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공항 돌랑돌랑상점 세화바당 레모네이드, 제주 청귤 레모네이드

 

제주도여행 첫날! 공항에 도착해서 카페 먼저 갔어요. 렌트카 픽업시간이 조금 남기도 했고 공항에서 물도 못마시고 와서 목도 말라서 카페에서 시원한 음료 마시고 출발하기로 했어요. 어딜 갈까 고민고민하다가 제주공항에 있는 돌랑돌랑 상점 다녀왔어요!

아워홈 계열사 브랜드들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맛집과 카페가 함께 있어요!

 

제주공항 3번 게이트 앞에 위치해 있는 돌랑돌랑 상점입니다.

커피와 디저트도 판매하고~

제주도 특산품, 선물용도 판매합니다. 마지막날 선물을 준비 못했으면 구입해가도 좋을 것 같아요!

디저트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저녁을 먹을꺼라 패스!

이색 음료들이 많아서 궁금했어요!

이름도 넘 귀엽지 않나요. 돌랑돌랑!

▶돌랑돌랑 상점 메뉴, 가격

<티> 제주 청귤 블라썸티, 허브티(페퍼민트, 얼그레이, 캐모마일), 복숭아 아이스티 <에이드> 제주 청귤 레모네이드, 세화바당 레모네이드, 청포도 에이드 <밀크> 제주 말차 우유, 들코롬한 망고 우유

<아이스크림> 돌랑 우유 아이스크림, 땅콩 아이스크림, 제주 한라봉 아이스크림, 우유 아포가토 <요거트> 그래놀라 요거트, 망고 그래놀라 요거트, 한라봉 감귤 요거트 드링크 <아이스 블렌디드> 천혜향밭 얼그레이 블렌디드, 망고 패션드 푸르트 블렌디드, 제주 한라봉 말차 블렌디드

<커피>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푸치노, 바닐라 라떼, 헤이즐넛 라떼, 카라멜 라떼, 돌체라떼 <스페셜 라떼> 현무암 까망 초코라떼, 땅콩 크림 라떼, 제주 말차 라떼 <콜드 브루> 콜드 브루 아메리카노, 콜드 브루 라떼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제주 청귤 레모네이드랑 세화바다 레모네이드 주문했어요. 친구는 원래 현무암 까망 초코라떼 주문하려고 했는데 솔드아웃이라 주문못해서 아쉬워 했어여 ㅋㅋㅋ 이름이 너무 귀여워서 주문했는데 다음에 제주도 오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컬러부터 알록달록 이쁜 에이드!

세화바다 레모네이드 6.3 컬러는 진짜 이쁜데 맛은 블루레몬에이드맛인데? 끝맛이 왜 이상한 비누맛이 나는지...

제주청귤 레모네이드 5.8 제주 청귤이 들어간 레모네이드! 상콤상콤하고 씹는 맛이 있어서 맛있는 에이드였어요.

원래는 친구가 제주청귤 에이드 주문했는데 제가 주문한 세화바다 에이드 대신 먹어줬어여 ㅋㅋㅋ 나는 왜 이상한 비누맛이 나는지 모르겠어요. 제주공항을 왔는지 아직 식감이 안났던 기억이 나네요. 그 이후로 3일이 후다닥 지나간 것 같아요. 제주도는 항상 아쉬움을 남기도 돌아오는 것 같아요.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바로 제주도 한달살기 인데 언젠가는 할 수 있는 날이 오겠죠?!

돌랑돌랑상점 제주공항 카페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