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생일 책선물, 데이트, 스타벅스 프리퀀시!

 

즐거운 금요일 오예!!! 오늘만을 기다렸습니다. 진짜 시간이 너무너무 안가요. 진짜 회사 야근으로 지친 마음을 빨리 주말에 힐링해야합니다. 결국 회사는 퇴사하고 이직을 하기로 했어요. 후임자를 뽑고 있어서 당장은 그만둘 수 없는 상황이라 다니는 중인데 정말 너무 힘들어요. 빨리 그만두고 싶은데 그럴 수 없는 상황이니... 에휴... 빨리 시간이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이직 준비로 열심히 면접 보러 댕기는데 좋은 회사로 가고싶어요!

완전 간만에 삼각김밥! 요즘 아침밥은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사먹는데 이번엔 삼김이 땡겼어요. 뉴참치마요골드! 이건 컵라면이랑 먹어야 더 맛있는데 크 아쉽지만 그냥저냥 맛있어요. 삼각김밥 800원이였는데 언제 천원이 된건지 진짜 내 월급빼고 다 오르는 것 같아요!

간만에 점심외식!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돈카츠덮밥 냠냠 먹구 왔어요.

후식은 커피빈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역시 카페인 충전은 필수입니다.

퇴근하고 친구들 만났지요. 늦었지만 생일축하축하를 받았어요 >_<

귀여운 케이스 선물과 책 선물까지 진짜 서프라이즈라서 더욱 감동받았어요.

20살에 만나 벌써 32살 생일을 보내고 있다니 이럴때 보면 정말 시간이 빠릅니다!

책선물도 서른과 마흔 사이라니~ 30대에 이루지 못하면 평생 후회하는 70가지 과연 뭘까 넘 궁금해지네요.

30대를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인생이 결정되는 것 같아요. 어릴때는 서른이 되면 엄청 멋진 어른이 되어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회사만 다니는 월급쟁이가 됐네요. 그래도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센스있게 귀여운 미니케이크를 선물해줬어요. 같이 커피 마시면서 먹었지요!

케이크도 다 너무 맛있어요. 퇴근하고 친구들 만나서 맛있는 거 먹으면서 회사욕도 하고 이런 저런 이야기도 하면서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봅니다!

회사 근처에 더 벤티가 생겼어요. 가성비가 진짜 굿굿! 점심 커피는 무조건 아메리카노인데 가격이 1,800원인데 양도 많고 진하지 않아서 먹기에 좋더라구요!

스벅에 사람이 많아서 점심엔 벤티를 가는 편인데 그래도 나름 열심히 모은 프리퀀시! 이제 드디어 하나 남았어요. 랜턴 이쁘던데 빨리 받고 싶어요. 기간이 얼마 안남았는데 그때까지 수량이 있을지 조마조마하면서 기다리고 있어요!

금요일은 짝꿍이랑 퇴근하고 데이트♥ 금요일 퇴근데이트는 더 특별한 것 같아요. 평일을 무사히 보내고 불금을 보내야죠!

짝꿍이가 회사 근처로 와서 문어랑 보쌈 먹었어요. 둘다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나름 다이어트 메뉴로 골랐는데~

크 막걸리가 생각나니... 먹고 싶으면 먹어야지! 보쌈에 막걸리랑 맛있게 먹고 수다수다

주말은 짝꿍이랑 데이트 >_< 간만에 홍대 공방데이트를 즐겼어요. 홍대는 멀어서 자주는 안가는데 온김에 공방에서 원데이 클래스도 듣고 맛집도 가고 쇼핑도 하고 즐겁게 보내고 왔어요.

저는 토끼, 짝꿍은 호랑이 귀엽게 접시 만들었어요. 한달정도 후에 완성된다고 하는데 너무 궁금해요. 빨리 찾으러 가고 싶어요!

공방데이트 즐기고 점심 맛있게 먹고 공원에서 잠시 쉬기로 했어요. 배불러서 걷고 싶은데 날씨가 너무 더워서 힘들더라구요. 이럴땐 그늘에서 시원한 음료 마시면서 쉬는게 최고최고죠. 편의점 커피 저렴하고 맛있는데 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도 있더라구요!

소박한 700일을 보낸 우리♥ 맛있는거 먹으면서 보내는게 세상 행복하죠. 결혼준비로 나름 바쁜게 보내고 있는 요즘. 그래도 너무 행복하게 보내고 있어요. 평일은 회사때문에 힘들지만 그래도 짝꿍이 있어서 버틸 수 있는 것 같아요. 워라밸이 지켜지는 회사를 다니고 싶은데 과연 그런 회사는 존재는 할까요? 새로운 회사에 가서 또 언제 적응하나 싶긴하지만 그래도 빨리 이직하고 싶어요. 그래도 긍정적으로 뭐든 긍정적으로!

생일 책선물, 데이트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