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치킨매니아 왕새우치킨 맵떡 조합 추천!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얼마만의 치킨인가!!! 짝꿍 퇴근 기다리는데 급 치킨이 땡기더라구요. 최애픽인 BHC 뿌링클을 먹을까 하다가 뭔가 새로운 치킨이 먹고싶더라구요. 쿠팡에 들어가보니 가장 첫번째 떳던 치킨매니아! 치킨매니아 오 오랜만이네 하고 신메뉴가 뭐 있나 보니 왕새우치킨이 있더라구요. 치킨과 새우를 둘다 먹을 수 있는 조합이라 궁금했어요!

원래는 새우치킨인데 왕새우치킨으로 리뉴얼 되었다고 해요!

치킨만 먹으면 서운하니까 사이드도 주문해야죠. 치즈볼을 먹을까? 떡볶이를 먹을까? 새우튀김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역시 매운게 땡겨서 매운 떡볶이로 주문했어요!

왕새우치킨은 제가 주문한 기본 양념왕새우치킨이랑 왕새우스크림양념치킨, 왕새우 허니치킨까지 3종류인 것 같아요!

 

치킨이랑 떡볶이 조합 완전 추천드립니다!

왕새우치킨 치킨매니아의 대표메뉴! 매콤, 달콤, 새콤한 맛에 통새우까지 더해진 치킨 최강자!

바삭한 치킨과 새우를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떡볶이는 맵떡, 달떡 두가지인데 매운 떡볶이에 치즈 추가했어요.

콜라는 서비스! 오랜만에 떡볶이라 아주 설레이는 중 >_<

 

 

역시 베스트 메뉴답게 맛있더라구요. 평소에 먹던 치킨 스타일과 달라서 더 새로웠어요!

치킨매니아 떡볶이 처음인데 오 진짜 이것도 맛있네? 여기가 떡볶이 맛집이네!

소스가 생각보다 진짜 맵긴 매웠어요. 치즈를 추가해서 중화가 되고 또 매운 만큼 달달해서 맵단맵단으로 계속 땡기는 맛이였어요!

진짜 또 생각나는 치킨입니다. 떡볶이가 매콤해서 다음에는 왕새우허니치킨이랑 먹어보려구요. 왕새우허니치킨도 후기가 많아서 왕새우치킨이랑 고민했는데 처음 먹어보는거니까 일단 기본맛으로 먹어보기로 해서 왕새우치킨을 주문했거든요. 왕새우치킨도 맛있으니 더 달달한 왕새우허니치킨도 맛있겠죠!

치킨매니아 왕새우치킨 떡볶이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