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코엑스몰 맛집 샤이바나 메뉴추천!

 

 

비오고 더울때는 실내에서 노는게 최고니까 간만에 다녀온 삼성 코엑스! 진짜 실내에서 맛있는거 먹고 쇼핑도 하고 할게 은근 많은 곳이죠. 신나게 놀고 저녁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저번에 맛있게 먹었던 미국가정식 요리 샤이바나 먹고왔어요. 저번에 엄마랑 다녀와서 맛있게 먹었는데 친구도 왠지 좋아할 것 같아서 추천해주고 같이 갔는데 역시나 친구도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코엑스몰이 워낙에 넓어서 위치 찾는게 쉽지 않은데 저희는 삼성역으로 와서 메가박스 영화관 방면으로 계속 가다가 지오다노 근처로 좀 가다보면 보입니다. 코엑스몰 곳곳에 몰 지도가 있어서 보면서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딱 저녁시간대라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샤이바나 코엑스점 위치

주소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전화번호

02-555-4281

영업시간

매일 11:00~21:30(L.O 21:00)

코엑스몰 맛집 샤이바나! 미국남부가정식, 소울푸드, 미국집밥! '영혼의 음식'으로 번역되는 소울푸드는 미국남부 흑인 특유의 가정식에서 유래합니다. 바로 어린시절 먹어본 어머니의 손맛이 나는 음식을 일컫습니다. 우리는 날마다 한정식을 먹지 않는 것 처럼 미국에서도 격식차린 파인다이닝이나 맥도날드로 대변되는 패스트푸드만 먹지 않습니다. 진정한 미국식집밥은 따로 있습니다. 샤이바나에서 제공되는 전통 미국 남부 가정식은 오랜 기억을 두고 그리움으로 기억되며 그 음식을 찾을때 마다 마음의 위로와 평안을 얻는 그런 마음의 음식입니다. 샤이바나를 찾아온 당신에게 따뜻한 위안을 담은 한 그릇을 선사하겠습니다.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미국남부가정식 전문점 샤이바나! 맛있는 녀석들 뿐 아니라 런닝맨 LA 투어편과 동상이몽 2에서도 나온 맛집입니다. 항상 티비 볼때 내가 다녀온 식당이 소개되면 괜히 반갑고 아 저기 또 가야지 하잖아요. 특히 맛있는 녀석들 샤이바나편은 진짜 역대급으로 엄청 잘들 먹어서 진짜 ㅋㅋㅋ 볼때마다 너무 신기하고 재밌어요. 프로그램외에 페북, 인스타그램 후기도 많은 핫한 코엑스몰 맛집이죠!

일요일 저녁시간대라 사람이 많아서 매장 사진은 많이 못찍었어요. 바로 먹고 나간 몇 자리만 사진을 찍었는데 분위기도 미국 느낌!

뭔가 미국 패스트푸드 전문점 느낌의 의자이고 인테리어도 캐쥬얼한 느낌입니다. 캐쥬얼한 느낌답게 음식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고 좋아요!

자리가 딱 2인석이라서 가방을 둘곳이 없어서 불편했는데 의자 아래 바구니가 있어서 딱 넣어서 보관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오늘은 먹고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둘다 이 문구 보고 엄청 공감하면서 그래 우리 오늘은 먹고 내일부터 다이어트하자 다짐을 했지요!

▶샤이바나 메뉴, 가격

<신메뉴> 밋 로프 스파게티 8.9 샤이바나의 시작과 함께하고 있는 베스트 메뉴 밋로프 한덩어리를 갈아넣은 토마토 스파게티 <파스타>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 10.9 미국 본토에서 날아온 스카이칠리 사장님도 먹어보고 엄치척!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 8.9 뉴올리언즈, 그 곳의 이방인 이탈리아 백인소년 루이스프리마. 편견을 넘어 재즈의 거장이 될때까지 그를 위로하던 이탈리아식 미국 남부 소울푸드,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 9.9 밋볼 하나에 100번씩 치대서 만드는데 고객들이 몰라주는 메뉴, 치즈러버 스파게티 10.9 직원들끼리만 만들어 먹다가 고객님께 미안하여 판매하고 있는 메뉴 <고기> 백 립 플레이트 Full 26.9, Half 19.9 정신 바짝 차리고 돌아온 마법의 보들보들 베이비 오리지널 풀 폭립과 감자튀김! 로스트 치킨 플레이트 16.9 촉촉하게 구워진 치킨, 바삭한 감자튀김이 가득 담긴 이 한 접시면 뉴올리언즈 감성을 느끼기에 충분 할 겁니다!

