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엽떡로제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떡!

다이어트 중 치팅데이를 즐기기! 짝꿍이랑 둘이서 열심히 다이어트 중인데 치팅데이때 너무너무 먹고 싶었던 떡볶이랑 치킨 주문했어요. 떡볶이, 치킨도 종류가 워낙에 많아서 뭘 먹을까 엄청 고민하다가 엽떡로제랑 푸라닭 블랙알리오 주문했어요. 가장 핫핫핫한 치킨이랑 떡볶이죠!

신기하게 배달이 같이 왔더라구요.

둘이서 먹기엔 많지만 치팅데이니까 먹어봅시다!

고급스러운 푸라닭치킨 블랙알리오!

좋은 냄새 가득한 동대문엽기떡볶이 로제 떡볶이!

까 >_< 이제 맛있게 먹어봅시다!

푸라닭 블랙 알리오 깊고 진한 간장과 고소하면서 담백한 마늘의 만남! 치킨을 넘어 진정한 요리를 느낄 수 있는 푸라닭의 대표메뉴.

가장가장 먹고 싶었던 로제떡볶이! 꺄아아아아아

쫄깃쫄깃한 떡!

중국당면까지 추가했지요. 역시 너무너무 맛있어요. 맛은 오리지널 먹었는데 오 맵다 씁씁~~ 하면서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대신에 다음날 아침에 화장실에서 좀 힘들었지만 ㅋㅋㅋ 그 고통을 이길만큼 매운걸 너무 좋아하니까 포기할 수 없네요. 또 사진보니까 먹고싶고 ㅠㅠ 다음치팅데이때는 뭘 먹을지 행복한 고민고민해봐야겠어요!

엽기떡볶이 로제, 블랙알리오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