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크록스 플랫폼 클래식 클로그 귀여운 지비츠!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여름맞이 커플신발로 선택한 커플크록스! 전부터 크록스 살까? 버켄스탁을 살까? 고민하다가 버켄스탁을 샀는데 이번엔 크록스를 샀지요. 크록스 매장을 찾아보니 가까운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 있어서 구경하러 왔지요.

크록스매장은 직접 와본건 처음인 것 같아요. 한동안 유행했는데 저게 이쁜가? 그때는 그랬는데 ㅋㅋㅋ 요즘들어 이뻐보이고 사고 싶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크록스 클로그 외에도 슬리퍼도 종류도 많더라구요.

진짜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알록달록 귀여운 디자인과 컬러!

깔끔한 화이트로 골라봤어요.

어차피 지비츠를 가득 붙일꺼라서 화려한 패턴이나 컬러보다는 나을 것 같더라구요!

 

사이즈 때문에 직접 신어보고 구입하고 싶었는데 230은 역시 크고 220 사이즈가 딱 맞더라구요!

크록스 클로그는 일반 굽높이도 있고 높은 플랫폼 클래식 클로그도 있더라구요.

굽이 있는 제품은 우먼용으로만 있어서 저는 크록스 플랫폼 클래식 클로그 우먼으로 골랐어요!

앞이 동글동글하니 넘 귀여워요 >_<

짝꿍도 똑같은걸로 굽있는걸로 사고 싶어했는데 남성용은 없어서 그냥 기본 화이트로 골랐어요.

이번이 첫 구매니까 화이트로 했는데 다음에는 다른 컬러도 사려구요!

기본 컬러도 이쁜데 색감이 있고 프린팅 된 것도 이쁘더라구요.

지비츠도 살까 했는데 생각보다 마음에 드는게 하나도 없더라구요...

차라리 지비츠는 크록스 본사 말고 그냥 판매하는 걸로 구입할까해서 크록스만 일단 구입했어요!

스타필드 구경하는데 이쁜 지비츠를 판매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꽃모양 마음에 들어서 찍어두고 다음에 사러 와야지 했는데 그때 가보니 없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인터넷으로 지비츠 세트 구성으로 구입했어요!

지비츠 주문했는데 아직 안와서 일반 쌩으로 신고 댕김 ㅋㅋㅋ

지비츠 진짜 다양한 종류가 많아서 고민될때는 세트구성으로 구입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귀여운 토끼 세트로 구입했어요. 만원대였나? 뭐 가격은 다 비슷비슷한 느낌이더라구요.

세트도 진짜 이쁜게 너무 많아요! 저는 토끼, 짝꿍은 우주인 버전으로 구입했어요.

생각보다 편해서 요즘 자주 신고 다니고 있어요. 크록스는 관심없어서 몰랐는데 진짜 패턴, 컬러 너무 다양하더라구요. 클래식 플랫폼 클로그 우먼으로 굽이 있어서 더 키도 커보이고 마음에 쏙 들어요. 나중에는 기본 클래식 클로그로 이쁜거 하나 더 살까봐요. 커플템 고민중이시라면 크록스 추천드립니다!

커플크록스 클래식 클로그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