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New 밀크 푸딩, 초콜릿 푸딩

 

 

달달한 디저트가 생각나는 오후! 뭘 먹을까 하다가 스타벅스에서 사온 푸딩 먹었지요. 저번에 스타벅스 별이벤트때 구입했던 푸딩인데 밀크랑 초코 같이 후기를 남기고 싶어서 둘다 먹어봤어요. 그때 아마 5일동안 계속 방문하면 2배, 3배, 4배, 5배 별 적립을 해준다고 했어요. 결제금액이 3천원이라 3천원대를 보니까 푸딩이랑 요거트가 있어서 두개를 다 먹어보기로 했지요!

밀크푸딩이랑 초콜릿푸딩!

 

 

몰랐는데 작년 2월부터 나온 제품들이더라구요. 항상 스벅가면 음료를 자주 먹었는데 요즘은 카페에서 음료를 못먹으니까 요거트, 푸딩, 샌드위치, 케이크 등 푸드를 구입해서 집에서 커피랑 홈카페처럼 즐기는 것도 방법이죠!

밀크랑 초코릿 둘다 궁금했어요. 각 가격은 3,3000원입니다.

New 밀크 푸딩 신선한 우유와 무항생제 달걀을 넣어 만든 부드럽고 달콤한 밀크 푸딩입니다.

New 초콜릿 푸딩 벨기에 초콜릿과 무항생제 달걀, 신선한 우유로 만든 진한 초콜릿 푸딩입니다.

스타벅스는 맛도 있지만 이런 패키지 디자인이 너무 이쁩니다 >_<

어쩜 이렇게 패키지를 이쁘게 뽑아내는지 정말 칭찬해요!

용기는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있어요.

유통기한은 구입하고 나서 보니까 한 3주정도 남은 상태였어요!

밀크푸딩은 하양하양하고 초코푸딩은 초코초코합니다!

진짜 엄청 부드러워 보이는 느낌입니다. 맛은 어떨지 궁금했어요!

고소한 냄새가 나는 밀크 푸딩!

우유와 계란이 들어간 푸딩이라 깔끔해요. 설탕이 들어가있는지 달달하고 맛있어요!

입에 넣으면 그냥 녹습니다. 먹으면 기분 좋아지는 푸딩 >_< 저는 쫀득한 젤리보다는 부드러운 푸딩 스타일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초코초코한 초콜릿 푸딩입니다. 초콜릿, 달걀, 우유로 만든 초콜릿 푸딩입니다!

벨기에 초콜릿이 들어있다고 해요. 그냥 달지만은 않고 씁쓰래한 다크초콜릿맛도 느껴집니다.

초콜릿 푸딩도 진짜 부드럽~~

밀크푸딩보다 더 많이 달아요. 진짜 당충전 하고 싶을때 먹으면 기분 좋아지는 초콜릿푸딩입니다.

둘다 달달하고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밀크푸딩이 딱 좋았어요. 적당한 단맛이고 우유와 달걀만 들어가서 고소하고 깔끔한 맛!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초콜릿푸딩이 딱일 것 같아요. 달달하고 입에 넣으면 살살 녹는 푸딩! 둘다 달달한거 땡기는 오후에 먹으면 힘이 나는 푸딩입니다. 역시 당충전에는 딱이죠!

스벅 밀크 푸딩, 초콜릿 푸딩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