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미사배달 하남햄버거 마미쿡 하남덕풍점!

 

간만에 연차 사용한날, 맛있는거 먹는날이죠! 6월은 쉬는날이 없어서 하루 써야겠다했는데 친구랑 시간 맞춰서 연차 사용하기로 했어요. 마침 동생도 연차를 내서 점심을 해결해야하는데 요리하기는 귀찮아서 간단하게 배달해서 먹기로 했어요. 엄마가 급 햄버거 땡기신다고해서 햄버거 먹기로 했어요. 하남햄버거 미사배달 맛집 마미쿡 하남덕풍점! 요즘 배달의민족 어플 너무 잘 사용중인데 새로운 햄버거집을 발견했어요. 저도 요즘 치킨버거 땡겨서 제가 좋아하는 치킨버거랑 엄마가 좋아하는 불고기버거 동생이 좋아하는 통모짜렐라치킨버거 주문했어요!

 

마미쿡 하남덕풍3동점! 배달의 민족 배달전에 항상 보는 평점인데 4.7점으로 높은 평점이고 메뉴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딱 점심시간이라서 1시간 정도 배달시간을 생각하고 미리 주문했어요. 배달주문과 배민오더주문 사용가능합니다!

▶마미쿡 하남덕풍3동점 위치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550

전화번호

031-792-9205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내부가 청결하고 좋은 재료만 엄선해 사용하고 있으며, 고소한 치즈와 진한 육즙이 가득한 패티, 맛있는 빵까지 더해진 버거로 다양한 메뉴를 만들고 있는 마미쿡! 주문 즉시 바로 제조하는 100% 리얼수제버거&치킨 전문점입니다. 배달지역: 신장1동, 신장2동, 덕풍1동, 덕풍2동, 덕풍3동, 풍산동, 천연동, 미사1동, 창우동, 선동(일부외곽지역제외) 확인하세요!

마마통살버거 세트, 마마모짜렐라치즈버거, 달콤불고기치즈버거세트 주문했어요. 셋이서 양이 많으니까 세트 2개랑 단품 1개 주문하면 딱 양이 적당하더라구요. 덕풍동은 배달팁이 3,500원 추가되니 참고하세요!

배달의민족의 장점은 바로 이렇게 주문시간이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이 좋더라구요. 진짜 시간 맞춰서 도착해서 신기했어요!

시간에 맞춰서 깔끔하게 포장되서 제공된 마미쿡!

 

물티슈와 휴지도 함께 제공해주셔서 야외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 한강이나 야외에서 치킨이나 햄버거 먹으면 맛있는데 야외에서 먹고싶은 생각이 급 들더라구요~

햄버거 별로 깔끔하게 포장되서 배송이 되어서 좋았어요.

▶마미쿡 메뉴, 가격

<우아한 싱글세트> 마미통살버거1+감자튀김1+콜라1+치즈스틱1+치즈볼1 10.0 더블불고기치즈버거1+감자튀김1+콜라1+치즈스틱1+콘샐러드1 10.0 <실속패밀리싱글세트> 치킨버거세트A 후라이드1+달콤불고기치즈버거1+감자튀김1+콜라1 20.0, 치킨버거세트B 후라이드1+마마통살버거1+감자튀김1+콜라1 20.0 치킨버거세트C 후라이드1+마마통살버거1+달콤불고기치즈버거+감자튀김2+콜라2 25.5 <크리스피 버거> 마마통살버거, 파파통가슴살버거, 휠렛버거, 쇼킹핫통살버거, 새우버거, 돈카츠치즈버거, 마마모짜렐라 치즈 버거 <로스트 버거> 달콤불고기치즈버거, 매운불고기치즈버거, 더블불고기치즈버거, 월드갈비버거, 불새치즈버거, 스테이크치즈버거, 스테이크골드치즈버거, 스테이크감자치즈버거 <치킨> 후라이드, 양념/핫양념, 허니간장, 스노우치즈, 순살후라이드, 순살양념/핫양념, 순살허니간장, 순살스노우치즈, 닭강정콤보컵, 닭강정콤보박스 <사이드메뉴> 해쉬브라운, 포테이토, 콘샐러드, 치즈스틱, 버팔로윙, 만두, 너겟, 콜팝, 치즈볼 <음료> 탄산음료(콜라, 사이다, 환타, 마운틴듀), 아메리카노, 핫초코, 오렌지주스, 스파클링에이드(패션플룻, 망고, 딸기), 복숭아아이스티

