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서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남산 촛불1978 퐁듀 시그니처 코스!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서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추천해달라고 하면 개인적인 원픽 촛불1978, 제가 바로 여기서 프로포즈를 받았거든요. 결혼 전에 언제 프로포즈 할꺼야 짝꿍을 쪼아댔는데 ㅋㅋㅋ 귀여운 짝꿍 또 열심히 준비했던 프로포즈! 프로포즈 받기 전에 남산타워도 왔었고 뭔가 남산이 로맨틱한 느낌이잖아요. 많은 커플들이 데이트를 하는 곳 중 하나구요.

남산하면 돈까스가 생각나겠지만 특별한 날, 분위기 내고 싶을때 방문하기 좋은게 바로 레스토랑이죠.

 

어머 진짜 얼마만이야!

그때의 추억이 떠오르네요. 프로포즈 받고 엄청 울었는데 ㅋㅋㅋ

촛불1978은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네이버 예약으로 쉽게 할 수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길,

분위기 진짜 너무 좋지유

첫 방문 했을때는 포스팅할 생각이 없어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는데 두번째 방문이라 그런지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느낌!

촛불1978은 프라이빗 룸, 프라이빗 홀 두가지로 준비되어있어요. 이번에 저희는 프라이빗 홀 예약했어요!

한쪽으로 들어가면 완전 프라이빗 룸이 있어요.

프로포즈 한다면 여기서 무조건 완전 감동받음❤️

(남자분들 저장저장 꼬옥!!)

프라이빗 홀도 충분히 프라이빗해요.

앞을 제외하고 양옆, 뒤에 크게 가벽이 있어서 프라이빗하고 아늑한 느낌! 나란히 앉아서 밖에 뷰를 볼 수 있어요. 착싹 붙어 앉아서 먹기에 좋아욥 헤헤...

촛불의 시그니처 중 하나가 뭔지 아세용?

바로 촛불 타임!

촛불 타임은 소등 시간으로 10분간 진행됩니다. 분위기 무엇! 진짜 너무 좋았어요.

예약제라 미리 깔끔하게 세팅이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촛불1978은 44년의 역사를 가진 남산의 레스토랑으로 100만 쌍 이상이 프로포즈한 추억과 사랑의 공간입니다.

그중 한커플 여기 있습니다❤️

▶촛불1978 메뉴, 가격

시그니처 치즈 퐁듀 코스

웰컴 매제 플래터

생면 라자냐

하우스 와인 2잔

스테이크&치즈 퐁듀 플래터

촛불 디저트

커피&차

<캐주얼 메뉴>

싱글 푸드: 잠봉햄 플래터, 치즈 플래터, 칠리 감바스, 치즈 쉐퍼드 파이

파스타: 토마토 생면 파스타, 오일 생면 파스타

스테이크: 포터 하우스

치즈 퐁듀: 스위트 치즈/이탈리안/아메리칸 치즈 퐁듀

디저트: 솔티드 티라미수

저번에는 스테이크 코스를 먹었어서 이번에는 퐁듀세트!

저희는 뚜벅이부부라 지철 타고 걸어왔거든요!

하하 힘들지만 이 분위기을 위해서라면

메뉴 준비되는 동안 짝꿍이랑 수다수다!

조용한 분위기라 이야기 나누기에도 좋았어요. 진짜 딱 서로에게 집중 할 수 있는 시간

기념일 마다 매해 오고 싶은 곳!

웰컴 매제 플래터와 하우스 와인이 제공되었어요.

웰컴 매제 플래터

저염 잠봉햄, 하우스 바게트, 야채 스틱, 치즈 체리페퍼, 치즈 머쉬룸, 후무스 소스,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와인과 딱 어울리는 메뉴들!

새우로제 소스인데 와 진짜 고소하고 존맛탱!

 

하우스 와인도 준비되는데 더 분위기 업업!!

이 멋진 뷰를 보면서 마시는 와인과 안주!

짠❤️

프로포즈 받은게 벌써 언제인지 시간이 참빨라요. 생각해보니 짝꿍이랑 결혼한지도 6개월이네요. 후후훗

하우스 와인은 레드, 화이트, 논 알코올 선택이 가능해요.

저는 논알콜 와인을 골랐는데 복숭아향나고 너무 맛있었어요. 짝꿍은 레드를 선택했는데 레드도 드라이, 스위트 두종류 고를 수 있어요.

와인과 너무 잘 어울렸던 플래터!

바게트 위에 다양하게 올려서 먹을 수 있어요!

치즈 머쉬룸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부드러운 버섯안에 치즈가 가득!

짭조롬한 잠봉햄과 고소한 치즈를 함께 먹으니 맛있었어요. 아주 고오오급스러운 와인 안주였어요!

새우 로제 소스에 듬뿍 찍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서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니까 귀엽고 작은 음식이 먹기 편한데 딱 어울리더라구요.

