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한강 텐트 대여 여의도 텐트대여 써니텐트 피크닉 즐기기!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더 추워지기전에 또 가고 싶었던 피크닉!

그때 뚝섬에서 텐트치고 피크닉 했던게 너무 좋았어서 또 하고 싶었어요. 이번엔 여의도닷! 여의도 불꽃축제 진짜 너무 가보고 싶었는데 못갔었거든요. 그때 여의도 갔던 친구들 얘기를 들어봐도 진짜 너무 좋았다던데 ㅎㅎㅎ 내년엔 한번 도전해볼까 싶어요. 아쉬운 마음에 여의도 한강공원 왔지유! 한강 텐트 대여 하러 고고!

생각해보니까 한강공원 여러곳 가봤는데 정작 여의도 한강공원은 첨이라 궁금했어요. 뚝섬유원지 갔을때 이용했던 써니텐트! 한강 텐트 대여 써니텐트는 여의도점도 있어서 냉큼 네이버 예약하고 방문했지요.

 

안으로 들어오면 다양한 피크닉 용품들과 소품들이 가득해요!

이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바구니랑 꽃도 있고 재밌게 놀 수 있는 배드민턴도 있어요.

피크닉하고 심심하면 하기 좋은 보드게임도 빌릴 수 있어요.

▶써니텐트 구성, 가격

<피크닉 세트>

갬성테이블 세트1(대형테이블+의자+조명+갬성플라워+블루투스스피커+수레), 갬성테이블 세트2(대형테이블+의자+담요+조명+갬성플라워+블루투스스피커+수레+보드게임+폭신한피크닉매트+피크닉돗자리), 갬성테이블 세트3(대형테이블+의자+담요+조명+갬성플라워+블루투스스피커+수레+보드게임+폭신한피크닉매트+피트닉돗자리+카메라삼각대+피크닉바구니+하트거울+우드도마), 피크닉1(푹신한 대형 피크닉매드+돗자리+테이블+담요+수레), 피크닉2(푹신한 대형 피크닉 매트+돗자리+테이블+담요+수레+캠핑의자), 피크닉3(폭신한 대형 피크닉매트+돗자리+테이블+담요+수레+조명+블루투스 무드등 스피커), 피크닉5(폭신한 대형 피크닉매트+테이블+담요+수레+캠핑의자+조명 또는 보트게임+블루투스 무드등 스피커), 러블리 세뚜(피크닉바구니+우드테이블+우두수툴+담요+우드도마+라탄크스터+캠성플라워 또는 플라워무드등+하트거울+와인잔+의자+수레+피크닉돗자리)

<텐트 SET>

써니 가즈아(텐트+엠보매트+담요 또는 베개+테이블+수레), 써니가즈아2(텐트+엠보매트+담요 또는 베개+테이블+수레+피크닉돗자리), 여유있게(텐트+엠보매트+담요 또는 베개+테이블+수레+피크닉돗자리+갬성의자), 여유있게2(텐트+엠보매트+담요 또는 베개+대형테이블+수레+피크닉돗자리+갬성의자), 여유있게3(텐트+엠보매트+담요 또는 베개+대형테이블+수레+피크닉돗자리+갬성의자+보드게임+조명+블루투스 스피커+갬성플라워+하트거울), 플렉스 파라솔(텐트+엠보매트+담요 똔느 베개+수레+피크닉돗자리+감성조명 또는 보드게임+블루투스 스피커+프리미엄 테이블 또는 핑크테이블+무지개파라솔+갬성의자)

 

추가아이템도 골라서 선택 가능해요!

즉석카메라, 인화용지, 피크닉바구니 세트까지 진짜 다양한 소품들이 가득해요!

기본 이용시간은 3시간이고 네이버 예약 방문시 4시간!

리뷰 작성시 +1시간, SNS 업로드시 +1시간

레건에 담아주니까 진짜 너무 편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여의도 한강공원 피크닉은 처음이라 텐트를 어디에 쳐야하나 걱정했는데 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참고로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7시까지만 텐트를 칠 수 있었어요. 참고하세용!

저희는 플렉스 파라솔 세트 주문했어요!

플렉스 피크닉 주중 30.0, 금토일공휴일 35.0

텐트(6인용)+엠보매트(푹신푹신)+담요1개 또는 베개 2개+수레(웨건)+피크닉돗자리+갬성조명 2개 또는 보드게임+블루투스 스피커+프리미엄 테이블 또는 핑크테이블+무지개파라솔+갬성의자2개

가을이라 더 좋았던 피트닉❤️

가을 햇볕이 쎄니까 파라솔 추가는 필수!

진짜 완전 힐링 그자체❤️

짝꿍이랑 즐기는 여유로운 피크닉 너무 좋아요. 둘다 캠핑도 좋아하는데 캠핑은 준비할 것 도 많고 챙길것도 많아서 자주는 못가는데 피크닉은 이렇게 편하게 빌려서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겨울이 되기 전에 많이 댕겨야죵!

날씨가 진짜 너무 좋았어요!

다들 텐트에서 재밌는 피크닉 즐기는 중!

밖에서 좀 쉬다가 텐트에서 잠깐 쉬기로 했어요!

이날 바람이 꽤 불어서 추웠는데 안에 들어오니 아늑하더라구요. 푹신한 매트라서 텐트 안에서 쉬는것도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가을가을! 아니 이번 가을은 유독 더 감성적❤️

책 읽으려 했는데 ㅋㅋㅋㅋ 너무 좋아서 그냥 힐링하면서 아무것도 안하고 싶더라구영 ㅋㅋㅋ

오랜만에 하는 공기놀이!

공기놀이도 하고 책도 읽고 쉬다가 낮잠 쿨쿨 잤어요. 진짜 완전 꿀잠! 텐트가 있으면 편하게 잠도 잘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요즘 같은 날씨에 그냥 돗자리는 추우니까 텐트는 필수인 것 같아요. 다양한 텐트 패키지를 빌릴 수 있는 써니텐트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예약하고 추가로 SNS 후기까지 남기면 더 오래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나중에 또 피크닉 가야징~

한강 텐트 대여, 여의도 텐트대여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