맛있는 햄버거들 가득 >_< 맛있는 냄새가 나서 빨리 먹고싶어서 사진을 후다닥!!

마마 모짜렐라 치즈 단품 5.7, 세트 7.9

달콤불고기치즈 단품 3.7 세트 5.9

마마통살 단품 3.4, 세트 5.6

푸짐한 햄버거! 집에서 편하게 배달해서 먹어도 좋고 매장에서 식사도 가능하고 포장도 가능해요. 가격도 착하고 퀄리티 좋고 푸짐한 수제버거를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 마미쿡!

불고기버거랑 통살햄버거! 개인적으로 고기패티보다는 치킨패티를 좋아해서 치킨 버거를 좋아하는데 치킨이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진짜 버거 하나만 먹어도 엄청 배부른 느낌! 감자튀김도 일반 감튀가 아닌 살짝 시즈닝이 되어있는 감자튀김이라 더 맛있었어요~

달콤불고기치즈버거! 치킨전문점이지만 고기패티 햄버거도 다양해요. 기본 불고기치즈버거도 있고 매운 불고기 치즈버거도 있고 갈비버거, 불새치즈버거, 스테이크치즈버거, 스테이크치즈버거, 스테이크감자치즈버거까지!

기본 불고기 패티와 달달한 불고기 소스, 양파, 양상추, 오이피클이 가득 들어있어요. 기본 빵도 담백하고 맛있고 오 소스가 아주 맛있었어요!

마마통살버거! 마미쿡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 통살버거입니다. 진짜 엄청 푸짐한 통살튀김이 통째로 들어있어요!

통살패티와 양상추, 오이피클이 들어있고 매콤달콤한 칠리소스와 머스터드 소스가 함께 들어있어요!

햄버거빵에 거의 3배의 통살버거!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통살버거~ 소스도 매콤달콤한 스윗칠리 소스라서 치킨의 느끼함도 살짝 잡아주고 딱 좋았어요!

마마모짜렐라치즈버거! 사이즈가 진짜 너무너무 커서 깜짝 놀랐어요. 엄청 두툼한 통살패티와 통모짜렐라치즈튀김이 함께 들어간 푸짐한 햄버거입니다~ 얇은 빵안에 진짜 토핑이 가득해요! 바삭한 모짜렐라치즈튀김, 통살패티와 스윗칠리소스가 들어있어서 더욱 맛있었던 햄버거! 치킨패티는 튀긴거라 느끼할 수도 있는데 해바라기유를 사용해서 더 깔끔하고 좋았어요!

소스도 맛있고 안에 오이피클이 들어있어서 느끼함도 살짝 잡아주고 좋았어요. 기본 햄버거에 양파가 많이 안들어가있는데 마미쿡은 양파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느끼함도 잡아주고 아삭아삭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모짜렐라치즈버거 좋아해서 다른 곳에서도 먹어봤는데 와 이렇게 큰 모짜렐라 치즈 패티는 또처음이네요 ㅋㅋㅋ 진짜 왕푸짐! 후기를 보니 매장도 카페느낌으로 카페샵처럼 운영되고 있다니 다음에는 매장에서도 먹어봐야겠어요. 다양한 햄버거 종류가 가능하고 가격대비 푸짐한 양! 그리고 맛있는 햄버거를 먹을 수 있는 마미쿡~ 다음에는 치킨버거세트메뉴로 치킨이랑 햄버거 함께 먹어야겠어요!

하남햄버거 마미쿡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