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빠 생신케이크 돈케이크 만들기, 먹방, 필사 시작

 

 

시간이 왜이렇게 빠른지! 일상 포스팅을 해야지 해야지 했는데 계속 미루다가 이제야 하네요. 아빠 생신에 돈케이크 만들기 도전해봤어요. 매년 돌아오는 부모님 생신때마다 항상 선물을 고민하죠. 전에는 운동화나 옷 선물도 많이 드렸는데 역시 최고 좋은게 돈 아닐까 싶더라구요. 혼자서 하기에는 부담스러워서 동생이랑 같이 용돈 40만원 준비했어요!

요즘 돈케이크가 워낙에 핫핫해서 주문하는 것보단 한번 만들어봤어요. 물론 파는 것보다는 살짝 허접하지만 나름 괜찮게 잘 만들어진 것 같아서 만족스러웠고 아빠도 좋아하셔서 기분 좋았어요. 옆에는 대부분 딴딴한 플라스틱으로 만드는데 저는 간단하게 비닐로 동그랗게 말아서 만들었어요!

직접 손으로 만들어서 40개를 딱 못맞춰서 딱 3만원이 부족하더라구요. 그래서 간단한 손편지 적어서 꽂아서 넣었어요. 나름 만들고 뿌듯뿌듯 >_<

가족 생일마다 오는 한우집! 한우랑 맛있는 육회비빔밥 주문했어요. 맛있게 먹고 즐거운 생일 보냈어요.

 

집에서 가족들이랑 같이 삼겹살 먹방! 집에서 먹는 삽겹살도 너무 맛있죠.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서 냠냠!

버섯도 구워서 먹으면 진짜 맛있죠!

엄마표 반찬과 함께 먹으니까 더더 맛있어요. 가족들이 삼겹살을 제일 좋아하는데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엄마랑 점심에 맛있는 굴밥 먹으러 왔어요. 거의 한달전인가?ㅋㅋㅋ

돌솥밥인데 살짝 질어서 조금 실망했는데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굴이 건강에도 좋다니까!

점심에 초밥 먹고 싶어서 배달해봤어요. 리뷰 많은 곳으로 주문했는데 오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초밥 구성도 괜찮고 다양해서 좋았어요.

여름엔 좀 걱정되는데 그래도 겨울이라 신선하게 잘 배달되었어요.

기본 서비스로 제공해주셔서 넘 고마워서 후기도 짧게 남겼지요. 가끔 초밥 먹고 싶을때 시켜 먹어야 겠어요!

간만에 엄마랑 남한산성 백숙 먹으러 왔어요. 저번에 친구들이랑 닭도리탕 먹었는데 백숙이 또 땡겨서 먹으러 왔어요. 진짜 국물이~~ 너무 맛있어요. 겨울이라 그런지 더 생각나는 것 같아요!

책상 정리해야지 해야지 계속 생각만 하고 미루다가 딱 마음 잡고 정리했어요. 앞에 책이랑 잡동사니가 많아서 잡동사니 싹 치우고 책으로 다 정리했어요. 책상에 앉으면 무조건 책을 읽거나 노트북만 할 수 있게 나름 깔끔하게 정리했어요. 요즘은 다시 필사를 시작했어요. 유튜브 채널에서 봤는데 필사를 하면 좋다고 해서 좋아하는 책들 하나씩 필사하고 있어요. 요즘 이런 저런 고민으로 머리가 터질라고 하는데 그럴때마다 앉아서 필사하고 있으면 잡생각 안나고 책에 집중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머리가 복잡하신 분들은 꼭 필사를 해보세요!

아빠 돈케이크 만들기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