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부사사과 꿀사과! 가겸농장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아침에는 금사과! 아침에 꼭 챙겨 먹으려고 하는게 바로 사과입니다. 사과는 피부에도 좋다고 해서 특히 더 신경써서 챙겨서 먹고 있어요. 사과는 아삭함과 달콤함이 포인트라 맛있는 사과를 선택해야 맛있게 먹을 수 있지요. 3대째 이어온 가겸농장!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과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노하우로만 운영하는 것이 아닌 GAP인증 심사를 거치면서 생산부터 배송까지 꼼꼼하게 신경쓰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상품만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항상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책임지는 가겸농장입니다.

하루 한개 경북사과! 하루에 사과 하나 꾸준히 먹으면 정말 좋다고 하는데 요즘 실천중입니다. 영천사과는 10월 중 ~ 11월 초순에 수확되는 부사 계열로 당도 또한 다른 품종보다 높은 만생종 '미야비'로 대한민국 최대의 사과생산지인 경북의 영천 화남면 안천리 1198에서 생산되는 사과라고 해요!

 

사과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 모양은 다 똑같이 생겼어도 품종이 다양하더라구요! 사과는 좋다고는 들었지만 자세히 어디에 좋을지 몰랐는데 설명도 해주셔서 읽어보니 사과를 더 많이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과 안에 파이토케미컬이라는 요소가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세포에 충격이 전달되는 산화작용을 억제하여 방지해줍니다. 그리고 종양이 성장하는 것을 막고 세포를 지켜주어 암세포가 늘어나지 않게 돕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사과에 포함되어 있는 펙틴은 대장암을 생기지 않게 막는 유익한 지방산을 늘려주고 폴리페놀은 대장 안에서 머물고 있는 동안 장속의 항암 물질이 만들어지는 것을 도와줍니다. 그리고 폴라브노이드는 종양이 증식하는 것을 억제하여 유방암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박스로 안전하게 포장되어서 택배로 가정에서 받아볼 수 있는게 정말 편하고 좋더라구요. 요즘은 무겁게 들고 오지 않아도 집까지 택배로 배달이 오니까 너무 편하고 좋아요!

박스를 열자마다 사과의 달콤한 향이 가득합니다. 크기도 많이 크지 않아서 먹기에 딱 좋은 사이즈였어요! 사과는 신맛이 나는 구연산이 피로물질을 분해, 배출하여 원기회복을 돕고 밤에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주고 피로회복과 더불어 피부 미용에도 좋은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사과의 과육은 잇몸 건강에 좋으며 사과산은 어깨 결림을 감소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사과로 만든 식초는 화상, 두드러기 등을 치료하는 데에도 사용합니다.

사과는 그냥 먹는것도 맛있지만 그냥 먹는것보다 갈아서 마시는게 더 흡수력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원래는 블렌더로 갈아서 껍질째 먹는게 제일 흡수력도 좋고 맛있지만 착즙으로 먹으면 더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요즘 ABC쥬스가 정말 인기가 많죠? 역시 사먹는 것보다는 조금은 번거롭더라도 집에서 직접 갈아서 먹는게 더 믿음이 가고 좋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그냥 가는거라 자세한 성분을 알 수도없고 괜히 찝찝하니깐요. ABC쥬스는 이름 그대로 애플, 비트, 캐롯을 갈아서 만든 과채쥬스입니다!

옛날에 엄마가 사두신 착즙기인데 요즘 제가 신혼집에서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아침에 귀찮을때는 미리 갈아둔 과일음료랑 빵 이렇게 먹으면 든든하고 넘 좋더라구요. 비트를 넣어서 빛깔도 정말 이쁘고 더 건강한 ABC쥬스입니다.

아침 간단하게 뚝딱 만들어서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식단입니다. 전날 미리 만들어둔 ABC쥬스랑 토스트 하나 하고 사과 하나 깎아서 준비해주면 넘 좋죠. 그릭요거트에 그래놀라 넣고 사과토핑올려서 먹어도 맛있어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여유롭게 아침을 즐기면서 짝꿍이랑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면서 보내면 넘 행복하고 좋은 것 같아요. 아침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는게 너무 행복합니다 >_<

그릭요거트랑 그래놀라만 먹으면 뭔가 살짝 단맛이 빠져서 아쉬운데 사과를 짤라서 넣어주면 훨씬 새콤달콤하고 맛있어요.

그릭요거트랑 과일은 다 조합이 좋은데 무난하게 먹기 좋은게 바로 사과 아닐까요? 가겸농장은 풍부한 일조량과 큰 일교차로 사과 재배에 가장 적합한 기후조건을 가진 경북 영천에서 재배한다고 해요. 영천사과 많이 들어봤는데 역시 그만큼 유명한 거였네요!

ABC쥬스도 맛있어요. 기존 ABC쥬스에 레몬쥬스를 살짝 뿌려서 먹으면 새콤달콤하니 정말 맛있어요. 비율이 있지만 저는 그냥 사과 많이, 당근 많이, 비트 적당히 넣어서 만들어봤는데 딱 좋더라구요. 전에는 비트를 많이 넣었더니 설사도 하고 해서 ㅠㅠ 그 양을 개인적으로 조절하면서 만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삭아삭한 사과! 사과는 사실 그냥 껍질째 잘라서 먹는게 더 맛있죠. 껍질에도 영양분이 많다고 해서 항상 식초에 사과를 담가두었다가 깨끗히 닦아서 껍질째 먹고 있어요. 무엇보다 영천 부사사과는 GAP인증을 받아서 더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농수산물 품질관리법'에 따라 인증 심사를 한 결과 농산물 우수관리의 기준에 적합함을 인정받았다고 해요!

혼자 아침을 간단하게 먹을때도 쥬스가 더해지면 더 든든하고 근사한 식단이 됩니다.

아침에는 토마토랑 계란 넣어서 간단하게 토마토계란볶음을 만들어봤어요. 거기에 달달한 사과 쥬스를 더해봤어요!

저번에 쌈먹고 남은 케일! 케일은 그냥 먹으면 진짜 너무 쓰고 떫고 맛없잖아요. 사과랑 같이 갈어서 먹으면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아서 잘 먹을 수 있어요!

특히 쥬스는 3~4일 양을 미리 착즙했다가 꺼내서 바로바로 먹을 수 있는게 좋더라구요.

가겸농장은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고 풀을 깎고, 또 깎습니다. 적화제를 사용하지 않고 사람의 손으로 일일이 손으로 꽃을 따서 결실량을 조절합니다. 착색제를 사용하지 않고 수세 관리와 일조량 조절 및 반사판을 사용하여 색은 낸다고 해요!

그래서 믿고 착즙쥬스로 껍질째 갈아서 먹어도 좋은 것 같아요. 가겸농장은 3대째 이어온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과수업을 이어오고 있다고 해요. 3대째라고 하니 그동안 쌓인 노하우와 열정이 어마어마 할 것 같아요. 가겸농장 사과는 GAP인증을 받은 농가로서 농수산물 품질관리법에 따라 인증 심사를 한 안전한 농산물입니다. 초제, 착색제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천으로 닦거나 물에 세척하면 껍질째 먹어도 좋다고 해요. 이점이 정말 마음에 쏙 들었어요!

부사사과 꿀사과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