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잠실데이트 문화실험공간 호수 석촌호수 전시, 뚝섬 모임!

 

 

즐거운 백수 생활을 이어가는 요즘! 간간히 면접도 보러 가고 평일엔 친구들이랑 핫한 곳도 가보고 주말엔 짝꿍이라 데이트도 하고 즐기고 있어요. 물론 가끔은 불안한 생각도 들지만 지금 이시간을 즐기려고 해요. 시간적 여유가 많이 생기니까 블로그도 더 많이 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지만! 계속 일상이 밀리는 느낌 ㅋㅋㅋ 직장 다닐때는 일상이래봤자 거의 주말 이상이 대부분이였는데 요즘은 평일에도 노니까 일상이 가득해요!

밀린 9월 일상들을 공유하려구요. 짝꿍이랑은 주말에 송리단길, 잠실 데이트를 자주 하는데 밥 많이 먹고 소화시킬겸 석촌 호수를 진짜 자주 가는 편이에요. 석촌호수를 걷다 보면 문화실험공간 호수 라는 곳이 있는데 매달 새로운 전시를 하는 곳이라 생각나면 들르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 전시는 페르소나: 여성으로 살아간다는 것이라는 초대전시였어요. 아무래도 제가 결혼도 앞두고 있고 새로운 삶에 대한 걱정이 있는데 공감이 꽤 갔던 전시였어요. 물론 내용이 어려워서 제가 잘 이해한건진 모르겠지만요 ㅋㅋㅋ

여기는 진짜 뷰가 너무 이쁩니다. 석촌호수 제일 명당자리에 있는 것 같아요. 무료 전시라서 편하게 전시 관람하고 데이트하면 좋을 것 같아요!

타자의 시선들-결혼

사랑의 무게-육아, 출산

역시 전시는 어려워요 ㅋㅋㅋ

섬, 내안의 나를 보다

전시도 보고 사진도 남기고 오고 조용한 데이트를 하기에 좋았어요!

위풍당당의 향을 찾아서

전시를 보고 설문조사도 하고 어렵지만 좋은 전시였어요. 지금은 운영하지 않는 전시지만 ㅠㅠ 아마 지금은 또 새로운 전시를 계속 하고 있을 것 같아요. 저도 한번 또 가봐야겠어요!

전시를 보고 쭉 걸어서 걷다보면 또 새로운 전시관이 보입니다. 석촌호수 아뜰리에 특별기획전!

석촌호수 아뜰리에는 처음 와보는 것 같아요. 산책하면서 그냥 지나만 가봤는데 무료 전시라서 가볍게 보고 가기에 좋을 것 같아요.

9월에 방문했을때 전시라 아마 지금은 새로운 전시를 하고 있을 것 같아요.

1층에 간단한 전시들이 준비되어있었어요. 영상미와 함께 멋진 전시였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야외 전시장이 준비되어있어요. 위에서 올라와서 보니 더 멋진 석촌호수입니다.

가을 하늘은 정말 너무너무 이쁜 것 같아요. 9월이라 가능했던 반팔! 요즘은 너무 추워져서 패딩을 입고 댕겨야죠 ㅋㅋㅋ

이쁘지만 뭔지 모르겠는 전시도 보고 짝꿍이랑 손잡고 즐거운 데이트를 했지요. 더운데도 사진 열심히 찍어주는 우리 짝꿍이 최고다♥

주말 저녁은 무조건 맛있는거! 나는 백수라 월요병이 없지만 ㅋㅋㅋ 월요병있는 짝꿍이를 위해서 최고로 맛난걸로 먹어야죠!

괜히 맥주 한잔 하고 싶은 일요일 저녁이죠!

평일 데이트는 대학칭구들! 진짜 간만에 만났어요. 진짜 대학때는 매일 붙어다녔는데 다들 멀리도 살고 약속 잡기가 어려웠는데 내가 백수가 되니까 그나마 시간이 맞더라구요?ㅋㅋㅋ 이럴때 신나게 놀자 친구들아!

평일이니까 핫한곳은 다 가보자 해서 뚝섬 진작다이닝에서 점심 먹고 후식으로 서울앵무새에서 커피랑 케이크 냠냠했어요. 오랜만에 같이 찍어본 우리 셋, 오래오래 함께 하자 우리♥

짝꿍이랑 800일 기념일! 결혼 준비중이기도하고 워낙에 특별하게 기념일을 챙기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치맥하기로 했어요. 짝꿍 회사가 요즘 너무 계속 바빠서 따로 어디를 갈 수 없어서 동네 치킨집에서 보냈어요. 치맥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평일 친구랑 브런치를 즐겨봤어요. 삼성동 브런치로 유명한 곳인데 체험단으로 기분 좋게 즐기고 왔지요!

기분 좋은날 사진도 남겨줘야죠! 볼살때문에 콤플렉스라 맨날 가리기 바쁩니다. 에휴 이제 그만 먹고 살을 빼야할텐데 말이에요... 이때만 해도 청자켓 하나 걸쳐도 선선하니 좋았는데 가을이 정말 너무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워낙에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저는 진작에 무스탕과 코트를 꺼내서 입고 다니고 있었지요. 진짜 조금만 더 있으면 무조건 롱패팅을 유니폼처럼 입고 다닐 날이 올 것 같아요. 밀린 일상들을 보면 자기계발보다는 너무 재밌게 놀고 있는 모습을 보면서 살짝쿵 반성도 해보고! 남은 올해도 더 알차고 재밌게 보내자라는 생각도 드네요!

일상 잠실데이트, 뚝섬 모임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