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잠실 원데이클래스 카우치 드로잉 클럽 아크릴화!

 

잠실 원데이클래스 카우치 드로잉 클럽에서 아크릴화 배우고 왔어요. 미술을 좋아해서 취미로 그림을 그리는데 아무래도 집에서 혼자 그리는 것보다 강사님의 도움을 받아 그리는게 훨씬 수월하고 퀄리티가 높더라구요. 정규수업으로도 배우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나서 하루 시간내서 배울 수 있는 원데이클래스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잠실역에서 가까워서 퇴근길에 방문해서 원데이클래스나 정규반 수업으로 정말 딱입니다!

카우치드로잉클럽은 성인 취미 미술 스튜디오로 그림을 통해 나의 관심사와 취향을 발견하며 나를 알아갈 수 있는 곳을 모토로 하고 있습니다.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그림 그리며 미술과 보다 친해지는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소수정예 맞춤형 수업으로 진행합니다. 모든 수업은 1대1 맞춤 커리큘럽으로 진행됩니다. 기초부터 탄탄히 배우고 싶은 입문자도, 더 심화된 내용을 원하는 경력자도 모두 환영합니다. 유화, 수채화, 아크릴화, 기초소묘, 색연필화, 펜드로잉, 오일파스텔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기본 재료비는 수강료에 포함되어있습니다.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93-19 602호

전화번호

010-6814-5257

영업시간

화-금 12:00 ~ 21:30

주말 11:00 ~ 17:00

카우치 드로잉 클럽은 잠실역 8번출구에서 가까워요. 8번출구로 내려가서 바로 옆골목으로 쭉 들어가서 우측 골목으로 쭉 들어가면 현대타워 아파트가 보입니다. 잠실역에서 가까워서 방문하기 넘 편하고 좋더라구요!

정말 깔끔하고 이쁘게 꾸며진 화실입니다.

소수정예로 운영되는 화실이라 더 디테일한 코칭을 받을 수 있어요!

다양한 수업이 진행되는데 저는 오늘 아크릴화를 배우러 왔어요!

곳곳에 멋진 그림들이 전시되어있어요.

그림은 원하는 그림이 있다면 미리 상담해서 그릴 수 있고 아니면 화실에서 제공하는 시안을 선택할 수 있어요.

4인 소수정예로 운영하는 곳이라 더 좋았어요.

화실 용품들도 정말 깔끔하게 보관되어있고 상태가 좋았어요. 가끔 화실가면 붓 상태 안좋은 곳이 있었는데 여긴 정말 거의 새붓이라 좋았어요.

조용한 분위기와 감성있는 노래가 나와서 그림그리면서 힐링하기 정말 좋아요!

화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시안이 준비되어있는데 골라서 선생님과 상담하고 2시간 30분 동안 그릴 수 있는 그림을 고르면 됩니다. 기본 다른 곳은 원데이클래스가 2시간인데 카우치 드로잉 클럽은 좀 더 퀄리티있는 작품을 위해 2시간 30분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한다고 해요!

그래서 더 다양하고 난이도 있는 그림도 원데이클래스로 도전 할 수 있어요. 방문하기전에 인스타에서 시안을 보고 바다 그림을 그려야지 했는데 더 마음에 드는 그림이 있어서 골라봤어요. 2시간 30분으로 하기엔 다소 난이도가 있는 작품이지만 선생님이랑 상담해서 그림을 살짝 수정해서 그리기로 했어요!

캔버스도 다양한 사이즈로 준비되어있어요. 동그란 캔버스는 처음인데 오 이색적이더라구요!

기본 원데이클래스는 A4사이즈보다는 살짝 큰 사이즈의 캔버스로 그림을 그립니다.

제가 고른 시안이 캔버스보다 살짝 큰 그림이기도하고 오래 걸리는 그림이라서 아래 부분은 제외하고 그림을 그리기로 했어요!

단순한 그림일수록 구도가 중요한데 선생님이 기본 구도를 잡아주시고 설명도 진짜 자세하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단순한 그림이라 스케치도 간단할 줄 알았는데 은근 어렵더라구요.

비율을 맞춰서 그려야하는게 어려웠지만 중간중간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서 완벽하게 밑그림을 완성했어요!

이제 색칠을 해봅시다. 우선 아크릴화에 대한 설명도 해주시고 시안에 맞는 컬러를 만들어주셨어요. 아크릴화는 몇번 해봐서 색칠은 어렵지 않은데 시안이랑 똑같은 컬러를 만드는게 너무 어렵더라구요. 카우치 드로잉 클럽 원데이클래스는 컬러 만드는 것도 다 알려주셔서 넘 좋았어요!

색감들이 제가 다 좋아하는 색감이라 넘 좋았어요. 그리면서도 마음에 안들면 그리기 싫어지는데 이번에는 빨리 완성시키고 싶었어요!

채색이 어려운건 아니지만 꼼꼼하게 색칠을 해야하는거라 시간이 좀 걸렸어요.

가장 어려운 식물도 선생님의 설명으로 차근차근 색을 입히면서 컬러링을 했어요.

이후로는 열심히 집중해서 그림을 완성했어요. 중간중간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진짜 퀄리티 좋은 그림이 완성된 것 같아요!

아래부분에 제 이니셜까지 그려주면 제 그림이 완성되었어요!

보기만해도 시원한 배경의 그림입니다. 원데이클래스는 하루만에 멋진 작품을 완성해서 가져갈 수 있다는게 정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카우치 드로잉 클럽은 정규수업, 취미미술, 원데이클래스 수업이 있고 소수정예로 최대 4명으로 맞춤형 수업을 받을 수 있는 화실입니다. 아크릴화는 물론 유화, 수채화, 기초소묘 등 다양한 수업을 받을 수 있어요. 선생님도 진짜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더 멋진 작품을 완성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기회가 된다면 저도 정규수업으로 더 멋진 작품을 그려보고 싶어요!

잠실 원데이클래스 카우치 드로잉 클럽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