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불닭시리즈! 불닭볶음면 치즈, 로제, 4가지맛치즈, 까르보!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즐거운 주말 뭘 먹을까 하다가 오랜만에 짝꿍이랑 편의점 투어! 편의점에서 먹고 싶은 라면 사왔지요. 불닭볶음면 진짜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다양한 시리즈를 한번에 다 먹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사왔지요! 편의점에 있던 치즈 불닭볶음면, 로제불닭볶음면, 4가지치즈불닭볶음면, 까르보불닭볶음면 구입해왔어요.

기분 불닭시리즈는 너무 매워서 못먹는데 그 매운맛을 치즈와 크림으로 중화시켜서 더 맛있는 시리즈들입니다!

치즈불닭볶음면, 불닭과 치즈의 환상적인 콜라보 치즈의 풍미가 살아있는 치즈불닭볶음면입니다. 매운 치즈가루를 첨가한 액상 스프에 모짜렐라 치즈 분말을 별첨하여 치즈의 풍미가 살이있는 중독성 강한 매운맛의 제품

로제불닭볶음면, 불닭, 고추, 크림으로 완성한 내가 찾던 완벽한 K-로제입니다. 베이컨과 햄향으로 포인트를 줬고 오리지널 불닭볶음면 대비 맵기를 대폭 낮춰 매운맛을 어려워하는 소비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모짜렐라, 체다, 까망베르, 고다 4종류의 치즈에 꾸덕하게 녹아든 불닭입니다. 부드러운 매운맛으로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맵린이 소비자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까르보 불닭볶음면, 부드러운 크림에 빠진 불닭! 불닭브랜드 10억개 판매 기념 까르보불닭볶음면이 출시되었어요. 불닭의 매운맛에 부드러운 크림맛을 더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크림 파스타 맛을 재현해냈다.

원래는 한개씩 먹으려고 했는데 ㅋㅋㅋ 뭘 먹을지 못고르겠어서 다 먹어보기로 허허허

4가지 치즈 불닭볶음면 큰컵, 4가지 치즈에 꾸덕하게 녹아든 불닭!

4가지 치즈를 아낌없이 넣었닭! 맵린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불닭! 전자레인지 조리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치즈 불닭볶음면 큰컵, 치즈의 풍미가 살아있는 매운맛!

화끈한 불닭볶음면과 고소한 치즈가 만났다! 불닭볶음면에 치즈를 올려먹던 분들도 OK! 매워서 먹기 어려웠던 분들도 OK!

로제 불닭볶음면 큰컵, 내가 찾던 완벽한 K-로제!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면 더 맛있는 제품!

까르보 불닭볶음면, 부드러운 크림에 빠진 불닭!

이제는 느매다! 까르보나라X불닭! 진한 크림맛X화끈한 불닭맛 진하고 꾸덕한 크림소스와 화끈한 오리지널 불닭소스의 케미!

전자레인지 비조리 먼저 준비하고 다음은 전자레인지 조리 제품을 준비했어요!

치즈 불닭볶음면이랑 까르보 불닭볶음면은 그냥 뜨거운 물을 넣고물을 빼고 소스를 넣고 비벼주면 됩니다.

4가지 치즈 불닭볶음면과 로제 불닭볶음면은 전자레인지에 조리해야 더 맛있다고 해요!

같은 불닭볶음면이라도 면이 다르더라구요?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은 후첨 액상소스와 후첨 4가지 분말이 동봉되어있어요.

로제 불닭볶음면도 후첨 분말스프와 후첨 액상소스가 들어있어요.

전자레인지 조리 제품은 뚜껑을 다 뜯고 전자레인지에 돌린 후 뜨거운 물을 버지리 말고 먹으며 됩니다!

 

까르보 불닭볶음면은 액상스프, 분말스프가 동봉되어있어요.

전자레인지 비조리 제품은 뚜껑을 반만 열고 물을 끓여줍니다!

먼저 뜨거운 물을 넣고 4분간 기다립니다.

4분 기다리는 동안 전자레인지 조리 2분 30초가 땡!

물을 버리지 말고 스프와 액상소스를 넣고 마구마구 비벼줍니다.

매운냄새랑 고소한 치즈향이 가득합니다. 치즈가 들어가지만 살짝 매콤한 느낌!

이번에 처음 먹어보는 로제 불닭볶음면! 평소에도 로제파스타를 좋아해서 로제 불달볶음면도 엄청 궁금했어요.

일단 비쥬얼 자체가 4가지 치즈 불닭볶음면 면보다 더 쫀득한 느낌의 면이였어요.

소스에 베이컨과 햄향이 나서 더 로제 느낌 가득했어요. 오리지널 불닭볶음면보다 훨씬 덜 매워서 가볍게 먹기 좋은 로제!

치즈 불닭볶음면과 까르보 불닭볶음면은 뜨거운 물을 넣고 4분간 기다린 뒤에 소량의 물만 두고 버려줍니다.

액상소스와 분말스프를 넣고 열심히 비벼줍니다.

일반 치즈가 아닌 매운치즈가루를 첨가해 더 고소한 치즈 불닭볶음면!

제일 인기 많은 까르보 불닭볶음면! 면발이 칼국수처럼 두꺼운 라면입니다.

부드러운 크림이 불닭의 매운맛을 딱 잡아줍니다.

맛이 비슷하면서도 진짜 다 다른 불닭 시리즈!

다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맛있었던 순서를 정하자면?

로제불닭볶음면>까르보불닭볶음면>4가지치즈불닭볶음면>치즈불닭볶음면

 

저의 픽 1순위인 로제불닭볶음면! 일단 일단 라면과 다르게 면발이 쫄깃했고 소스도 제일 맛있었어요.

2순위 까르보 불닭볶음면도 로제랑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 부드러운 크림 소스와 매콤함이 너무 잘 어울려요.

4가지 불닭볶음면, 일단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면이 쫄깃하고 4가지중에서 살짝 더 매웠던 불닭볶음면입니다.

그냥 그랬던?ㅋㅋㅋ 근데 짝꿍은 좋아했던 치즈불닭볶음면! 물을 너무 많이 버려서 그런지 소스도 넘 퍽퍽하고 면발도 그냥 그랬던 것 같아요. 그래도 다 맛있긴 맛있었어요. 불닭볶음면은 진짜 역시 맛있어요. 불닭소스도 따로 나오던데 진짜 완전 만능소스인듯! 다음날 또 편의점가서 로제 불닭볶음면 사와서 또 먹었어요. 요즘 왜케 컵라면이 맛있지 ㅋㅋㅋ 주말에 밥하기 귀찮을때 먹기 좋은게 역시 라면이쥬!

불닭볶음면 시리즈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