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신혼일상 홈파티, 시어머니 생신상, 주말데이트♥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행복한 신혼일상을 보내고 있는 요즘! 아직 결혼을 안했으니 신혼은 아닌건가? 싶지만 ㅎㅎㅎ 3월 결혼식을 앞두고 12월부터 미리 함께 꽁냥꽁냥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어요. 맞벌이라 평일엔 아침 같이 먹고 회사 갔다오면 저녁에 잠깐 보고 진짜 평일에는 시간을 보낼 시간이 적더라구요. 그래서 주말엔 외식하거나 집에서도 맛난거 먹으면서 둘이서 무조건 보내려고 해요!

토요일 출근하는 날! 진짜 일도 없는데 괜히 불러서 부려먹고 으이구 진짜 진상진상! 그래서 이날은 퇴근하고 저녁으로 무조건 맛있는걸 먹어야지 했어요. 마침 광화문 레스토랑 체험단이 되서 맛난 음식과 와인 즐기고 왔어요. 여긴 진짜 음식이 맛있기도 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기념일에 다시 오고 싶은 곳 중 하나입니다!

간만에 일찍 일어난 아침, 요거트 먹으면서 책 좀 읽으면서 시간보냈어요.

매일 미라클모닝 하자고 하고 맨날 딥슬립중... 진짜 잠이 왜 이렇게 많은지 둘다 ㅋㅋㅋ

베란다 삼겹살! 요즘 베란다에서 홈캠핑 느낌으로 삼겹살을 먹더라구요. 본가에서 가져온 삼겹살이랑 김치랑 쌈채소 맛있게 먹었어요. 아무래도 집에서 삼겹살 구워먹으면 냄새가 걱정인데 베란다에서 먹으니까 냄새 걱정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베란다에서 먹으니까 살짝 춥기도 해서 더 야외에서 먹는 느낌이에요!

2일동안 모으고 모은 택배상자들! 진짜 가득가득하죠. 매일매일 문앞에 있는 택배 2박스는 기본인 것 같아요!

 

드디어 청첩장이 나왔어요. 엄청 고민하고 고른 청첩장!

"매일 매일 보는 것으로도 부족해 평생 같이 살기로 했습니다. 인생은 노래하듯이, 사랑은 정열적으로,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오셔서 축복해주시면 큰 기쁨이겠습니다." 문구가 오글오글거리지만 그래도 문구가 마음에 들었어요!

주말 점심 짝꿍이랑 맛있는 돈까스랑 우동 먹으러 왔어요! 강남역 돈까스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던데 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엄마랑 혼수이불 고르러 왔어요. 혼수이불 고르기전에 엄마랑 맛있는 점심 먼저 먹었어요!

가장 먼저 추천해주신 이불! 혼수이불로 골드, 금색 컬러의 이불을 많이 한다고 하더라구요.

금색이 이쁘긴 한데 뭔가 칙칙한 느낌이라 화사한 꽃무늬를 할까 고민고민!

한실 디자인으로 더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있어요.

이쁘긴한데 너무 취향에 따라 다를 것 같기도 하고 실물로 볼 수 없어서 촉감이나 느낌을 느낄 수 없어서 일단은 첫번째 봤던 금색 컬러의 이불로 신청했어요. 한 일주일 후에 시댁에 가져다드렸는데 너무 이쁘다고 해주셨어요. 결혼은 식만 하면 끝이 아니라 예단, 예물, 혼수이불, 이바지 음식 정말 준비할께 너무너무 많아요!

저녁에 엄마랑 이마트 쇼핑하고 엄마가 사주신 연어초밥이랑 짝꿍이 회사 선물로 들어온 한우세트랑 샴페인도 같이 냠냠했어요!

크! 역시 한우는 한우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첫 어머니 생신! 가족끼리 집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첫생신이시라 미역국, 잡채, 찜닭을 만들기로 했어요. 짝꿍이랑 동네 마트에서 쇼핑쇼핑하구 왔지요!

엄마 생신때도 자주 준비하던 메뉴들이라서 어렵지 않게 요리 했지요. 다음날 일어나서 아침부터 부지런히 짝꿍이랑 같이 요리를 만들었어요!

다들 너무 맛있게 드셔주셔서 정말 기분 좋았어요!

배부르게 먹고 짝꿍이랑 집에와서 산책하기로 했어요. 결혼식이 정말 얼마 안남았는데 둘다 너무 포동포동 살만 찌고 있어서 산책이라도...

집 근처에 바로 산책로가 있는데도 진짜 2달만에 둘이 산책했다는...

산책중에 만난 귀여운 새친구! 고덕천이 정말 깨끗하긴 하긴 한가봐요. 저번에는 진짜 야생너구리 보고 완전 놀랐던 기억이 있는데 ㅋㅋㅋ 평일은 못하더라도 주말에는 저녁 산책 무조건 같이 하기로 했어요. 신혼생활이라해도 연애때랑 비슷하게 맛있는거 먹고 잼나게 놀고 그냥 다 똑같은 것 같아요. 대신에 결혼 후, 각자의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더 많아진게 조금 다른 점일까요? 두달 같이 지내는 동안 안맞는 부분도 있지만 서로 노력하면서 맞춰가고 있어요!

신혼일상 주말데이트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