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이폰 13 pro 시에라블루, 김장, 데이트 일상!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오랜만에 남기는 일상 포스팅! 백수의 삶을 청산하고 다시 직장인의 삶으로 돌아간 요즘... 전처럼 평일의 여유로움은 없지만 그래도 열심히 회사 다니면서 행복한 주말을 보내고 있어요. 밀린 일상을 돌아보니 진짜 평일에 여유롭게 잘 쉬고 잘 놀았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열심히 재밌게 놀았으니까 또 열심히 돈 벌어야죠!

저번달에 엄마랑 함께 방문한 한정식당! 바로 앞에 멋진 강뷰를 볼 수 있는 곳이라서 분위기 좋더라구요. 먹기전에 사진도 찍고 놀았지요.

정갈하고 맛있는 한정식도 맛있게 먹고 왔어요. 곤드레밥이 아주 맛있더라구요!

점심 맛있게 먹고 멋진 카페를 다녀왔어요. 이날은 날이 살짝 흐려서 아쉬웠는데 진짜 여기는 날씨 좋을때 방문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카페 아우라 여긴 진짜 꼬옥 한번 더 가보고 싶어요!

요즘 많이 하는 혼술! 맛있는 닭강정이랑 맥주랑 먹으면 크 너무 좋아요. 맛있게 먹고 또 운동하고 왔지요!

주말엔 짝꿍이랑 데이트! 점심 맛있게 먹고 잠깐 쉬는 동안 사진도 찍고 ㅋㅋㅋ 데이트는 항상 행복하고 즐겁습니다아앙

짝꿍이랑 오랜만에 쇼핑쇼핑했어요. 후아유에서 귀여운 곰돌이가 그려져있는 셔츠를 골랐는데 너무 잘 어울리고 귀여워용 >_<

맛있는거 먹으러 왔지요. 육회, 연어, 참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인데 진짜 퀄리티도 좋고 맛있더라구요!

강남 지하상가 돌아다니다가 짝꿍이가 마음에 들어하는 율마 찍어봤어요. 다음에 귀여운 요 친구도 구입해서 신혼집에서 같이 키워보려구요!

마무리는 달달한 돌체라떼! 무료음료쿠폰 만료일이 얼마 안남아서 먹었는데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돌체라떼에에~

큰삼촌댁 김장 다녀왔어요. 두분이서 하기에는 많아서 엄마랑 같이 도와드리고 왔지요. 도와드리고 맛있는 보쌈도 먹고 김치도 싸왔어요!

와 진짜 허리가 끊어지는 줄 알았어요...

첫날은 배추 씻어서 절여놓고 다음날 씻어서 속을 넣어줍니다. 속은 처음 넣어보는데 잘한다고 칭찬 받았지요. 와 근데 앉아서 하는건데도 허리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진짜 김장은 정말 힘든 일입니다. 그래도 집에서 직접 만들어서 먹는게 맛있죠!

꺄 >_< 기다리고 기다린 아이폰 13 Pro 시에라 블루가 왔어요!

 

쿠팡 3차 사전예약으로 받았는데 3일 정도 더 일찍 받았어요. 그래서 더 기분이 좋았다는 >_< 나도 이제 인덕션 세개다아아

사실 컬러는 시에라 블루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시에라 블루 256G로 구입하고 싶었는데 ㅠㅠ 제고가 없어서 128G로 골랐어요. 전에 쓰던 폰 용량을 보니까 90G정도 사용하고 있어서 괜찮겠지 하고 골랐는데 아직은 괜찮은데 나중에되면 또 용량이 부족하게 될 것 같기두 하궁 ㅋㅋㅋ

컬러는 아주 영롱하고 이쁩니다 >_< 기존에 쓰던 아이폰이 XS라서 그런지 13 Pro는 진짜 너무너무 좋던데요? 히히히히 너무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짝꿍이랑 오랜만에 배달음식! 짝꿍이 코로나 백신 맞고 집에서 쉬고 있어서 저녁도 같이 먹으러고 놀러갔어요. 뜨끈한 순대국 먹고 싶다고 해서 배달해서 먹었는데 오 맛있더라구요!

순대국 맛있게 먹고 달달한게 땡겨서 와플 주문했어요!

달달한 생크림이 아주 가득가득 들어있는 와플대학!

달달한 와플 먹으면서 웨딩촬영 앨범 셀렉을 했어요!

생각보다 마음에 드는 컷이 많아서 진짜 엄청 고민했어요. 그리고 포샵이 많이 필요한 컷도 많았고 허허허허... 제한된 20장을 고르는거라 진짜 더 고민됐던 웨딩 앨범 셀렉! 이 중에서 액자로 제작할 것도 정하고 열심히 결혼준비 하고 있어요. 3월이 결혼이라 진짜 얼마 안남았는데 곧 상견례도 앞두고 있고 청첩장도 준비되면 친구들이랑 청첩모임도 하고 내년엔 정말 더 바빠질 것 같아요. 새로운 회사로 이직하고 새로운 시작을 하는 요즘! 회사도 잘 적응하고 짝꿍이랑 결혼준비도 하면서 행복하게 보내볼래요!

아이폰13 Pro, 김장, 데이트 일상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