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밀린일상들 혼인신고, 경희궁 나들이, 먹방!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오랜만에 쓰는 일상! 요즘 체험단 재미에 빠져서 그런지 체험단관련 포스팅이 많아서 일상포스팅을 잘 안하게 되는 것 같아요. 사실 요즘은 일상이 너무 똑같아서 더 그런것도 있지만! 맨날 회사-집-회사-집이고 주말에는 짝꿍이랑 소소하게 데이트하고 이런 일상을 보내고 있어요. 오랜만에 밀린 일상들을 한번 풀어보려구요!

진짜 오랜만에 가족 외식 다녀왔어요. 진짜 일주일에 두세번 외식을 자주 했던 우리 가족들! 진짜 한달만에 외식인 것 같아요. 엄마가 드시고 싶어하셨던 소곱창 먹으러 왔어요. 볶음밥까지 아주 아무지게 먹고 왔지요!

오랜만에 큰삼촌댁 다녀왔어요. 추워지니 몸보신도 할겸 닭백숙 냠냠하고 왔지요.

맛있는 백숙 먹고 몸보신하고 왔지요. 저번주도 짝꿍이랑 가서 먹고 왔는데 진짜 백숙 먹어고왔는데 몸이 뜨끈해지니 넘 좋더라구요!

유미의세포 보면서 혼술하기! 유미의 세포 보셨나요? 진짜 30대 여자로 공감이 너무 되었다는 너무 재밌기도 했구요. 좋아했던 웹툰을 드라마로 봐서 더 재밌었던 것 같아요.

언제쩍인가. 행복했던 백수 시절 친구랑 여유롭게 애프터눈티 세트를 즐겼던 날! 분위기도 좋았고 친구랑 이런저런 수다수다하고 너무 재밌었어요.

이때도 면접 열심히 보러다니던 때라 빨리 취업하고 싶다 생각했는데 다시 백수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조금 들지만... 그래도 열심히 일해서 돈벌어야죠 ㅋㅋㅋ

애프터눈티 즐기고 분위기 좋은 곳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정말 오랜만에 저녁모임!

고급진 느낌이고 조용해서 진짜 제대로 즐기고 왔어요!

기본좋게 사진도 찍구왔지요. 좋은 곳에 왔으면 사진도 많이 남기고 와야죠!

퇴근하고 가족들이랑 치킨! 간만에 프라닭 먹고 싶어서 골라봤는데 역시 맛있어요!

엄마랑 스타필드 데이트! 걸어댕기는데 고소한 냄새가 나서 끌리듯 가서 주문했던 호두과자!

요즘 왜이렇게 호두과자가 좋은지 >_< 진짜 지하철역이나 어딜가든 보이면 먹고 싶더라구요.

퇴사하고 오랜만에 동생을 만났어요. 이런저런 회사 얘기도 하고 진짜 재밌게 놀구 왔지요.

한동안 다이어트한다고 식단 챙겨먹었는데... 언제 다시 다이어트를 할지 ㅋㅋㅋ

간단하게 샐러드랑 베이글 샌드위치 만들어서 먹고 있어요!

아이폰 케이스 없이 댕기기! 진짜 완전 조마조마 하지만 그립감이 너무 좋고 이뻐서 한동안 들고 다녔는데 저번에 한번 떨어뜨릴뻔 한 이후로는 열심히 케이스 끼고 댕기고 있음 ㅋㅋㅋ

두구두구! 기다리고 기다리던 혼인신고!

연차가 없어서 회사 점심시간에 잠깐 나와서 혼인신고 한거라 점심은 간단하게 토스트 먹기로!

요즘은 날이 너무 추워서 못 돌아댕기죠! 한 두달전인가 엄마랑 경희궁 놀러갔다 왔어요.

광화문 근처 식당에서 밥 먹고 산책겸 다녀왔는데 날씨도 좋고 조용하니 걷기에 좋았어요!

급 따뜻해져서 진짜 신나신나게 돌아 댕겼던 기억이 있네요.

너무 추워서 빨리 따뜻해졌으면 좋겠어요!

엄마랑 셀카도 남기고 왔지요. 이쁜 울엄마♥ 회사 다니면 평일에 엄마랑 데이트 꿈도 못꾸는데 백수니까 또 가능하죠. 열심히 엄마랑 데이트 했지요.

옛날에는 궁 따분하고 뭐 재밌어 했는데 요즘은 또 좋더라구요? 조용하게 앉아서 멍때리고 싶어지더라구요!

우리집 풍경! 택배로 산을 만들어보았어요. 진짜 뭐든지 다 택배로!

짝꿍이랑 베란다 삼겹살! 베란다에서 캠핑 느낌으로 삼겹살 먹어봤어요. 집에서 먹으면 온방이 다 냄새가 날 것 같아서 먹어봤는데 오 분위기도 좋고 좋더라구요!

제일 짜쯩나는 주말 출근날! 왜 주말에 출근을 해야하는지 후... 진짜 일단 꾸욱 참고 출근은 했는데 생각할수록 정말 짜증나더라구요. 저녁에는 무조건 맛있는걸 먹어야지 하고 짝꿍이랑 광화문 레스토랑 다녀왔어요. 깻잎파스타인데 와 진짜 너무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해서 다음 기념일에 또 가고 싶어지더라구요. 밀린 일상들 돌아보면 맛있게 먹고 잘 보냈구나 생각이 드네요. 곧 결혼식도 얼마 안남아서 이것저것 준비할게 많은데 재밌게 또 준비해봐야죠!

밀린일상 혼인신고, 신혼일상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