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다녀왔어요! 친구가 인천에 사는데 항상 서울로 와서 만났는데 이번엔 저희가 가기로 했어요.

 

 

 

 

인천하면 떠오르는 곳이 센트럴파크더라구요! 사진으로만 보던 그 센트럴파크 궁금했는데 하남에서 인천 역시 너무 멀더라구요. 뚜벅이는 정말 힘들어요 ㅋㅋㅋ

 

친구랑 중간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9호선 라인에서 만나서 같이 가기로 했는데 시간 계산을 잘 못해서 한시간이나 일찍 나와버렸다는 ㅋㅋㅋ 결국 올림픽공원역 근처 카페에서 커피 마시면서 시간 보내기로 했어요!

다행이 책을 챙겨와서 커피 마시면서 지루하지 않게 기다렸어요! 관계심리학에 관한 책인데 좋은 글들이 많더라구요. 쉬운 책이라 쉽게 한번 읽었는데, 좋았던 문장들을 다시 한번 읽어봐야겠어요!

하남에서 인천까지 버스-지하철 타고 공항철도타고 힘들게 센트럴파크역 도착했어요! 점심시간에 만나기로해서 근처 카페에서 간단하게 브런치 먹기로 했어요~

수플레 팬케이크로 유명한 젠젠 다녀왔어요!

비쥬얼 짱짱이죠! 셋이서 수플레 팬케이크 두개랑 음료 하나씩 주문했어요~

베이컨 수플레 팬케이크

허니 수플레 팬케이크! 역시 부드럽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_<

맛있게 디저트 즐기고 사진 찍기! 요기가 수플레 팬케이크가 맛있기로도 유명하지만 인테리어도 이뻐서 그냥 사진 찍어도 넘나 이쁩니다. 친구 프사 건져주기 위해서 열심히 찍어주는 중! 다들 하나씩 이쁜 사진 건졌죠!ㅋㅋㅋ

팬케이크 든든하게 먹고 센트럴파크로! 정말 엄청 큰 공원이더라구요~

송도공원 친자연적이고, 미래지향적이며 최고를 지향하는 공원입니다. 인천에 부는 녹색 바람 센트럴파크! 송도국제도시의 핵심지구인 국제업무단지 내 첨단업무지구와 주거단지 한가운데 도시의 열섬 현상을 막고 빗물을 효율적으로 재활용 관리할 수 있는 최신공법으로 조성되었습니다. 국내 최초로 해수를 끌어와 공원내 조성된 인공수로에는 센트럴공원을 순환하는 12인승 수상택시가 운행됩니다. 지형의 변화에 따라 다이나믹한 공간을 연출하는 산책공원, 마당이라는 한국의 전통을 적용한 테라스정원, 인공수로의 구간으로 세련된 도시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초지원등 5개의 테마로 조성되어있으며 광장, 보행자도로, 주변 녹지가 어우러져 회색빌딩이 밀집한 도시 분위기를 녹색도시로 탈바꿈 해주는 도심 속 시민의 낙원입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그냥 걸으면 힐링되는 기분~♬♪ 날씨까지 좋아서 선선하니 걷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조금 걷다보면 보이는 해수공원! 강인가 했는데 바닷물로 만든 거래요! 신기하죠~ 공원 숲길도 좋지만 물이 보이니 더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우리나라 최초의 해수공원, 공원내에 바닷물을 끌어들여 조성한 해수로는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시도된 것으로 해외에서도 흔치않은 사례입니다. 해수를 이용한 장점은 공사비와 유지비의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수상택시가 달리는 공원, 12인승, 32인승 왕복으로 운행하는데 약 25분정도 소요됩니다.

높은 빌딩사이에 있는 공원이라 더욱 특별하고 멋지더라구요. 서울보다는 고층건물이 많지는 않아서 더 눈에 띄고 멋지더라구요!

해수족욕탕도 있더라구요. 안에서 직접 족욕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역시나 사람이 많더라구요!

센트럴파크 Central Park

센트럴파크는 인천광역시가 2009년 8월 30일 송도국제도시 개발사업 주체인 송도국제도시 개발유한회사에서 기부채납 받은 민간자본과 공공이 함께 참여하여 조성된 새로운 공원 모델입니다.

생각보다 센트럴파트 진짜 크더라구요! 한바퀴 쓱~ 돌기에도 엄청 넓고 근처에 한옥마을도 있어서 살짝 구경하고왔어요!

잔디광장 맞은편에는 이렇게 멋진 뷰가! 건너편에 있는 멋진 건물과 숲이 보이는 곳이라서 너무 멋지더라구요~

인증사진이 빠질 수 없죠! 셀카봉을 챙겨가길 너무 잘했어요. 다들 사진 하나씩 찍어주고 단체사진도 찍고 오랜만에 만나서 더욱 즐겁고 좋았던! 풍경이 이국적인 느낌이라 여행온것같고 기분이 넘 좋더라구요 >_<

저녁은 뭘 먹을까 하다가 친구가 삼겹살 먹고 싶다고 해서 하남돼지집으로! 다행이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 하남돼지집이 있더라구요.

 

역시 주말 저녁은 삼겹살이지!!

하남돼지집은 회식때 자주 갔는데! 친구들이랑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ㅋㅋㅋ

모듬세트 하나 주문해서 먹었는데 먹다보니 조금 부족해서 1인분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역시 셋이서도 기본 4인분은 먹어야해요 ㅋㅋㅋ

삼겹살에 밥이 빠질 수 없죠! 밥을 주문하니 무료로 나온 된장찌개~ 된장찌개도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냉면을 먹을까하다가 김치말이국수가 있어서 주문했어요. 시원하고 매콤한 김치말이국수~ 역시 삼겹살과 함께 먹으니 최고조합!

볶음김치 진짜 맛있더라구요! 김치 추가해서 왕창 구워서 삼겹살이랑 먹었어요. 엄청 배터지게 먹고 아울렛 쇼핑하기!

송도가로수길도 있더라구요. A,B,C구역으로 엄청 규모가 넓고 크더라구요! 밖에는 플리마켓처럼 상품도 팔고 스타벅스, 쉑쉑버거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되어있어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처음 방문했는데 규모도 엄청 크고 브랜드도 많더라구요~ 다들 좋아하는 브랜드가 있어서 같이 구경도 하고 쇼핑하고 왔어요. 이쁜 원피스 하나 발견했는데! 너무너무 사고싶었는데 가격이 있어서 참았는데 다음에 또 쇼핑하러가면 이쁜 원피스 득템하고 와야겠어요.

 

 

송도 현대프리미어아울렛 가는길에 멋진 석양! 요즘은 핑크석양이 이쁘던데~ 날씨가 좋으니 색감이 너무 이쁘죠!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곧 할로윈이여서 곳곳이 할로윈 이벤트도 진행하고 할로윈분위기로 꾸며놨더라구요. 처음 다녀온 인천 송도! 송도에서 제일 유명한 센트럴파크도 다녀오고 맛있는 수플레팬케이크, 삼겹살도 먹고!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서 쇼핑도 하고 엄청 알찬 하루였어요. 다시 하남으로 돌아오는 길이 정말 멀고도 멀었지만... 그래도 또 다녀오고싶어요!

인천송도 나들이 추천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