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립톤 허브티 페퍼민트, 캐모마일 홈티타임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집에서 홈티타임를 즐기고 있어요. 커피를 워낙에 좋아해서 커피를 마시는데 요즘 카페인에 더 민감해져서 1시 넘어서 마시면... 잠잘때 심장이 뛰어서 잠이 안오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모닝커피 한잔만 마시고 최대한 안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날이 추우니까 찬물대신에 따뜻한 물이 생각나는데 그냥 뜨거운물 먹으면 맛없잖아요. 그래서 티를 자주 먹고 있어요. 워낙에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따뜻한 티 한잔 마시면 몸이 따뜻해져서 넘 좋더라구요!

맛있는 기분전환, 립톤 허브티! 피라미드 티백으로 느끼는 세계 1위의 맛과 향 차한잔, 그 이상, 립톤 허브티입니다. 저처럼 카페인에 민감한 분은 블랙티인 홍차보다는 허브티를 추천드립니다. 허브티가 이렇게 종류가 많은지도 몰랐어요. 다양한 허브티가 있어서 하나씩 먹어보고 내 취향에 맞는 허브티를 선택하려구요!

유기농 루이보스로 피부의 꿈을-루이보스 루이보스는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남아프리카의 청정 고원지대에서만 자라는 희귀한 허브입니다. 잎을 잘라 발효시켜 사용하며, 항산화 성분인 SOD와 각종 미네랄을 많이 함유하고 있으며, 카페인은 들어있지 않습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부담없는 맛은 어린이들에게도 잘 어울립니다.

로즈마리로 여는 향긋한 아침-로즈마리 로즈마리는 지중해 연안이 원산지로 솔잎모양의 잎을 사용하는 허브입니다. 연보라색의 꽃이 피며, 꽃말은 '기억', '추억'으로 독특한 향기가 마음을 깨워준다는 데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카페인이 없고 신선한 향과 개운한 뒷맛으로 모닝티로 잘 어울립니다.

취침전 즐기는 편안한 향- 라임 라임은 꽃과 잎을 사용한 허브로서, 원산지인 지중해 연안에서는 오래전부터 식용 및 약용으로 쓰여온 고급 식물입니다.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맛과 고급스러운 향이 자기전에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식후에 느끼는 개운한 기분-레몬 버베나 레몬 버베나는 남미가 원산지이며 레몬향이 향긋하게 느껴지는 허브입니다. 레몬 계열의 허브중에서는 풍미가 순한편이므로 허브티를 처음 드시는 분들에게도 좋습니다. 특히 끝맛에서 은은한 단맛이 느껴져 식사후 개운하고 깔끔한 디저트로 안성맞춤입니다.

상쾌한 민트향으로 기분전환-페퍼민트 페퍼민트는 잎을 사용하는 허브로 멘톨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약간은 자극적이면서도 후레쉬한 향이 인상적이며, 카페인은 들어이지 않습니다. 페퍼민트 특유의 상쾌한 향은 입과 목을 개운하게 하므로, 식후에 잘 어울립니다.

달콤한 향으로 자연의 여유를-캐모마일 캐모마일은 이집트가 원산지로, 이름은 '대지의 사과'를 뜻하는 그리스어에서 유래했습니다. 달콤한 사과와 활짝핀 들국화를 섞어 놓은듯한 향이 특징이며 꽃 부분을 사용하는 허브입니다. 카페인이 없고, 향이 달콤하면서도 은은하여 긴장을 풀고 싶을 때나 자기 전에 잘 어울립니다.

<립톤 허브티 맛있게 드시는 방법> 피라미드 티백을 찻잔에 넣습니다. 끓인 물 200ml를 찻잔에 붓습니다. 약 1~2분간 우려내면 향기로운 허브티가 완성됩니다.

살아있는 허브가 티라미드 티백 속으로! 자연의 순수 허브가 몸을 가뿐하게 은은하게 퍼지는 허브이 아로마가 기분까지 산뜻하게

립톤 허브티는 사용하기 편하게 패키지가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뚜껑을 열면 안에 파우치가 들어있어요.

파우치안에 티백이 들어있어요. 저는 파우치가 더 좋은 것 같아요. 개별로 종이포장되어있는 티는 쓰레기도 발생하고 은근 귀찮은데 파우치형은 안에서 티백만 쏙 뽑으면 되니까 너무 편하고 좋아요!

파우치에는 10개의 티백이 들어있어요.

피라미드 티백! 고품질의 커다란 찻잎이 피라미드 티백에 담겨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캐모마일을 먼저 먹어보기로 했어요. 캐모마일은 불면에 좋은 향이라고 해요. 자기전에 마시면 넘 좋을 것 같아요!

기본 200ml에 1~2분만 우리면 충분하다고 해서 더 좋더라구요. 찻잎이 크고 피라미드 티백이라 시간이 절약되는 것 같아요!

1~2분이면 충분합니다. 은은한 캐모마일향이 느껴집니다.

캐모마일은 들국화와 달콤한 사과를 섞어놓은 듯한 향으로 심신회복에 도움을 주어 긴장을 풀고 싶을 때 마시면 좋다고 해요.

1~2분 정도 우리면 노란 캐모마일 티가 완성됩니다. 다른 캐모마일티보다는 향이 더 진하고 맛도 진해서 좋았어요!

요즘 아침에 미라클모닝을 실천중인데 사실... 하루 성공하고 하루 실패하고 반복중이에요. 아침에 일어나서 따뜻한 티 한잔 마시면서 잠을 깨며 책을 읽고 있어요!

저녁에도 샐러드를 먹으면서 티도 한잔 마시면 딱 좋아요. 저녁엔 커피를 못마시니까 티를 먹기에 더 좋아요!

늦은아침 브런치 스타일로 허브티를 즐겨봅니다. 샐러드, 베이컨, 계란후라이, 감자튀김, 빵, 스프를 준비했어요. 따뜻한 티와 함께 먹으면 더 좋지요!

머그잔에 담아서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티팟에 넣어서 먹는것도 좋아요. 더 따뜻하게 오래 마실 수 있어요!

티팟 최근에 선물 받았는데 너무 잘 사용중입니다.

아침엔 따뜻한 루이보스티를 먹어봤어요. 저는 허브나 홍차를 다 좋아하는 편인데 엄마는 향에 강하신걸 안좋아하셔서 은은한 향인 루이보스로 피했어요.

붉은 빛과 은은향으로 넘 좋더라구요.

루이보스는 각종 미네랄과 플라보노이드를 균형있게 함유하여 피부건강유지에 도움을 주며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하루종일 물처럼 마시기 좋습니다.

아침에 든든하게 마시고 깔끔하게 티를 한잔 하니 더 좋더라구요.

집에서 즐기는 홈티타임, 요즘은 카페를 가도 따뜻한 티 한잔 마시는게 더 좋더라구요. 카페인이 많이 마시면 안좋다고도 하고 저처럼 카페인이 너무 잘 받는 분들은 은은한 허브티가 더 좋을 것 같아요. 립톤 허브티는 다양한 종류의 허브티를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습니다. 디저트와도 잘 어울리고 식사하면서 같이 곁들여도 좋은 허브티입니다. 티타임을 가지며 누리는 잠깐의 휴식을 즐겨보세요!

립톤 허브티 홈티타임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