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하남치킨 배달 킹트러플 양념치킨, 소떡소떡

 

 

주말 저녁은 뭐다? 바로 치킨아닐까요?ㅋㅋㅋ 엄마랑 아빠랑 여행가셔서 동생이랑 둘이 있는데 저녁 밥 해먹기는 정말 너무너무 귀찮고... 이럴땐 역시 배달이죠. 동생이랑 저랑 둘다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저번에도 동생이 신메뉴라고 주문하고 혼자 먹고 저는 다음날 남은걸 먹었는데 그때 맛있었던 기억이 있는 킹트러플 양념치킨 먹기로 했찌요!

따끈따끈한 치킨이 바로 배달왔어요. 오예오예!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킹트리플 양념치킨, 소떡소떡 주문했어요.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신메뉴!

킹트리플양념치킨 더 맛있게 먹는 방법! 뭐든 맛있는 방법으로 먹으면 더더 맛있게 즐길 수 있죠.

양념치킨 위에 치즈킹소스, 크리미킹 소스를 내 마음대로 토핑해서 먹을 수 있는 치킨입니다.

원래 다른 시즈닝이나 소스가 있는 치킨은 기본으로 세팅이 되서 오는데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킹트리플 양념치킨은 소스를 내마음대로 뿌려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동생이랑 저는 치즈토핑 좋아하는데 엄마랑 아빠는 느끼하다고 싫어하시는 편이라 항상 아쉬웠는데 그럴때 딱이죠. 부모님은 양념치킨으로 즐기고 저랑 동생은 소스 뿌려서 맛있게 먹을 수 있죠!

크~ 치킨에 맥주가 빠질 수 없죠!

소스를 뿌려서 섞어서 먹고 싶어서 그릇에 담아서 먹기로 했어요!

요즘 치킨집은 사이드 메뉴들도 정말 맛있는게 많잖아요. 소떡소떡, 핫도그, 치즈볼, 감자튀김 등등 다양한데 역시 소떡소떡이죠!

말랑한 떡이랑 짭조롬한 소시지랑 맛있는 양념 소스랑 먹으면 더욱 맛있죠! 소떡소떡은 양념, 매콤양념, 치즈, 매콤치즈 4가지 맛인데 저는 기본 양념을 주문했어요. 저번엔 매운거 먹고 싶어서 매콤양념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매콤하더라구요. 저처럼 맵찔이분들은 역시 양념이 딱이에요!

더 맛있게 먹는 방법 4가지 방법 중 첫번째 방법은 바로 오리지널 양념치킨을 먼저 먹는 방법!

양념을 좋아해서 듬뿍 찍어서 먹는걸 좋아하는데 양념이 촉촉하고 달콤해서 맛있었어요.

오리지널 양념 치킨도 역시 맛있어요. 치킨은 뼈랑 순살 두가지인데 동생의 최애는 순살이라 오늘은 동생의 최애로 주문했어요!

순살 치킨도 촉촉하고 부드럽고 양념 소스랑 너무 잘 어울려요.

더 맛있게 먹는 두번째 방법은 치즈킹 소스를 듬뿍 뿌려 고소한 맛을 느껴본다!

고소하고 짭조롬한 치즈가 듬뿍 들어간 치즈킹 소스입니다.

노오란 치즈 소스! 생각보다 진한 치즈 소스였어요.

달달한 양념소스랑 고소한 치즈 소스랑 너무 잘어울려요.

달콤한 크림이 구름처럼 부드러운 크리미킹 소스!

하얀 소스랑 노란소스를 같이 뿌리니까 진짜 더 이쁘고 맛있어 보이네요!

마지막 맛있게 먹는 네번째 방법은 치즈킹, 크리미킹을 함께 뿌려 궁극의 양념치킨을 맛보는 방법입니다!

시원한 맥주와 고소하고 달달하고 고소한 소스와 함께 맛있게 먹는 치킨!

킹트리플 양념치킨은 16,000원 가격이에요. 순살이라 1,000원 추가되었지만 두가지 소스를 즐길 수 있고 양도 푸짐해서 가성비가 좋은 치킨입니다!

치즈킹소스랑 크리미소스는 개당 500원으로 추가도 가능해서 좋아하시는 소스는 더 추가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치킨이 아무래도 튀김이라 살짝 느끼할때쯤에 시원한 맥주를 먹어주면 정말 딱입니다. 치맥은 정말 끊을 수가 없네요!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신메뉴 킹트리플 치킨, 풍미작렬 치즈킹소스와 마법의 크리미킹소스를 더해 궁극의 양념치킨! 처음 브랜드명을 들었을때 너무 신기했던 기억이 남네요. 후라이드를잘하는집이지만 양념 소스도 정말 맛있어서 양념치킨도 맛있는 치킨집입니다. 이번 신메뉴 킹트리플 치킨은 두가지 소스랑 같이 결들여서 먹을 수 있는 치킨이라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치킨입니다. 저는 역시 두가지 소스를 함께 뿌려서 먹는 양념치킨이 제일 맛있었어요!

▶후라이드참잘하는집

www.후참.com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킹트리플 양념치킨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