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남맛집 자작나무갈비 하남미사점 돼지갈비!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생일날 다녀온 자작나무갈비!

시댁 식구들이랑 한번 왔던 곳, 저는 처음인데 짝꿍네 외식으로 자주 왔던 곳이라고 해요. 하남 사는 저도 처음 와봤는데 히히 사실 미사리는 멀어서 자주는 안오게 되는데 이쪽에도 맛집들이 은근 많더라구요.때 왔을때 갈비도 맛있었고 무엇보다 깔끔한 분위기랑 반찬들까지 맛있어서 기억에 남았어요. 이번 생일에 뭐 먹고 싶냐고 물어보셔서 갈비 먹고 싶다고 하고 왔지요!

한참 코로나 심할때는 룸도 예약이 가능했는데 다시 코로나 규제가 풀리고 사람들이 많아져서 그런지 6명은 룸 예약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룸이 조용하고 좋았는데 살짝 아쉽! 그래도 홀도 깔끔해서 외식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주말은 손님이 많아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게 좋아요. 저희도 6시였나? 그때 예약했는데 그 시간 이후로는 쭉쭉 사람들이 더 들어오더라구요!

6인 세팅해두어서 미리 세팅을 해주셨어요. 물도 깔끔하게 페트병에 제공되서 깔끔하고 좋았어요!

▶자작나무갈비 메뉴, 가격

하남맛집으로 유명한 곳!

사실 개인적으로 돼지갈비는 먹다보면 질려서 안 좋아하는데 여기는 반찬이 다양해서 돼지갈비랑 같이 먹어도 질리지 않고 좋더라구요. 또 가구싶넹...ㅋㅋㅋ

<육류> 통양념갈비 34.0 소고기 본연의 맛이 나도록 부드럽게 칼집을 내어 양념한 퀄리티 높은 소갈비 숯불구이, 양념본갈비 40.0 생갈비를 양념에 재운 명품 소갈비 숯불구이, 본생갈비 45.0 소갈비중 최상의 마블링 부위로 육질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숯불구이, 생등심 65.0 부드럽게 퍼지는 육즙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최상 등급 한우 등심, 생갈빗살 25.0 갈비뼈와 갈비뼈 사이에 있는 쫄깃하고 고소한 식감의 육질, 생한돈 양념구이 19.8 프리미엄 한돈 냉장육만을 사용해 최적의 양념 숙성을 거친 명품 돼지 양념숯불구이, 생 청정 돼지 양념구이 17.9 청정지경에서 엄격하게 관리된 냉장육만을 사용한 생돼지 양념숯불구이 <사이드 메뉴> 한우육회 32.0, 양념꽃게무침 15.0

<자작 점심 한상> 퀄리티 높은 숯불구이에 한상가득 12가지 정찬과 솥밥 또는 냉면이 제공되는 메뉴, 통양념갈비 한상, 본생갈비 한상, 양념생갈비 한상, 모둠한상, 생한돈 양념구이 한상, 청정 돼지 양념구이 한상, 길비찜, 영양솥밥

<단품식사> 갈비탕, 갈비탕곱빼기, 갈비찜, 함흥냉면, 회냉면

<후식> 후식갈비탕, 후식 함흥냉면, 재래된장찌개, 누룽지, 공깃밥, 솥밥추가

<주류, 음료> 소주, 청하, 백세주, 화요25, 맥주, 막걸리, 복분자, 음료

맛있는 갈비 기다리는 중~~~

생한돈 양념구이 19.8 맛있는 한돈 얀념구이 주문했어요!

자작나무갈비는 돼지갈비도 맛있지만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들이 정말 다양하고 맛있어요. 추가 리필도 가능해서 맛있는건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갈비도 직원분들이 엄청~~ 바쁘지만 않으면 다 구워주십니다. 돼지 양념 소스가 일단 진짜 맛있고 숯불에 구워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갈비도 진짜 맛있게 먹고~ 후식냉면까지 진짜 야무지게 호로록 다 먹었어요. 매번 생일마다 또 와야지!

자작나무갈비 한돈 돼지갈비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