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남미사 미용실 염색 더차헤어 김가람 디자이너!

 

웨딩 스튜디오 촬영을 앞두고 이쁘게 머리 염색을 하고 왔어요. 친구들 후기를 들어보니 헤어컬러도 진짜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전에 머리가 살짝 레드톤이 있어서 아예 톤 다운해서 어두운 브라운 컬러로 바꿀라고 했는데 친구가 너무 어두운 것보다는 살짝 밝은 톤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중요한 날을 앞두고 헤어샵 고르는게 고민되더라구요!

전 차홍 디자이너들이 오픈한 프리미엄 헤어살롱 '더차'는 복잡한 서울에서 벗어나 주말의 휴식같은 하남에서 여유롭고 편안한 공간을 제안합니다. 자연스러움속에 나오는 아름다움, 그 무한한 가능성을 찾아 연구하여 디자인하는 아티스트 팀 '더차'입니다.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대로 80 그린프라자 2층

전화번호

0507-1370-0144

영업시간

매일 10:00 ~ 19:00

금요일 11:00 ~ 20:00

더차헤어는 미사 그린프라자 건물 2층에 위치해있어요. 건물 지하 1, 2층 주차 가능하고 강일역과 미사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입니다.

더차헤어! 프리미엄 헤어살롱 더차는 복잡한 서울에서 벗어나 주말의 휴식같은 하남에서 여유롭고 편안한 공간을 제안합니다. 자연스러움속에 나오는 아름다움, 그 무한한 가능성을 찾아 연구하고 디자인하는 아티스트팀 더 차 입니다.

웨이팅 공간도 정말 휴식같은 공간으로 꾸며져있어요!

▶더차헤어 가격

<샴푸&드라이> 샴푸, 드라이 <커트> 커트, 앞머리 커트 <펌> 부분펌:다운펌, 앞머리펌, 뿌리펌, 뿌리펌+앞머리펌, 뿌리 매직, 뿌리 매직+앞머리펌, 남자 디자인펌, 여자 디자인펌: 단발, 미디움, 롱 <염색> 염색: 뿌리, 남자, 단발, 미디움, 롱, 맥시롱, 탈색: 탈색 1회, 탈색 1회+염색, 탈색 2회+염색, 탈색 무제한+염색 <클리닉> 헤드스파 A코스, 헤드스파 B코스, 모발 클리닉 A코스, 모발 클리닉 B코스, 복구 매직클리닉, 프리미엄 앰플 (가격정보는 시술별 기본 가격을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초등학생 이하 시술금액 30%, 고등학생 이하 시술금액 20% 할인 적용됩니다.)

<네이버예약X인기스타일> 지금, 앉은 자리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 최대 7% 포인트 적립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예약하고 방문하길 추천드립니다.

네이버예약 첫 방문 전체 펌, 염색 30% 할인된다고 해요. 미리 도착해서 기다리고 있다가 자리 안내받았어요.

바로 헤어컬러 상담을 했어요!

현재 살짝 붉은기가 있어서 그걸 잡으려면 블루톤의 염색 컬러를 입혀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2개 컬러 추천해주셨는데 잘 모르겠어서 디자이너 쌤의 추천을 받아서 컬러를 선택하고 염색을 하기로 했어요!

현재 모발상태! 자세하게 찍지는 못했지만 위에 뿌염도 나있고 아래는 레드톤이라 고민이중이였어요!

염색을 자주 하는 편이라 미용실 자주 다녔는데 염색전에 두피 상태 체크해주시는건 처음이였어요. 두피가 많이 예민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살짝은 예민한편이라 말씀드렸더니 두피 영양제를 미리 발라주셨어요!

모발 영양제 바르고 스팀 해주기!

염색하기 전에 눈이랑 귀를 보호해줍니다. 가끔 염색약 때문에 눈이 시린경우가 있는데 확실히 편하고 좋았어요!

뿌리염색도 있어서 모발 염색을 먼저 한 다음에 뿌리를 염색해주셨어요.

뿌리까지 발라주고 몇분 후에 샴푸해주었어요. 샴푸해주실때 마사지도 같이 해주셨는데 진짜 와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

확실히 레드톤이 잡혔고 저 피부톤이랑 잘 어울리는 컬러라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웨이브를 넣어주셨는데 앞머리를 살짝 넘기는 스타일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스타일링해주셨는데 오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머리 하고 바로 짝꿍이 만나러 가는데 이쁘게 컬까지 넣어주셨어요 >_<

진짜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너무 밝지도 않고 너무 어둡지도 않아서 딱 좋았어요.

머리 컬러가 마음에 들어서 웨딩 스튜디오 촬영도 기분좋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본식때도 이 컬러로 다시 또 할까봐요!

저는 김가랑 디자이너님께 염색 받았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레이어드컷, C컬펌, S컬펌, 드라이도 베스트지만 염색도 너무 기분 좋게 받고 왔어요. 너무 친절하셨고 염색 상담도 너무 잘 해주셨고 염색까지 완벽하게 잘 나와서 너무 만족스럽게 받고 왔어요!

 

더차헤어 김가람 디자이너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