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호에스테틱 천호피부관리! 가인미가 천호길동역점

천호에스테틱, 천호피부관리 가인미가에서 관리 받고왔어요. 웨딩 스튜디오 촬영을 앞두고 열심히 관리중인 요즘! 평소에 사진 찍을때 얼굴형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편이라 꼭 촬영전에 얼굴 관리를 꼭 받아야겠다 했어요. 피부관리를 열심히 받아서 촉촉한 피부와 슬림해진 얼굴라인으로 이쁘게 사진을 찍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뷰티에 뷰티를 더하는 리메디얼 발란스 테라피! 우아함의 시작, 가인미가 에스테틱 천호길동역점입니다. 가인미가는 천층과 심층으로 접근한 신개념의 근육학 관리 기술을 기본으로 둔 R.B.T 기법으로 신체의 균형을 바로 잡아 몸의 불균형에서 오는 문제점들을 해소 시켜주고 통증 및 비만 뿐만 아니라 면역력 증가와 노화 지연에 도움을 주어 건강을 유지시켜드립니다.

주소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113길 7 3층

전화번호

02-488-8688

영업시간

평일 10:00 ~ 21:00(수요일 휴무)

토요일 09:30 ~ 16:00(일요일휴무)

가인미가는 1인 위생 및 청결용품구비, 1인 클렌져 용품 구비, 1인 맞춤 시스템으로 111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안쪽은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대기룸도 있고 안쪽으로는 탈의실, 상담실, 관리실이 있어요.

효과가 증명된 고객님들의 석고팩도 확인할 수 있어요. 꾸준히 관리받는다면 석고팩으로 그 효과를 확실하게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관리 받고 약속이 있으면 화장도 하고 머리 정리도 하고 나가야하는데 깔끔한 파우더룸이 준비되어있어요.

안으로 들어가면 가운데 상담실이 있는데 정말 깔끔합니다.

피부관리 상담과 함께 사용하는 제품에 대해서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바디 케어를 받는 경우 깨끗하게 샤워할 수 있는 샤워룸과 탈의실이 준비되어있어요.

상담을 받고 관리실을 안내받았어요. 깔끔한 관리실이 준비되어있었어요.

관리전에 가운을 갈아입고 관리를 받았어요. 저는 얼굴케어, 관리를 받았어요. 평소에 살이라고 생각했던게 노페물과 독소때문에 부기로 보일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얼굴 관리 꼼꼼하게 받고 마지막은 팩으로 마무리 했어요.

팩은 보습과 미팩 기능이 있는 팩을 1차로 도포해주었어요. 제가 피부 콤플렉스가 홍조랑 건조함이라고 했더니 그에 맞는 케어 제품을 추천해주셨어요!

그리고 그 위에 팩을 올려서 마무리해주셨어요.

진짜 마지막까지 꼼꼼한 케어를 받았습니다.

관리 받을때 사용되는 제품들을 꼼꼼하게 다 설명해주셨어요.

그래서 더 믿고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인미가 천호길동역점 현재 코로나 극복 이벤트로 45% 할인 적용가로 얼굴축소관리, 안면비대칭관리, 웨딩관리를 받을 수 있다니 너무 좋은 기회인 것 같아요. 얼굴 관리는 한번보다는 꾸준한 관리를 받아야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관리를 받으면서 평소의 피부 관리에 대한 팁도 주셔서 데일리 케어도 함께 하면 정말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수분 공급 팩을 하고 나서도 진짜 얼굴도 촉촉해진 느낌이였어요!

천호에스테틱 천호피부관리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