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견과류선물세트 삼월 아몬드정과 추천!

다가오는 추석! 어릴때는 명절은 용돈받고 맛있는거 먹고 쉬는 날이였는데 결혼을 앞둔 요즘 명절은 미리 준비해야할 것도 생각할 것도 많더라구요. 아직 상견례는 전이지만 양가 부모님 인사 드릴때 선물로 도라지정과랑 호두정과 선물로 드렸는데 너무 좋아하셨던게 생각나서 이번 명절 선물도 건강에 좋은 견과류선물세트로 준비하기로 했어요!

택배로 받는거라 포장이 신경 쓰이는데 깔끔하게 안전하게 포장되서 배송되었어요.

중요한 선물이니 후기도 꼼꼼하게 보고 미리 한번 먹어보고 결정하면 좋을 것 같아서 미리 주문을 해봤어요. 견과류선물세트로 아몬드정과, 호두정과, 피칸정과 다양한 견과류가 준비되어있어요!

선물용 쇼핑백도 따로 준비해주셨어요.

종이 충전재라 환경을 생각하고 버리기에도 편해요!

선물용으로 나온 견과류정과세트라서 포장도 정말 고급스럽습니다. 더 특별한 포장을 원하시면 추가금액을 내고 소창보자기포장으로 해도 넘 좋을 것 같아요!

블랙 박스 안에는 세가지 견과류정과가 들어있어요. 견과류선물세트로 깔끔하게 준비되어있어요!

호두정과, 피칸정과, 달콤아몬드! 정직하게 만들어 소중한 분들께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였습니다.

제조일을 보니 주문하고 바로 만들어서 제공되는 것 같아요. 호두/피칸정과는 습기에 약해 오랜 시간 실온에 노출 될 경우 눅눅해지거나 변질 될 가능성 있으므로 개봉 후에는 바로 섭취를 권장 드리며, 남은 정과는 밀봉하셨다가 드시면 바싹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구성은 총 4가지 구성 선택가능합니다.

<호두정과>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며 두뇌 건강과 피부에 좋은 호두로 만들었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바사가고 고소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미국산 호두, 비정제 원당, 물엿, 무염버터로 만든 건강한 호두정과입니다.

<피칸정과> 견과류의 여왕이라 불리는 피칸으로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바삭하고 달콤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미국산 피칸, 비정제 원당, 물엿, 무염 버터로 만든 건강한 피칸정과입니다.

<달콤아몬드> 비타민E와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여 피부 미용에도 좋으며 철분이나 칼슘도 풍부해 건강에 좋은 아몬드로 달콤한 간식을 즐겨보세요.

미국산 아몬드, 비정제 원당, 무염버터가 들어간 건강한 아몬드입니다.

원형통에 깔끔하게 정과가 들어있고 블랙박스와 블랙 쇼핑백으로 선물용으로 정말 너무 좋아요.

몸에 좋은 간식으로 견과류가 최고죠! 그냥 견과류보단 견과류 정과가 더 달달하고 바삭해서 더 맛있지요.

통에 정과를 꽉꽉 담아주셨어요!

피칸정과, 달콤아몬드, 호두정과는 간식으로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따뜻한 차나 커피랑 먹기에 좋아요!

하루에 견과류는 한주먹정도 먹으면 좋다고 하잖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피칸! 피칸은 피칸파이로만 먹어봤는데 이렇게 정과로도 먹을 수 있는지 몰랐어요.

고소한 피칸에 달달하고 바삭한 코팅이 되어있어서 더 맛있어요!

견과류 호두 몸에 좋은건 다들 아시죠? 저도 알긴하는데 그냥 호두는 솔직히 맛없어서 못먹겠더라구요. 호두과자나 호두타르트는 진짜 맛있는데...ㅋㅋㅋ 그래서 이렇게 정과로 호두를 건강하게 즐길 수 있지요!

고소하고 진짜 바삭하고 맛있어요. 튀긴게 아니고 오븐에 구운거라 기름지지도 않고 담백하고 맛있어요!

정과랑은 살짝 다른 느낌의 달콤아몬드!

그냥 먹어도 맛있는 아몬드에 달달한 가루가 듬뿍 묻혀있어요!

건강한 간식,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선물, 답례품, 기념 관련 선물로 정말 딱입니다!

따뜻한 캐모마일 티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던 견과류입니다. 영양제를 챙겨 먹는 것도 좋지만 일반 음식이나 간식으로 건강식으로 챙겨먹는게 제일 좋지요!

견과류 제품 외에도 도라지정과, 쌀찜카스테라 등 수제 디저트 상품도 삼월에서 판매중입니다. 삼월 공방에서 온라인에서 본격적으로 판매를 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상품을 준비중이라고 해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견과류선물세트입니다. 기본 깔끔한 블랙박스 포장도 좋고 더 중요한 분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소창보자기 포장까지 준비되어있어서 추석선물로도 딱입니다!

견과류선물세트 삼월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