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포토달력제작 달력만들기! 포토몬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신혼집 들어가면 꼭 해보고 싶었던 포토달력! 연애할때도 하고 싶었는데 거의 비밀연애라서 할 수 없어서 아쉬웠는데 결혼하면서 소원을 풀었네요. 직접 내가 만들어서 나만의 달력을 만들 수 있어서 더욱 특별합니다. 포토달력제작 포토몬에서 만들어봤어요. 사진 찍는걸 좋아해서 사진도 많이 찍고 핸드폰속 말고 직접 인화해서 앨범에 간직하는걸 좋아해서 포토몬에서 인화도 많이 해봤는데 포토달력은 처음이라 궁금했어요!

다양한 디자인과 사이즈를 가진 포토몬 달력, 가족과 함께했던 동해안 기차여행, 여의도 벚꽃놀이, 가족들의 함박웃음, 핸드폰에 들어 있는 행복 가득한 사진을 골라 달력을 만들어보세요. 가족사진 달력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아빠는 얼마나 행복할까요! 아이가 유치원에서 그린 그림을 벽걸이 달력으로 만들어 우리 집으로 꾸며보세요. 탁상 달력에서 엄마 아빠 결혼기념일, 할머니 생신을 넣어서 만들어 은근슬쩍 선물을 유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추억이 있는 사진들이 담은 달력을 선물해보세요. 소중한 사람들이 달력을 볼 때마다 행복했던 그날의 기억하고 미소 지을 거예요.

탁상달력, 벽걸이달력, 특가달력, 우드스탠드달력, 모양커팅달력, 브라스이젤&캘린더, 내 디자인으로 만들기, 작품달력 다양한 달력스타일이 있어요. 집에서 편하게 쓰기에는 가로사이즈가 좋을 것 같아서 가로탁상용달력으로 골라봤어요!

쉽고 간편한 편집기능으로 어렵지 않게 편집이 가능했어요.

표지사진은 제일 좋아하는 사진으로 골라봤어요. 결혼사진이 나와서 2022년 달력은 커플사진으로 가득 꾸며봤어요!

1~2일이면 제작되며 우체국배송이라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됩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서 배달되었어요. 달력 대량주문 시 최대 70% 할인도 해준다고 해요. 기업,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단체 달력제작으로 넘 좋을 것 같아요!

귀여운 스티커도 같이 주문했어요. 새해에는 새달력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는 기분이라 좋은 것 같아요. 가족들 생일, 친구들 생일, 일정들 다 꼼꼼하게 정리해주었어요!

봉투에 넣어서 선물용으로 딱 좋을 것 같아요!

타공(구멍)이 튼튼하고 트윈링 제본을 사용해서 넘길때 부드럽고 탄탄해서 좋았어요.

두근두근 >_< 깔끔하게 인쇄된 포토달력입니다.

탁상용으로 어디에 두고 보기에 좋을 것 같아요. 은은한 광택이 나는 고급용지로 탄력있어서 사용감이 좋았어요.

사진은 물론 그림작품, 풍경사진 등으로 나만의 달력을 꾸밀 수 있어요.

1월에는 첫 시작이니까 웨딩촬영사진을 넣어봤어요.

달력까지 스튜디오 사진을 넣으니 신혼집 분위기 물씬나네요. 집에서 사용하기도 좋은데 부모님 선물로도 넘 좋을 것 같아서 하나 더 할까 고민중이에요!

2월은 설날이 있어서 한복입은 사진으로 골라봤어요.

3월은 저의 결혼식이 있어요! 히히히 요즘 결혼준비에 빅 사건이 일어나서... 너무 힘들지만 긍정의 마인드로 이겨내고 있습니다.

여름에는 짝꿍이랑 춘천여행갔던 사진을 골라봤어요. 결혼하고 첫 여름 휴가는 어딜갈까 진짜 고민고민입니다!

뒷면은 요런 느낌입니다. 사진위주의 달력을 만들 수 있어요.

11월에는 무슨 사진을 할까 고민하다가 작년 11월에 프로포즈 받았던 사진을 골라봤어요. 정말 행복했던 순간♥

12월은 따뜻한 느낌의 사진을 골라봤어요. 마음에 드는 사진 중 하나입니다. 진짜 촬영 결과가 너무 좋아서 정말 다행에요. 달력으로도 만들 수 있고 앨범도 좋지만 달력도 좋더라구요!

올해는 기념일, 행사들을 체크해보기로 했어요. 귀여운 스티커도 함께!

기다리고 기다리고 있는 신혼여행 제주도 여행♥

5일 휴가를 받아서 제주도 여행을 다녀올 예정입니다. 항공권, 렌트카는 예약을 했고 이제는 호텔이랑 여행계획만 남았어요. 결혼이 정말 쉬운게 아니구나를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 정말 하나부터 열가지 준비해야할일이 많고 나 혼자만 해서는 되는 일이 아니라 더 힘든 것 같아요. 그래도 올해는 결혼도 앞두고 있고 행복한 일이 가득하길 바래야겠어요. 새로운 달력과 함께 올해도 행복하게 시작해볼래요!

포토몬 포토달력제작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