 

<라이스> 칠리 라이스 9.9 스파이시한 칠리 소스와 풍성한 아메리칸치즈, 부드러운 샤워크림이 어울러진 촌스럽지만 사랑스런 할머니표 미국식 라이스, 씨푸드 잠발라야 10.9 신메뉴 컨테스트 최우수작, 해당 직원은 거액의 로열티를 받았다는 후문이... 루이지애나 더티 라이스 6.9 돼지고기, 닭다리살, 소세지와 다양한 허브를 넣어 볶은 루이지애나 대표 소울푸드 <사이드> 더블치즈&애플잼 프라이즈 6.9 두 종류의 치즈와 달달한 애플잼의 단짠단짠 하모니, 버터 밀크 비스킷 1개 2.0 오리지널 마카로니&치즈 L 5.8, S 2.9 샤이바나 이거 먹으러 오는거 아닌가요?(베이컨 토핑 추가 1.0), 콜슬로 2.9 10명 중 9명은 이거 안시켰으면 큰일 날뻔 했다고 함 <드링크> 걸스카우트 레모네이드 5.9 오리지널 레모네이드, 서던 후루츠 티 5.9 미국 남부 여행시 꼭 먹고 온다는 미국 남부 전통 과일티,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2.9 횟수와 상관없이 리필 가능, 버드와이저 4.9 미국스타일 라거 맥주 중 가장 인기있는 맥주로 라이트 바디의 가벼운 맛

샤이바나 후기를 보니 올해는 처음인데 이번에도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매년 새로운 신메뉴가 나오는 것 같아요. 메뉴가 엄청 많지는 않아서 뭔가 더 전문적이고 음식에 집중하는 느낌이랄까? 메뉴 주문하면서도 신메뉴를 먹을까 아니면 처음 방문한 친구를 위해 샤이바나 시그니처 메뉴들을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일단 제 기준 샤이바나 추천메뉴들이랑 신메뉴로 주문해봤어요!

빅토리 더트울프 맥주! 오 새로운 맥주도 나왔네요! 맥주한잔 할까? 하다가 그냥 가볍게 콜라로 우린 역시 탄산음료파!ㅋㅋㅋ

코엑스 샤이바나는 선결제 매장입니다. 자리에 앉으면 테이블에 메뉴판이 있는데 천천히 고민한다음에 카운터에서 선결제하면됩니다. 코엑스가 신셰계 계열이라 신세계 포인트 적립도 되니 참고하세요!

컨디바에서 물, 냅킨을 셀프로 사용하면 됩니다. 물티슈는 요청하면 따로 챙겨주세요. 메뉴 주문하고 물은 셀프라 가져와서 먹으면 됩니다. 물은 그냥 물과 자몽과 애플민트, 레몬 라임 다양한 물이 준비되어있어요! 저는 상큼한 자몽으로 >_<

작년에 왔을때는 없었던것 같은데 이번엔 굿즈도 판매하더라구요!

샤이샵이라고 투데이 스티커, 잇 투데이 키링, 샤이바나 다이어리 다양한 제품을 판매중입니다!

깔끔한 식기류! 숟가락과 포크도 엔틱한 우드 느낌~ 2인 이상 방문하면 1~1만 5천원대로 미국가정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저희는 워낙에 많이 시켜서 그렇지 옆테이블 주문한거 보니까 기본 여자 둘이서는 2개 정도? 3명이서 오면 4개 정도 주문해서 나눠서 먹더라구요. 저희는 둘이지만 사이드 포함해서 5개를 시켰지만 저희처럼 양 진짜 많고 가성비 좋은 코엑스몰 맛집을 찾는다면 샤이바나 추천드립니다!

파스타, 라이스, 폭립, 감자튀김, 콜슬로 5개 메뉴 주문했는데 폭립을 제외한 메뉴가 먼저 나왔어요. 고기류는 아무래도 시간이 조금 걸리는 것 같아요. 일단 나온 음식부터 맛있게 먹어보기로~

둘이서 이만큼 주문했어요. 저희는 다양하게 즐기는 걸 좋아해서 종류별로 다~ 주문해봤어요! 코엑스몰 맛집 샤이바나 메뉴추천 나름 해봤는데요. 기존에 먹어본 메뉴들과 신메뉴, 그리고 궁금했던 메뉴 골고루 주문해봤어요!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 10.9 믹국 본토에서 날아온 스카이칠리 사장님도 먹어보고 엄치척!

