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차크닉세트! 200일 셀프촬영, 감성 피크닉!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차크닉, 감성 피크닉 요즘 진짜 많이 하는데 저도 너무너무 해보고 싶었어요. 사실 다양한 소품을 일일이 다 구매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럽더라구요. 매일매일 쓰는게 아니라 한달에 한번 정도 쓰는데 그럴때 이용하기 좋은게 바로 배송대여서비스입니다. 요즘은 택배로 정말 다양하게 배달을 받을 수 있는데 이제는 베이비피크닉, 감성피크닉, 웨딩이벤트세트, 차크닉세트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택배로 다양한 차크닉세트가 함께 배송됩니다. 안전하게 뽁뽁이로 포장되서 택배로 받았어요!

택배로 배송되는거라 혹시 모르는 파손을 미리 체크합니다.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있어서 파손되지 않고 왔더라구요. 요렇게 기억해 두었다가 나중에 반품보낼때 똑같이 패키징해서 보내면 됩니다!

자 이제 차크닉을 떠나봅시다♥ 따로 이것저것 챙길 필요없이 딱 이거 하나만 챙기면 됩니다. 피크닉세트는 캐리어에 담겨져있어서 이동하기도 정말 쉽고 편해서 좋았어요!

저희는 매트도 있어서 매트까지 준비했지요. 매트있으면 차크닉하다가 졸리면 잠깐 낮잠도 자고 좋아요. 차크닉 어디로 갈까 찾아봤는데 요즘은 가까운 공원에서도 많이들 하더라구요. 공원도 좋지만 여름이고 하니까 바다에서 하는 차크닉 어떨까 해서 속초로 달려왔어요!

기본 소품과 추가 소품까지 내마음대로 골라서 선택할 수 있어요. 추가옵션을 선택하면 더 다양한 피크닉세트를 연출할 수 있어요!

포장도 너무 깔끔하게 되어있고 사용감이 전혀 안느껴지는 깨끗한 소품이라 기분 좋게 사용했어요!

 

차박 세트 구성품

피크닉 바구니, 잡지+신문, 블루투스스피커, 레이스러너, 원형레이스러너, 물티슈, 조화2SET, 샴페인잔, 거울+거울펜, 담요, 옐로우캐리어, 차크닉 매트, 우드트레이, 우드도마, 원형우드트레이, 마크라메가랜더, 가랜더 조명, LED조명, 랜턴조명 (추가옵션: 담요, 삼각대, 코튼볼조명, 자동비누방울, 나비넥타이+멜빵세트, 다이아반지, 차크닉커튼, 조명, 티아라+화관세트, 통나무방석)

기본 세트 구성도 진짜 다양한 소품으로 구성되어있어서 차크닉 분위기 내기는 딱입니다!

요즘 차박, 차크닉이 뜨고 있잖아요. 산, 바다, 강, 호수 등 어디든 원하는 장소에서 멋진 소품과 함께 즐길 수 있어요.

감성 가득한 소품들이 가득합니다. 진짜 다 갖구 싶다!!

꺼내서 세팅만 하면 차크닉이 완성됩니다!

짠! 어떤가요 진짜 너무 마음에 쏙 들었어요 >_<

바로 앞에 진짜 바다였다구요!!! 얼마나 분위기 있어요 증말!

주변 지인들 얘기 들으면 왜 굳이 사서 고생을 하느냐 하는데 정말 이런 낭만을 모른다니! 저만 즐겨볼래요.

차박여행 자주 가는 편인데 차박 소품은 보통 실용성을 생각하거나 때탈까봐 검은색이 많아서 뭔가 감성이 많이 부족한데!

가랜드를 달면 진짜 분위기가 더 업됩니다. 여기에 반짝반짝 LED 조명까지 달아주었어요. LED 조명은 진짜 아침보다 저녁에 더더더 예뻤어요. 밤에 차크닉을 할 예정이시라면 진짜 이거 완전 분위기 최고최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정말 이쁩니다. 이쁜데 기능성까지 진짜 좋았어요. 바구니는 안에 다양하게 담아서 활용도 가능하고 원형 테이블도 그 위에 물건을 올려둘 수 있어서 편하고 좋더라구요!

감성만 있는게 아니라 실용성까지 좋았던 차크닉 세트였어요!

거울도 있는데 거울펜이 함께 제공되서 문구를 남길 수 있어요. 이렇게 적어주면 뭔가 더 추억추억돋는 것 같아요!

요일별 일정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주말에 사용해서 수요일에 받아서 주말에 사용하고 월요일에 문앞에 두었어요. 반품 회수까지 따로 신청하지 않고 자동으로 되니까 정말 편하고 좋았어요!

진짜 이런 느낌 너무 해보고 싶었는데 소원 풀었어요!

진짜 다른거 다 필요없이 차크닉 세트만 준비하면 되니까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차박이 부담스러울때 차크닉으로 가볍게 떠나기 좋은 구성이라 추천드리고 싶어요. 차가 없다면 우리에겐 쏘카가 있잖아요. 주변에서 요즘 차박 관심들 갖는데 어떻게 시작해야지 막막한 분들은 가볍게 차크닉 먼저 해보시고 나중에 차박까지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차크닉 세트 외에도 감성 피크닉세트, 웨딩/이벤트 세트까지 있는데 나중에는 다른 피크닉 세트 이용해보고 싶어요!

차크닉세트 200일 셀프촬영 추천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