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엔제리너스 동원참치반미, 아메리치노!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간만에 방문한 엔제리너스! 요즘 반미가 핫하기도 하고 슬기로운의사생활에 나와서 먹어봐지 했는데 드디어 먹으러 왔네요. 신기하게 짝꿍 집근처에 엔제리너스가 강동경희대병원점으로 가서 더 재밌었어요. 진짜 슬기로운의사생활처럼 병원에서 먹는 반미라니!ㅋㅋㅋ 베트남 음식도 좋아해서 쌀국수 진짜 자주 먹는데 반미샌드위치도 정말 좋아하는데 카페에서 파는 반미는 어떨지 궁금했어요.

진짜 오랜만에 방문한 엔제리너스! 저의 최애메뉴인 아메리치노를 판매하는 곳이라 생각나면 가는 엔제리너스입니다.

 

오랜만에 왔더니 다양한 신메뉴들이 가득 나와있더라구요!

▶엔제리너스 메뉴, 가격

<티&음료> 과일티(허니레몬, 루비자몽, 고흥유자), 아이스티(시트러스 자몽, 스위트 피치, 트로피컬 망고), 티(크림슨 펀치, 히비스커스 선라이즈, 로얄 캐모마일, 얼그레이 리저브, 쿨 민트, 얼그레이 밀크티, 그린 밀크티), 음료(핫초코, 아이스초코, 자색 고구마 라떼, 스파클링 에이드 딸기/레드자몽/한라봉) <엔제린스노우> 스무디(딸기, 블루베리, 한라봉, 망고), 프라페(요거트, 카페코코다, 그린티, 쿠키&크림, 자바 초콜렛 칩) <리얼 생과일 주스> 사과, 캐롯풀, 토마토, 샤인머스캣

<아메리치노> 듀얼브루 디카페인 아메리치노, 듀얼브루 디카페인 아메리치노 라떼, 듀얼브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듀얼브루 디카페인 카페라떼 <반미> 동원참치 반미, 오리지널 불고기, 에그마요, 훈제베이컨에그, 꽃살크래미, 햄&에그 <허쉬> 허쉬초코탕라떼, 허쉬민초멜로라떼, 허쉬스모어딥

<커피, 에스프레소> 카라멜 마끼아또, 카페 모카, 바닐라 카페라떼, 콜드브루 커피, 카푸치노, 카페연유다, 아메리카노(싱글 오리진, 엔제린 블렌딩, 듀얼브루 디카페인), 카페라떼(싱글 오리진, 엔젤린 블렌딩/듀얼브루 디카페인), 아메리치노

커피 월간 구독권이 있더라구요. 직장 근처에 있으면 진짜 아침에 먹기에 넘 좋을 것 같아요!

슬기로운의사생활에서 나왔던 엔제리너스 반미! 이달의 반미 세번째 시리즈로 바로 동원참치와 콜라보한 참치 반미가 나왔다고 해요. 12월까지만 한정 판매된다니 빨리 고고하세요!

쇼케이스에는 다양한 베이커리와 디저트도 가득해요!

쌀 바게트로 바로 만든 반미 샌드위치!

무화과 크랜베리 스콘, 플레인 스콘, 마스카포네&쇼콜라, 흑임자&쇼콜라, 쿠키&크림, 플레인 베이글, 메이플 피칸

컵과일(샤인머스캣, 사과, 방울토마토, 사과&당근)

지구를 지키는 그린 아메리카노! 그린 아메리카노란? 일회용품 사용을 원칙적으로 줄이기 위해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세미텀블러에 제공되는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을 한다면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메뉴 주문하고 MD 구경했어요. 오 엔제리너스도 이쁜 MD제품이 정말 많더라구요.

캠핑장에 쓰면 너무 좋을 것 같은 컵도 있는데 넘 갖구 싶더라구요!

티팟도 어쩜 이리 이쁜지 ㅠㅠ 진짜 갖구싶다아

'싱글 오리진' 이란? 다른 원두와 블렌딩 하지 않고 단일 원산지에서 자라, 커피 생산지역 본연의 맛과 풍미에 집중할 수 있는 커피

파스퇴르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넘나 맛나보여요!

메뉴가 나왔어요 꺄! 맛있는 냄새 가득가득해요. 둘다 늦은 점심이라 진짜 완전 배고팠어요.

저는 이달의 메뉴인 동원참치 반미, 짝꿍은 훈제 베이컨 에그 반미 주문했어요.

엔제리너스 동원참치 반미 6.5 부드럽고 고소한 참치에 데리야끼 소스, 가쓰오부시를 토핑한 동원참치 콜라보 반미입니다.

먹기 좋게 포장 되어있어서 먹기 넘 편했어요.

아삭한 채소와 부드러운 참치와 고소한 마요소스, 짭조롬한 데리야끼와 가쓰오부시까지 들어가서 더욱 맛있었어요!

훈제베이컨에그 반미 6.5 바삭한 베이컨, 고소한 치즈와 계란, 토마토, 야채 등 풍성한 속재료의 환상조합!

샌드위치와 잘 어울리는 깔끔한 아메리카노! 아메리치노는 거치대에 안전하게 제공되었어요.

아메리치노 풍부한 커피의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

반미랑 아메리카노! 세트로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어요. 훈제베이컨에그+아메리카노 주문하면 8,5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토핑이 진짜 가득가득 들어있어요. 동원참치 반미는 12월까지만 즐길 수 있다니 꼭 먹어보고 싶었어요. 고소한 참치 샌드위치인데 바삭한 바게트랑도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짝꿍이 주문한 훈제베이컨에그! 딱 맛있는 조합들만 모아둔 샌드위치입니다. 아래 매콤한 소스가 뿌려져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쌀로 만든 바삭한 바게트빵! 반미의 포인트는 바로 쌀 바게트죠.

부드러운 참치와 바삭한 바게트랑 먹으니까 정말 맛있어요. 참치랑 바게트 조합은 생각 못해봤는데 진짜 잘어울리더라구요!

동원참치반미 엔제리너스 이달의 반미 세번째 메뉴! 부드럽고 고소한 동원참치에 마요네즈, 데리야끼 소스, 아삭한 채소 그리고 가쓰오부시 토핑까지 가득 들어간 맛있는 바게트샌드위치 반미입니다. 신메뉴는 무조건 먹어봐야죠. 기본 반미도 다양하고 이달의 반미로 시리즈가 다양하게 꾸준히 나오고 있는 것 같아요. 다음 네 번째 시리즈는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엔제리너스 동원참치반미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