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신전떡볶이 치즈떡볶이, 참치마요 컵밥 쿠팡잇츠 할인!

 

 

주말에 배달음식 주문하기! 사실 전날 친구들이랑 신전 먹었는데 또 생각나서 또 주문했어요. 히히히 신전은 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지...? 너무 맛있어요. 한동안 엽떡 좋아해서 자주 먹었는데 요즘은 신전떡볶이에 완전 꽂혔어요. 매번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했는데 쿠핑잇츠 처음 가입하면 쿠폰도 주길래 처음으로 쿠팡잇츠로 주문해봤어요. 쿠팡잇츠는 무조건 첫번째로 배달해준다고 하죠?

간단하게 세트3 2인세트랑 치즈 추가하고 참치마요컵밥이랑 삶은 계란 추가했어요!

 

 

배달비가 2,000원인데 쿠팡잇츠 할인 3,500원 받아서 나름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친구추천하면 또 포인트 5,000원 적립되던데! 다음에는 그 포인트로 또 먹어야겠어요.

원래 2인세트(떡볶이+모듬튀김+쥬시쿨)+계란2개+참치마요 컵밥 이렇게 주문했는데 참치마요 컵밥이 안왔어여!!! 깜짝 놀라서 바로 전화드렸더니 바로 배달해주신다고 해서 일단 먹고 기다리기로 ㅋㅋㅋ

신전떡볶이는 떡볶이도 맛있지만 튀김이 넘 좋아요. 바삭하고 특히 떡볶이 국물에 듬뿍 찍어서 먹음 넘 맛있어요!

쥬시쿨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복숭아로! 쥬시쿨은 진짜 필수필수입니다.

계란도 쏙 넣어서 떡볶이 국물이랑 같이 비벼서 먹으면 진짜 맛있쪄!!

 

기다리고 기다린 컵밥이 왔어요. 죄송하다고 사이다 서비스 주셔서 사이다도 기분좋게 맛있게 먹었어요. 신전떡볶이는 중간맛 주문했는데 먹을때 바로 맵진 않아도 먹다보면 살짝 매운 느낌이라 그럴때 참치마요 컵밥 먹으면 딱 맞아요. 친구 동네에 새로 생긴 신전이라 리뷰가 없어서 주문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오 맛은 괜찮았어요. 맛있게 먹고 기분 좋게 리뷰도 남겼어요!

신전떡볶이 참치마요 컵밥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