우. <라켓 보상판매 기준> 필캣 홈페이지 "EVENT" 카테고리에 "2020 필캣 배드민턴 라켓 보상판매 실시!"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스텔라파워, 가볍지만 강하다! 가볍지만 강력한 한방! 초경량 무게의 헤드헤비형 라켓입니다. 샤프트는 셔틀콕을 누르는 동안 더 강력한 힘을 느낄 수 있도록 구부러지는 정도를 증가시켰으며 NAAO 코팅은 단단하고 유연하여 샤프트의 복원력을 높여줍니다.

<제품 사양> 제품명: 스텔스 파워, 제품 구성: 라켓 1EA+헤드커버, 재질: Graphite Fiber 24T, 샤프트: flexible (8.9~9.3), 밸런스: 300±5mm (head heavy), 무게: 78±2g, 길이: 675±1mm, 그립사이즈: G5, 스트링 텐션 MAX 28LBS, 제조국: 대만

포장도 깔끔하게 되서 와서 더욱 좋았어요. 헤드를 보호하기 위해서 종이로 한번더 포장이 되어있고 택배도 안전하게 배송되어서 좋았어요!

저처럼 인문자분들은 기본 거트는 24파운드로 선택했어요. 사실 저는 배드민턴을 체계적으로 배워본적이 없어서 거트? 거트가 뭐지 ㅋㅋㅋ 했는데 줄의 무게를 설정해서 할 수 있다는것도 이번에 처음알았어요!

제품의 기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설명도 적혀있어요. 배드민턴은 입문 처음이라 이렇게 다양하게 고려하고 골라야 하는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배드민턴라켓 가격도 정말 가격대가 다양하더라구요. 비싼거는 20만원대도 있고 오 너무 신기했어요. 뭔가 스포츠를 시작하면 다양한 관련 용품을 사게 되고 눈이 높아지는데 일단 처음 시작하고 전문가보다는 취미로 하는거라서 딱 입문용으로 사용하기에 적당한 기능과 적당한 가격이라 좋았어요!

진동 방지 기술을 적용하여 진동을 감소하고 타구감을 높여줍니다. 라켓의 안정감을 높여주는 3포인트 시스템은 타격의 정확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그립부분은 오동나무! 오동나무는 습기를 조절하여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목재이며 습기로 인해 미끄러지지 않아 손잡이에 사용하고 내구성이 좋습니다. PU 그립은 미끄럼과 충격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그립감이 진짜 좋았어요! 초보자분들은 그냥 설명으로는 감이 안오는데 직접 만져보고 잡아보니 아~ 이래서 그립감이 좋은거구나 싶었어요. 그리고 안에는 오동나무라니! 그립부분에 어떤 나무인지에 따라서도 배드민턴의 느낌과 가격, 퀄리티가 달라지는 것 같아요~

미끄럽방지도 되어서 사용하기 매우 좋았어요. 가끔 치다가 힘조절이 안되면 미끄러져서 배드민턴채도 같이 날라가는 경우가 있는데 진짜 매우 위험하죠. 그리고 그립부분은 랩핑을 다시 해주기도 하는데 튼튼해보여서 오래사용할것 같아요!

배드민턴은 혼자 할 수 없는 스포츠죠! 친구랑 하기로 했어요. 친구가 소장하고 있는 배드민턴 라켓이랑 비교해서 찍어봤어요!

그냥 보기에는 비슷해보이는데 재질부터 다르고 무게감과 거트의 느낌이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배드민턴 칠때 장비탓을 자주하는데 ㅋㅋㅋ 배드민턴채가 별로다~ 공이 별로다~ 하는데 진짜 그런 투정 없이 사용하기 좋았어요. 생각보다 잘 쳐져서 기분도 좋고 역시 스포츠는 장비빨도 필요합니다!ㅋㅋㅋ

그립 부분에도 차이가 느껴지더라구요. 제가 좀더 푹신한 느낌이랄까? 배드민턴 초보자분들은 힘조절이 아직은 어색해서 힘을 쎄게 라켓을 잡게되는데 푹신한 그립이라 좀 더 기분좋게 칠 수 있었어요!

물준비해서 본격 배드민턴치러! 집 근처 공원으로 나왔어요. 처음 가본 곳인데 많은 분들이 공원에서 산책하고 축구도 하고 농구도하고 하고 계시더라구요. 사회적 거리두기 강조해서 저도 답답해도 계속 집에만 있었는데 오랜시간까지는 아니여도 ㅠㅠ 잠깐이라도 운동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완벽하게 트레이닝복 입고 열심히 배드민턴 칠 준비를 해왔지요!

배드민턴라켓 컬러배색도 정말 이쁜 것 같아요! 화이트 바탕에 핑크줄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핑크랑 화이트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컬러거든요. 배드민턴라켓이 컬러도 다양해서 본인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라켓을 선택한다면 배드민턴 칠때 더 기분 좋고 재밌을 것 같아요!

진짜 가벼웠고 저처럼 배드민턴을 처음 배우시는 분들에게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친구랑 둘다 진짜 오랜만에 배드민턴을 치는거라 진짜 서로 공을 받으려고 여기로 뛰고 저기로 뛰고 공을 열심히 주으러 다니고 ㅋㅋㅋ 진짜 웃으면서 너무 즐겁게 배드민턴을 쳤어요. 정말 한달만에? 거의 밖에서 마스크를 벗고 공원에서 좋은 공기 맞으면서 운동하고 땀 흘리니까 너무 개운하고 좋았어요! 빨리 코로나가 없어져서 마음 편하게 마스크 없이 운동도 하고 일상생활을 즐길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확실히 실내생활만 하다보니 활동량이 너무 줄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뱃살이가 점점 커지는데 자주는 아니더라도 주말이라도 나와서 광합성도 좀 하고 신나게 운동하면서 건강을 챙겨야겠어요!

입문용배드민턴라켓 필캣에서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