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한강 치떡! 천호동맛집 마담순살떡볶이 천호점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이번주도 얼마나 주말을 기다렸는지ㅋㅋㅋ 저번주는 진짜 너무너무 더워서 숨막힐 것 같이 더웠는데 그래도 장마가 시작되서 비가 내리니 조금은 시원해졌네요. 저번주말에 다녀온 한강! 낮에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저녁에 날 선선해지면 한강가서 피크닉하자 했는데 이번에 치떡 즐기고 왔어요! 요즘은 치킨&떡볶이 치떡이 유행한다죠?! 치킨이랑 떡볶이 둘다 제가 좋아하는거라 둘다 함께 즐길 수 있다니 얼마나 맛있을까요!

역시 치떡의 조합이 인기가 많아서인지 치킨과 떡볶이를 같이 판매하는 곳이 많아졌더라구요. 한강공원 정말 많지만 집에서 가까운곳이 천호 광나루한강공원인데 암사역근처에 있는 식당이라 가기전에 들려서 포장해서 가기에도 좋고 아니면 배달해도 됩니다! 저희는 뚜벅이라 암사역에서 만나서 포장해서 광나루 한강공원으로 걸어가기로했어요!

▶마담순살떡볶이 위치

주소

서울 강동구 상암로 68

전화번호

02-478-3319

영업시간

매일 10:00 ~ 04:00

위치는 암사역 2번출구로 나와서 뒤쪽 방향으로 쭉 걸어서가면 우측에 보입니다. 마담순살떡볶이 방문 포장, 배달 둘다 가능합니다. 천호동, 고덕동, 상일동, 명일동, 성내동, 암사동, 둔촌동, 풍납동, 길동, 광나루한강공원 배달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걸어서 갔는데 한 20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떡볶이와 순살치킨의 꿀조합! 떡볶이, 치킨메뉴 포장시 얼음컵 증정! 황금비율 소스로 만든 건강하고 중독성 강한 쫀득한 떡볶이! 떡볶이만 맛있는줄 알았지? 깜짝놀랄 치킨을 선사합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다양한 세트메뉴가 준비되어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마담순살떡볶이 메뉴, 가격

<마담 SET 20.0> 떡볶이, 순살후라이드, 양념소스, 콜라 <기쁨 SET 18.0> 떡볶이, 모듬튀김, 콜라 <행복 SET 21.0> 떡볶이, 찹쌀순대, 모듬튀김, 콜라 <사랑 SET 27.0> 떡볶이, 찹쌀순대, 모듬튀김, 순살후라이드, 콜라 <마담 메뉴> 마담떡볶이(순한맛, 매운맛, 아주매운맛) 14.0, 짜장떡볶이, 까르보떡볶이, 사천떡볶이, 투움바떡볶이 <치킨메뉴> 순살 후라이드, 순살 양념, 순살매운양념, 순살마늘간장, 순살치블링, 순살파닭, 디핑양념/매운양념/허니머스타드/치킨무

우리 엄마가 떡볶이랑 치킨은 전부~ 다 키로 간댔어! 어차피 예쁜데 마담세트 먹으면 더 에쁘지!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매장 구경했는데 귀여운 문구가 조금이라도 클수 있다면 맘껏 먹고싶네요 ㅋㅋㅋ

메뉴 주문하고 10분정도 기다렸어요. 앞에 의자가 마련되어있어서 앉아서 편하게 기다렸어요~

저희가 번거롭게 방문포장 한 이유는 요 할인때문에! 어차피 근처라 가는길에 들려서 할인까지 받으면 더 좋지요. 14,000이상 방문포장시 3,000원 할인이 됩니다!

 

 

<사이드메뉴> 모듬튀김(김말이2, 오뎅5, 야채1, 야끼2, 고구마1, 오징어튀김1), 김말이(3개) 1.5, 고구마튀김(3개) 2.0, 셀프주먹밥 2.0, 오뎅튀김(6개) 2.0, 오징어튀김(2개) 2.0, 찹쌀순대(순대만) 3.5, 야채튀김(2개) 2.0, 치즈볼(4개) 3.0, 케이준감자튀김 2.5, 야끼만두(4개) 1.5, 왕고구마치즈스틱 2.5 <토핑> 파채 0.5, 비엔나 1.0, 눈꽃치즈 2.0, 수제비 1.0, 메추리알 1.0, 고구마떡 1.5, 납작당면 2.0 <드링크> 펩시콜라, 소주, 캔맥주

<떡볶이 맛 선택가능> 순한맛: 어린아이도 즐길 수 있는 맛, 매운맛: 불닭볶음면 만큼 매운맛, 아주매운맛: 화끈/얼얼/땀샘/침샘 폭발! 눈꽃치즈 추가는 맛 2배 증가!! 눈꽃 치즈 추가 2.0 <치킨맛변경가능> 양념, 매운양념, 마늘간장, 치블링 1.0, 파닭 2.0

주방이 카운터에서 보이는 구조인데 주방도 깔끔해보여서 좋았어요!

