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고요재카페투어 위캔드, 사이사,  오롯이꽃, 고요재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날씨 정말 좋았던 가을! 엄마랑 날잡고 카페 투어 했던 날, 다시 이날로 돌아가고 싶네요. 이때는 백수라서 시간이 많아서 뒹굴뒹굴 거리고 엄마랑 맛난거 많이 먹고 댕겼는데 ㅋㅋㅋ 그런 여유로움이 없어진 직장인이라... 사진을 보면서 추억도 할겸 포스팅해봐야지했어요. 포스팅을 하니 그때로 다시 또 돌아가고 싶어지네여 ㅎㅎㅎ

하남 카페 카페위캔드! 검단산쪽에 있는 카페인데 진짜 분위기 넘 좋아요. 두번째 방문인데 사진찍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카페에 왔으니 디저트 먹어줘야죠! 인기 메뉴라는 후르츠 팬케이크 주문했어요. 일반 익숙한 비쥬얼의 팬케이크가 아니라 신기했어요. 매장에서 직접 다 만든거라고 하더라구요. 달달한 음료랑 같이 먹으니 세상 기분 좋아집니다 >_<

검단산에서 차끌고 바로 팔당카페로 왔어요. 팔당도 하남에서 가깝기도하고 유명한 카페, 맛집이 많아서 자주 오는 곳 중 하나입니다. 사이사 선셋리뷰점에서 맛있는 디저트와 멋진 뷰를 보고 왔어요. 밖에 테라스 공간이 있어서 사진도 찍고!

사진도 이쁘게 찍어주는 울엄마♥

카페가 엄청 큰데 조금씩 다 다양한 느낌의 공간으로 꾸며져있어요. 곳곳이 포토존이라서 엄마랑 신나게 사진 찍고 왔지요!

 

가운데 너무 멋진 대왕 샹들리에!

핑크핑크한 타일로 꾸며진 포토존!

신나 신나 >_<

요즘은 너무 추워서 야외 테라스 꿈도 못꾸는데 이때만해도 진짜 오히려 햇빛때문에 안에서 먹었는데 ㅋㅋㅋ 선선한 테라스에서 커피 마시고 싶네요~

달달한 디저트 가득 주문했어요. 홍차쉬폰 땡겼는데 마침 있길래 먹었어요. 크 역시 아메리카노랑 달달한 디저트는 넘 맛있어요!

다음은 차를 타고 달려 가평 카페! 딱 엄마 스타일의 카페를 발견했어요. 카페 오롯이꽃 다양한 꽃차를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매장에서 직접 손수 말린 꽃차를 먹을 수 있어요. 엄마는 연잎차, 저는 목련차를 주문했어요!

바로 앞에 연잎들이 가득해요. 연꽃철에 오면 진짜 더 이쁠 것 같은 카페입니다.

카페투어의 마무리! 가평한옥카페로 유명한 고요재, 짝꿍이랑 가평 놀러왔을때 봤었는데 드디어 와봤네요.

 

 

한옥 내부 인테리어도 멋지지만 여긴 야외 정원 공간도 정말 멋집니다.

이때가 할로윈이라 할로윈 분위기로 가득 꾸며진 공간입니다.

다양한 컨셉으로 바뀌는 것 같아요. 다음엔 짝꿍이랑 가봐야지!

다양한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찍고 놀기 좋은 카페였어요.

이때는 날씨가 따뜻해서 원피스 하나 입고 돌아댕겼는데! 빨리 봄이 다시 오길~

무서운 해골 친구랑도 찍어봤어요. 할로윈은 따로 챙기지 않는데 이렇게 분위기를 내보니 재밌네요!

2층에 특히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백수일때 느낀거지만 정말 나처럼 백수들이 세상엔 참 많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부럽다 허허허

엄마가 집 가자고 하는데도 계속 사진 찍는 딸 ㅋㅋㅋ

엄마랑 꽉 껴안고 사진도 찍기! 히히히 딸 사진 찍어주느랴 고생한 울엄마♥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달달한 디저트랑 커피 마시면서 수다수다 하면서 쉬는게 제일 행복한 것 같아요. 요즘은 카페가 워낙에 많기도 하고 분위기도 다양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인스타에서 가고 싶은 카페 책갈피 해두었는데 카페투어 다음에서 시간내서 다녀오고 싶네요!

카페투어 추천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