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트레이더스 프리미엄초밥, 피그닉세트 유부초밥!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오랜만에 엄마랑 트레이더스 쇼핑쇼핑!

쇼핑하고 먹을꺼 사서 저녁에 간단하게 먹기로 했어요. 식구들 중에 아빠랑 저는 초밥을 좋아하는데 엄마랑 동생은 초밥을 아예 못먹어서 항상 초밥은 이렇게 사서 먹는 것 같아요. 그전에는 이마트에서 많이 사먹었는데 요즘은 트레이더스!

트레이더스에 초밥 진짜 장난없어요!!!

이날 말고 오늘도 갔다왔는데 진짜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갈때마다 사람이 많아 ㅋㅋㅋ

트레이더스 초밥이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데 역시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많이 준비해두셨더라구요!

초밥을 못먹는 엄마랑 동생을 위한 메뉴로 뭘 사갈까 고민하다가 유뷰초밥을 픽했어요!

피크닉세트로 유뷰초밥이랑 닭강정, 토마토샐러드, 닭윙이 함께 들어있어요.

샐러드도 진짜 너무 커요!!!

진짜2인 식구인 우리 부부에게는 정말 양이 많아서 못먹게되는 것 같아여ㅋㅋㅋ

 

울아빠가 좋아하는 양장피!

나중에 본가 놀러갈때 사가야징

최근에 추천받은게 바로 삼겹살통구이!

훈제삼겹살 외에 진짜 다 맛나보임 ㅠㅠ

나중에는 훈제삼겹살 먹어야지

돼지 삼겹살 부위를 통째로 전달하여 오돌뼈와 껍데기를 제거하고 12시간 이상 숙성 후 참나무로 훈연하여 고소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습니다.

나중은 너다 픽!

트레이더스 오면 꼭 사가는게 빵 종류!

보통 식빵을 제일 많이 사는 편인데 여기 에그타르트도 맛있어요. 근데 사실 트레이더스 에그타르트보다는 코스트코 에그타르트가 더 존맛탱임♥

오잉? 새로운 쿠키를 발견!

그전에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몬드를 좋아하는데 오 바로 땡기더라구요.

아몬드플로렌틴쿠키!

맛은 있는데 이빨에 너무 껴서 불편...하달까 ㅋㅋㅋ

집에와서 맛있게 먹어봅시다!

사실 이걸로는 조금 부족한 느낌이라 치킨도 주문했어요. 오랜만에 짝꿍이랑 집에 놀러와서 그런지 많이 신경써주시더라구요. 자주 놀러가야하는데 주말에 노느랴 바빠서 ㅠㅠ

짝꿍도 좋아하는 유뷰초밥!

피크닉세트 이름에 맞게 진짜 피크닉가서 먹기 좋은 메뉴와 구성입니다.

유부초밥 먹으니까 괜히 라면 생각나네요. 더 추워지기전에 피크닉도 댕겨야하는데 나중에 이거 사가야겠어요!

오 닭강정도 맛있는데욥?

제가 좋아하는 초밥초밥!

들고오면서 모양이 아주 망가졌지만 맛만 좋아.

제가 좋아하는 연여, 광어, 참돔, 새우, 장어 다양합니다!

큰 기대는 안했는데 다들 잘 먹더라구요! 트레이더스가 가성비는 진짜 좋은 거 같아요. 뭐 퀄리티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ㅋㅋㅋ 트레이더스는 갈때마다 구경할 것도 많고 맛있는 것도 많아서 넘 재밌는 것 같아요. 트레이더스 푸드코트도 진짜 맛있는데 다음에 먹어야징!

트레이더스 프리미엄초밥, 피크닉세트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