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남배달맛집 쉐프의생쌀국수 사천쌀국수!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점심! 친구랑 뭘 먹을까 하다가 쌀국수 먹고 싶어서 쌀국수랑 짜조 먹기로 했어요. 배달의 민족에서 발견한 쉐프의생쌀국수! 후기를 보니 양도 많고 맛있다고 해서 믿고 주문했어요. 인기가 많은 곳이라 그런지 한시간 정도 걸리더라구요. 금액대별 배달비가 있는데 19,000원 이상 구입시 배달비가 없어서 넘 좋더라구요. 은근 배달비가 아깝던데 많이 주문하면 배달비 무료인 곳 넘 좋아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저는 쉐프의 쌀국수 친구는 얼큰한 사천쌀국수 주문하고 추가로 짜조도 주문했어요! 따끈하게 배달된 쌀국수입니다.

▶쉐프의생쌀국수 메뉴, 가격

 

<세트메뉴> 쉐프의 찹쌀안심 탕수육 13.9 <메뉴소개> 쉐프의 쌀국수 7.9, 쉐프의 사천쌀국수 8.5, 쉐프의 소고기 굴소스 볶음밥 7.9, 쉐프의 소고기사천볶음밥 8.5, 쉐프의 찹쌀 칠리 중새우 14.9, 쉐프의 찹쌀 깐풍 중새우 14.9

 

<사이드메뉴> 치킨안심 텐더 4조각 3.0, 버팔로 윙 4.9, 일식 멘보샤 5.9, 한번만 튀긴 짜조 4.0, 한입치즈볼 2.5, 리얼15센치왕만두튀김 2.5, 화끈 칠리소스 1.0 <1인세트> 쉐프의 쌀국수+버팔로윙 12.9, 쉐프의 사천쌀국수+버팔로윙 13.9, 쉐프의 소고기 굴소스 볶음밥+버팔로위 14.5, 쉐프의 소고기 사천볶음밥+버팔로윙 14.5

깔끔하게 면이랑 육수가 따로 포장되어서 배달되었어요. 면이라서 면이 불텐데 걱정했는데 이렇게 센스있게 따로 준비가 되는군요!

양파절임, 피클, 고수, 칠리소스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2인은 1개씩 제공되고 3~4인분은 2개씩 제공된다고 해요. 저희는 둘이서 충분히 잘 먹었어요!

뚜껑을 여니 따뜻한 육수가 가득 담겨있어요. 1인분이지만 양이 진짜 많아요!

쉐프의생쌀국수 7.9 저는 숙주를 좋아해서 숙주를 추가했어요!

국물이 진짜 진하고 담백하고 넘 맛있어요!

쉐프의 사천쌀국수 8.5 친구는 고기를 추가했어요!

기본으로 들어있는 고기도 양 많은데 추가하니까 더더더 많았어요!

한번만 튀긴 짜조 4.0 그리고 서비스로 받은 버팔로윙!

면을 넣고 살짝 풀어서 호로록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사천쌀국수는 먹기도 전에 얼큰함이 느껴졌어요. 친구랑 둘다 마라탕 진짜 좋아해서 자주 먹었는데 요즘은 통 못먹으니까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사천쌀국수 주문했는데 오 얼얼한 맛이 아주 좋았어요!

기본 숙주, 고기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추가로 숙주, 고기, 고수, 면 다양하게 추가가 가능해서 좋아요!

친구는 고기를 추가했는데 와 양이 짱짱 많아요!

면이 생면이라고 하는데 오 건면인 쌀국수랑은 더 다른 느낌입니다!

면이 불지 않고 와서 넘 맛있게 호로록 먹었어요. 아삭한 숙주랑 고기랑 같이 먹으면 더더 맛있어요!

국물도 진하고 담백하고 넘 좋았어요. 쌀국수는 자극적이지 않은 국물이라 넘 좋아요!

보기만해도 엄청 얼큰해보이는 사천쌀국수!

얼얼한 매운맛인데 중독적이라 계속 먹게됩니다. 먹고나면 몸이 따뜻해져서 땀이 나는 ㅋㅋㅋ 요즘처럼 추울때 딱 좋은 것 같아요!

쌀국수집 가면 꼭 주문하는 짜조! 1인 1쌀국수 주문하고도 왠지 짜조 없으면 아쉬운데 사이드 메뉴로 있길래 반가웠어요. 생각보다 큼직한 짜조가 3개가 들어있어요!

안에 소도 오 맛있고 주문과 동시에 바로 한번만 튀겨서 따뜻하고 바삭하고 넘 맛있어요. 진짜 짜조는 꼭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배달의 민족 주문하면 리뷰 이벤트 많이 하잖아요. 버팔로윙 받았는데 오 맛있었어요. 간만에 먹는거라 그런지 ㅋㅋㅋ 쌀국수랑 버팔로윙 조합은 생각못해봤는데 오 잘어울리고 맛있었어요. 쌀국수 다 먹고 뭔가 마무리로 먹었는데 좋더라구요. 쉐프의 쌀국수는 기본 쌀국수로 국물도 담백하고 진하고 넘 좋았고 사천쌀국수는 얼큰하고 얼얼한 매운맛이라 매력있었어요. 쌀국수 먹고싶을때 또 배달해서 먹고 싶어요!

쉐프의생쌀국수 하남배달맛집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