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이폰13 케이스 폰케이스 추천! 아이폰13프로 고지비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드디어 아이폰을 바꿨습니다. 짝꿍이랑 둘다 아이폰XS를 사용하고 있어서 아이폰13 나오면 바로 사자했는데 사전예약해서 기다리고 기다려서 드디어 받았어요. 아이폰13 기다리면서 가장 먼저 한 일은 바로 액정필름, 핸드폰 케이스를 열심히 구경했어요. 짝꿍이랑 핸드폰도 같이 구입해서 케이스도 커플케이스로 하고 싶었는데 아직 많이 나오지 않아서 아쉬워하던 참에 이쁜 케이스 가득한 고지비를 발견했어요!

특히 저렴한 가격에 예쁘고 독특한 케이스를 구매할 수 있는 '고지비'

아이폰13케이스 검색하면 투명케이스가 제일 많이 나와서 좀 아쉬웠는뎅 이쁜 디자인의 케이스가 가득해요!

커플 폰케이스 추천드리고 싶은 투명 에어 바코드맨 젤리 케이스!

바코드 우먼 젤리 케이스! 아이폰13, 아이폰 12, 아이폰 11, 아이폰 XS, 아이폰 8, 아이폰 7 다양한 폰케이스가 많아요!

아이폰13 케이스는 물론 아이폰13 프로 폰케이스도 가득합니다.

시에라 블루 케이스라 기본 젤리 투명 케이스에 귀여운 느낌의 케이스를 원했는데 정말 딱이였어요!

엄청 힙한 느낌의 케이스! 유니크하면서도 감성적인 무드를 선사하는 케이스입니다. TPU 재질로 되어있어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고 빈티지한 마스킹테이프를 함께 인쇄하여 감성적인 무드를 내어 데일리 케이스로 딱입니다.

스크랩 느낌으로 이쁘게 꾸며져있는 케이스입니다. 남자, 여자 두컬러로 되어있어서 커플케이스로 딱입니다!

커플로 같이 하면 더욱 이쁜 케이스입니다.

두근두근! 진짜 너무 이쁜 아이폰13 프로, 저는 프로, 짝꿍은 멕스로 주문했어요.

짝꿍은 골드, 저는 시에라 블루!

아이폰은 케이스를 안한게 이쁘지만 ㅋㅋㅋㅋ 진짜 워낙에 자주 떨어뜨리는 편이라 케이스는 필수입니다.

무거운 케이스 보다는 말랑말랑하고 그립감 좋은 젤리 케이스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짠 진짜 너무 찰떡으로 잘 어울리죠!

아이폰 외 갤러기 기종도 다양한 디자인의 케이스가 있어서 커플케이스로 구매하기 좋은 폰케이스쇼핑몰입니다.

깔끔한 젤리 케이스에 스크랩 느낌의 그림이 너무 이쁩니다. 프린팅도 촉감이 신기해요!

착한 가격의 케이스지만 컷팅도 정말 깔끔해요!

깔끔한 커팅 폰케이스!

버튼 부분도 정말 깔끔해요!

아이폰13 케이스, 아이폰13 프로 케이스 커플케이스 넘 귀염귀염 >_<

짝꿍 골드 컬러도 너무 이쁘죠. 진짜 컬러가 넘 이뼈서 무조건 젤리 하구 싶었어요!

짝꿍도 너무 마음에 들어했어요. 커플케이스 선물로도 넘 좋지요! 커플케이스가 많아서 진짜 고민했는데 너무 잘 고른 것 같아요.

커플케이스도 좋지만 이쁜 케이스가 많아서 또 골라본 홀로그램 스마일 체인 투명 스트랩 케이스!

홀로그램이라 진짜 너무너무 이쁩니다!

옆면도 귀여운 스마일이 그려져있어서 더 귀여워요!

투명 케이스라서 이쁜 시에라블루컬러도 보이고 홀로그램과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스마일 스트랩!

각도에 따라 변화하는 홀로그램 컬러! 귀여운 스마일 일러스트와 손에서 떨어지는 것을 방재해주는 스트랩까지! 매일 새롭게 느껴지는 홀로그램 스마일 체인 투명 스트랩 케이스입니다.

아래 컷팅도 정말 깔끔해요! 실제 핸드폰으로 금형을 제작해 완벽한 핏으로 휴대폰을 감싸줍니다.

풀커버 카메라 보호! 카메라가 바닥에 직접 닿는 것을 방지하여 안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슬림한 디자인이라 스마트폰 본래의 그립감을 느낄 수 있어요!

아이폰13 케이스로 추천드리고 싶은 '고지비' 다양한 디자인과 커플로 맞추기에 좋은 폰케이스 추천드립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퀄리티도 좋은데 착한 가격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폰케이스는 하나만 있으면 서운할 만큼 이쁜 케이스가 정말 많잖아요. 그래서 진짜 여러개 구입해서 기분에 따라서 골라서 들고 다녀도 넘 좋을 것 같아요!

아이폰13 케이스 고지비 추천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