샤이바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 미국식이라 전체적으로 살짝 느끼할 수 있는데 그런 느끼함을 딱 잡아주기에 좋은 메뉴가 바로 칠리 스파게티입니다.

칠리스파게티인데도 엄청 매운건 아니고 적당히 매콤한 소스라서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칠리소스와 다진 고기 소스가 듬뿍 올라가있고 그 위에 치즈가 가득 올라가있어서 고소해요. 스파게티 면발도 딱 제가 좋아하는 익힘이라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루이지애나 더티 라이스 6.9 돼지고기, 닭다리살, 소세지와 다양한 허브를 넣어 볶은 루이지애나의 대표 소울 푸드

메뉴에 밥이 빠지면 서운하잖아요. 가볍게 먹기에 좋은 볶음밥으로 추천드립니다! 간단한 볶음밥이지만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서 다양한 맛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루이지애나는 어딘지는 모르지만 ㅋㅋㅋ 그곳에서 먹는 대표 소울푸드라니 신기하네요!

콜슬로 2.9 10명 중 9명은 이거 안시켰으면 큰일 날뻔 했다고 함

콜슬로랑 마카로니&치즈 둘중에 엄청 고민했어요. 저는 콜슬로가 먹고싶고 친구는 마카로니&치즈 먹고싶어했는데 친구가 양보해서 콜슬로 주문했어요. 콜슬로는 피클이랑 같이 살짝 느끼함도 잡아주는 메뉴로 완전 강추입니다. 친구도 콜슬로 잘 시켰다고 해서 괜히 기분 좋았어요. 다음에는 친구가 먹고싶어했던 마카로니 먹으러 또 가야겠어요!

가격대도 만원 미만대 가격대도 있어서 이렇게 다 주문해도 딱 50,500원이였나?! 둘이서 배터지게 먹을 수 있습니다!

더블치즈&애플잼 프라이즈 6.9 두 종류의 치즈와 달달한 애플잼의 단짠짠단 하모니!

이거 진짜 강추메뉴! 친구랑 둘이 먹어보고 와~ 감자튀김이랑 사과잼 조합은 처음인데 맛있다 했어요. 감자튀김 많이 먹다보면 살짝 느끼한데 그 느끼함을 애플잼의 상큼함과 달달함이 잡아주고! 애플잼의 달달함을 치즈와 감자튀김의 짭조롬이 잡아주고! 진짜 최강 짠단단짠메뉴입니다!

작년에는 없었던 메뉴인 것 같은데 그냥 감튀에 치즈가 올라가도 맛있는데 달달한 애플잼이 들어가서 상큼하고 달달하고 짭조롬하고 맛있더라구요. 세명이상 방문하시면 진짜 사이드로 완전 강추하고 싶어요!

백 립 플레이트 Full 26.9 Half 19.9 정신 바짝 차리고 돌아온 마법의 보들보들 베이비 오리지널 풀 폭립과 감자튀김!

간만에 먹어보는 립! 베이비립으로 하프 사이즈 주문가능해서 좋았어요. 달달한 폭립소스 위에 피클+양파 토핑이 올라가있어서 느끼함을 살짝 잡아줍니다!

립은 손으로 뜯고 먹는 맛이죠! 고기 맛있게 발라서 먹었어요. 역시 고기는 맛있어요 >_<

바삭한 감자튀김이 사이드로 함께 나옵니다. 고기 메뉴는 폭립이랑 치킨 두종류인데 다음에는 치킨도 먹어보고싶어요!

감자튀김은 그냥 먹어도 맛있고 함께 나온 샤워크림소스랑 먹어도 맛있어요. 저희는 먹다가 칠리 스파게티 소스가 조금 남아서 감자튀김이랑 같이 먹었는데 오 맛있더라구요. 살짝 살사토핑이 올라간 감자튀김맛이였어요. 소스가 남으면 이렇게 한번 드셔보세요!

백 립 플레이트, 루이지애나 더티 라이스,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 더블치즈&애플잼 프라이즈, 콜슬로 까지 배터지게 즐기고 온 샤이바나! 저는 이번에 세번째 방문이고 친구는 첫번째 방문이였는데 둘다 맛있게 먹고왔어요. 파스타, 라이스, 고기까지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가격대도 1만원대로 저렴한 요리도 많아서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곳이라 더 좋았어요. 가성비와 맛 모두 만족스러웠던 곳이였어요. 코엑스몰 맛집 많은데 미국가정식 샤이바나 추천드립니다!

코엑스몰 맛집 샤이바나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