드디어 왔어요! 토끼굴이라고 하는 통로를 통해서 들어가면 공원이 보입니다. 저희는 처음 방문해서 이상한 곳으로 가서 ㅋㅋㅋ 핑~ 돌아서 공원으로 가서 엄청 힘들었다는 ㅠㅠ 다음에는 한번에 딱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날씨 좋은날은 맛있는거 사들고 돗자리 펴고 먹어도 맛있고~ 편의점라면을 먹어도 맛있고 뭘 먹든 맛있어요!

오늘길에 함께 먹을 맥주도 구입해왔어요. 마담순살떡볶이에서도 생맥주를 판매중인데 저는 복숭아소다를 먹고싶어서 편의점에서 따로 사왔어요! 원래는 이슬톡톡 먹고싶었는데 없어서 사왔는데 오 이것도 나름 맛있어요!

한강보이는 좋은 곳에 돗자리 펴고 이젠 먹기만 하면 됩니다~ 떡볶이랑 치킨 둘다 같이 먹고싶을때 딱입니다. 한강에서 배달하면 떡볶이 따로 치킨 따로 주문하면 배달료도 이중으로 내야하고 배달시간도 달라서 기다려야하는데 한번에 치킨과 떡볶이를 함께 먹을 수 있다니! 마담SET 떡볶이, 순살후라이드, 양념소스, 콜라 세트 주문했어요! 진짜 푸짐한 양입니다. 둘이서 먹기에는 살짝 양이 많아보이는데 또 앉아서 먹다보니 다 먹게 되더라구여 ㅋㅋㅋ

마담떡볶이 기본 떡볶이에 다양한 토핑이 들어갑니다. 떡, 오뎅, 비엔나, 고구마떡, 메추리알, 납작당면, 수제비 기본 토핑이 가득 들어가있습니다. 토핑은 추가가 가능하니 원하는 토핑이 있으면 추가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바삭한 순살후라이드!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운 순살후라이드치킨입니다. 치킨은 원래 뼈있는 치킨을 좋아하는데 야외에서는 역시 순살치킨이 먹기에 좋지요!

"왕 많이 먹고 우리 또 만날까? 오늘도 수고했어요~ 기다릴께염~" 문구도 넘 귀엽네요! 네네 왕 많이 먹고 또 먹으러 올께요! 한강 광나루공원 올때마다 마담순살떡볶이와 함께 해야지~

치떡에는 역시 맥주죠? 친구는 테라 저는 복숭아소다!

한강을 보며 먹는 맥주맛! 크 무조건 맛있죠. 낮에도 이쁜데 밤에는 더 이쁜게 한강이죠. 멋진 야경에 반짝반짝 불빛들을 보고 있으면 힐링됩니다! 이렇게 힐링하고 힘내서 다시 또 한주를 열심히 버티죠~

떡은 쫄깃쫄깃 맛있는 밀떡! 떡볶이는 역시 밀떡이쥬~ 떡볶이 맛 선택이 가능한데 순한맛으로! 매운맛 먹고싶었는데 불닭볶음면 정도의 맵기라해서 무서워서 도전 못해봤어요. 매운거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얼마나 매운가 궁금해집니다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어묵도 가득 들어가있어요!

어묵도 기본 사각어묵, 동그란 어묵, 길다란 어묵 3종류가 들어가있어요. 어묵을 좋아해서 그런지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일반 밀가루떡 외에 고구마떡! 안에 달달한 고구마 앙금이 들어있는 쫄깃한 떡도 있어요~

메추리알도! 마담떡볶이 순한맛은 딱 기본에 충실한 맛이랄까? 딱 기대했던 그 떡볶이 맛이여서 좋았고 그 안에 다양한 토핑들이 가득 들어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순살후라이드 치킨도 맛있었어요. 바삭한 튀김옷도 좋고 부드러운 닭고기살도 맛있었어요. 기본으로 양념소스를 같이 제공해주셔서 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맛있는 양념 치킨 스타일로도 즐길 수 있고 떡볶이 소스에 찍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그래서 치떡조합이 유행인 것 같아요!

핑크노을이 보이는 한강 >_<

이렇게 멋진 뷰를 보면 먹는 치킨과 떡볶이라~ 히히히 무조건 맛있죠!

집에서 편하게 배달해서 먹어도 좋고 방문포장해서 할인 받아서 먹을 수 있어요. 치킨과 떡볶이 둘다 맛있었고 센스있는 손편지도 너무 귀여웠고 감동적이였어요. 치킨과 떡볶이의 조합이 너무 좋았던 마담순살떡볶이! 둘다 회사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있어서 뭔가 힐링하고 싶었는데 뚜벅이라 멀리는 못가서 어딜갈까 했는데 한강이 딱이더라구요. 진짜 맛있는 치킨, 떡볶이를 먹으면서 힐링하고 왔어요. 가끔 한강 보러 가고싶을때 가봐야겠어요!

마담순살떡볶이 한강 치떡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