코스요리라서 요리를 다 먹으면 벨을 누르면 제공해주십니다. 서비스가 진짜 너무너무 좋아서 계속 체크해서 그런지 코스 요리가 순서대로 잘 나왔어요!

두번째 코스요리는 생면 라자냐!

먹기 편하게 1인 접시에 담겨져 나와서 좋았어요.

생면 라자냐

비프 라구 소스, 베샤멜 소스, 페코리노 치즈, 바질

그릇도 어쩜 이리 이쁜지 >_<

둘다 라자냐 좋아하는데 딱 메뉴에 있어서 넘 좋았어요.

생면으로 만들어서 더 맛있었던 라자냐!

라구소스도 진짜 진하고 맛있었어요.

양도 딱 적당하게 나와서 다음 코스를 즐길 수 있었어요. 코스가 전체적으로 진짜 밸런스가 넘 좋았다는!

메인 코스 요리 퐁듀 플래터!

스테이크&치즈 퐁듀 플래터

130g 안심스테이크, 그릴 새우, 아스파라거스, 매일 삶은 감자, 직접 만든 바게트, 그린 바게트, 토마토 카르파치오

고오오급스러운 퐁듀를 즐길 수 있다니!

생각해보니까 짝꿍이랑 퐁듀 처음 먹어봐욥!

퐁듀 메뉴와 함께 먹기 좋은 스테이크!

치즈 퐁듀는 3가지 종류 중 선택이 가능해요.

초보자들이 먹기 좋은게 아메리칸 치즈 퐁듀!

토마토 카르파치오!

그린 샐러드!

안심스테이크와 그릴새우, 매쉬드 포테이토

 

분위기 정말 너무 좋아아!

 

진짜 자주는 못오더라도 가끔 이렇게 꼭 데이트 하러 오자고 약속함❤️

퐁듀 아래에 초가 있어서 딱딱해지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퐁듀 전용 포크로 쏙!

스테이크와 퐁듀 그리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

구성이 너무 좋았고 양도 진짜 왕 푸짐했어요.

기분 좋으니까 짠!!

아니 이거 뭐야 이름 좀 알려줘요

너무 맛있자냐

다양한 재료를 퐁듀에 푹 찍어 먹어봤어요.

 

아메리칸 치즈 퐁듀는 몬테레이, 화이트 체다인데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깔끔하게 바게트랑 찍어먹는게 제일 맛있었어요!

서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왔으니

칼질 해줘야죠!

크크 역시 부드러운 안심!

맛있게 먹고 있는데 어머나 촛불타임이 시작되었네요.

우와 분위기 더 좋아!!!

이때 프로프즈나 고백을 하기에 좋은 타이밍

아쉬운 촛불타임이 끝나고 맛있는 음식을 즐겨봅시다!

음식을 다 먹으면 깔끔하게 치워주시고 디저트 코스!

촛불디저트와 커피&차를 고를 수 있어요.

저녁 시간대라서 쥬스도 있어서 저희는 사과, 오렌지 쥬스 주문했어요.

부드러운 빵위에 부드러운 크림 그리고 달달한 초코가 올라간 디저트!

달달한 마무리로 정말 딱이였어요!

촛불만의 이벤트!

편지를 쓰면 1년 후에 배달해준데요.

우아 완전 낭만적이자냐-

분위기 진짜 너무 좋죠!

맛있게 먹고 루프탑으로 고고

촛불은 남산 야경을 볼 수 있는 포토존이 가득합니다.

이쁜 남산타워!

이 뷰를 또 보다니

이벤트의 마무리를 하기 좋은 곳!

완전 낭만낭만 로맨틱로맨틱 가득

작년에 왔을때는 자물쇠를 걸고 왔는데 이번에는 편지 이벤트가 생겼나와요. 와 더 로맨틱해❤️

야경이 정말 멋집니다!

루프탑 나가기 전에 요런 우편함이 가득해요.

역시 프로포즈로 유명한 서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답게 많은 커플 분들이 오셨다 가셨네요!

편지 이벤트도 낭만적이였는데

싱링왁스를 직접 할 수 있어서 더 재밌고 신기한 경험

고민고민해서 편지도 쓰고

실링왁스까지 함께

짠 완성되었어요!

1년 후로 할까 하다가 내년 3월 13일 결혼기념일에 받을 수 있게 보냈어요. 내년 결혼기념일에 이 편지를 받으면 어떤 느낌일지! 벌써부터 설레이네요. 분위기 좋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로맨틱한 코스 요리까지 즐길 수 있는 촛불1978 레스토랑입니다. 와인도 함께 제공되는데 코스가 와인과 너무 잘 어울렸어요. 프리미엄 이벤트 패키지도 있으니 프로포즈 계획하신다면 여기 추천이요!

서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남산촛불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