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신사 삼겹살 엉터리생고기 신사역점!

 

 

회사점심으로 먹고 온 삼겹살! 점심에 삼겹살 어떨까하다가 급 고기무한리필 엉터리생고기 다녀왔어요. 잇님들 무한리필집 후기를 보면서 오 나도 간만에 고기뷔페를 가볼까? 생각하다가 직원분들이랑 먹고왔는데 오 점심 삼겹살 아주 든든하고 좋던데요? 고기는 뭐 언제 먹어도 참 맛있지만요! 점심으로 먹고 진짜 든든하고 회사에서도 일도 열심히 했지요!

 

삽겹살, 목살, 항정살, 우삼겹 딱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만 있는 뷔페라서 더 마음에 쏙 들었어요. 가끔 뷔페가면 너무 다양해서 뭘 먹어야하나 고민하는데 결국에는 또 먹는 부위만 먹게되잖아요. 딱 몇가지에만 집중한 고기뷔페 느낌이라 더 좋더라구요! 엉터리생고기집 새로 새로생긴곳인가 했는데? 항상 지나면서 지나쳤었더라구요. 확실히 딱 1층에 있는 식당이 아니라 못봤었나봐요. 그래도 지하철역에서는 엄청 가까운 곳이라 찾기는 쉬웠어요!

▶엉터리생고기 신사역점 위치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17

전화번호

02-544-9282

영업시간

매일 11:30 ~ 23:30

위치는 신사역 8번 출구에서 조금 걸어서 나오면 좌측에 옷가게가 보이는데 바로 거기 3층으로 올라가면됩니다!

엉터리생고기 무한삼겹은 처음 방분했어요! 하남에도 있는데 항상 가봐야지하고 못가봤거든요. 남동생은 친구들이랑 고기 먹을때 무조건 무한리필 고기집을 가서 자주 후기를 말해주는데 항상 맛있게 먹고 온다고 하더라구요. 삼겹살 먹을 생각에 완전 신나서 계단을 우다다다 올라갔습니다!

엉터리생고기 두번째이야기 무한삼겹! 국내 1위 무한리필 삼겹살 엉터리 생고기! 엉터리생고기의 노하우는 흉내 낼 순 있지만 따라올 순 없습니다. 뚝배기 불판의 원조!

삼겹살, 목살, 항정살, 우삼겹, 소고기 등심, 소고기 부채살, 소고기 우삼겹, 된장찌개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축적된 노하우> 엉터리생고기 두번째이야기 무한삼겹은 다년간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하였습니다. 삼겹살+된장찌개를 무한리필로 마음껏 제공하여 외식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보장된 맛과 품질> 엉터리생고기는 원조의 맛과 노하루를 바탕으로 품질 좋은 삼겹살과 된장찌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랜 노하우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최상의 맛을 선사합니다. <합리적인 가격>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도와 무한 행복을 드리고자 질 좋은 고기를 싼 가격에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좋은 식자재를 사용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합니다. <유행을 선도> 엉터리생고기는 뚝배기 불판의 원조로써 된장찌개 무한리필이라는 서비스를 처음 선보였고 많은 브랜드들이 따라하고 있습니다. 형태는 흉내 낼 순 있지만 결코 따라 할 수 없는 원조의 맛이 있습니다. <디테일한 서비스> 다양한 이벤트로 서비스를 제공하여 감동적인 메뉴 구성과 단골 고객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된장찌개, 공기밥 등 작은 부분 하나하나까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합니다.

잘 보이고 싶은 이성분과 함께 오신 분들 배터짐 주의! 맛있음으로 타액 많은 손님은 침 흘림 주의, 침샘주의! 진지모드, 바닥이 미끄러울 수 있으니 미끄럼주의! 문구가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ㅋㅋㅋ 진짜 먹고나서는 배터짐 주의는 폭풍 공감이 되더라구요!

엉터리생고기 신사점은 120석으로 신사지역에서 가장 넓은 매장이라고 하더라구요. 단체모임이나 회사회식장소로도 딱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4인 테이블 안내받았어요!

넓은 매장이지만 파티션으로 나누어져있고 테이블과 의자도 깔끔한 스타일입니다. 기본 4인 테이블은 물론 6인 테이블도 있더라구요!

▶엉터리생고기 신사역점 메뉴, 가격

삼겹살+목살+된장찌개 12.0, 삼겹살+목살+항정살+우삼겹+된장찌개 13.0, 소고기(등심+부채살+우삼겹)+삼겹살+목살+항정살+된장찌개 19.0, 소고기 단품(250g)+된장찌개 15.0

 

<사이드 메뉴> 냉면(물/비빔) 5.0, 버섯모듬 2.0, 명이나물3.0, 공기밥 1.0 <음료&주류> 소주 4.0, 맥주 4.0, 음료수 캔 1.5, 음료수 페트 2.5

자리에 착석하면 일단 처음 기본 세팅은 직원분께서 해주십니다. 뚝배기불판이 원조라는 엉터리생고기! 저는 사실 이렇게 가운데 뚝배기 넣어서 먹는 고기는 처음 먹어봤어요 +_+ 평소에 삼겹살 먹을때 항상 시키는게 계란찜과 된장찌개인데 된장찌개를 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는것도 좋은데 계속 끓여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게 더 좋더라구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무한리필 고기! 순서대로 우삼겹-목살-항정살-삼겹살 기본으로 한판이 제공되고 추가가 가능합니다. 무한리필 고기집 온지 넘 오래된게 느껴지는게 바로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항상 직접 가져와서 먹는 고기뷔페집만 가다가 이렇게 깔끔하게 세팅해서 제공되는 곳이라서 더 좋았어요!

불판이 달궈지고 가운데 된장찌개를 넣어주십니다. 된장찌개는 셀프코너에 건더기와 육수가 있어서 마음껏 추가해서 즐길 수 있어요!

마카로니와 상추가 나오고 쌈장, 마늘, 양파, 고추

삼겹살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 파채간장소스!

기본으로 일단 제공되고 추가 반찬들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됩니다!

양파, 마늘, 고추, 상추, 떡, 콩나물무침, 파채, 김치, 된장찌개 육수, 된장찌개 건더기

멸치육수를 우려낸 된장찌개, 멸치육수를 직접 매장에서 끓여서 제공되는 된장찌개입니다!

오 셀프바에 왠 라면이지? 궁금해서 여쭤봤는데 된장찌개에 넣어서 먹는거라고 하더라구요. 오 된장찌개에 라면 사리라니 맛이 궁금했어요!

불판에 종류별로 다양하게 고기를 구워서 즐겨봅니다~ 일반 고기집에 가면 이렇게 부위별로 1인분씩 주문해서 먹기에는 괜히 눈치 보이는데 엉터리생고기집은 그런 눈치없이 편하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셀프바에서 다양한 반찬들가져와서 함께 먹기로 했어요!

기름부위가 많아서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항정살!

그냥 맛있는 삼겹살!

기본 얇게 제공된 목살 부위! 목살을 좋아하는데 기본 목살보다는 엄청 얇게 잘라서 제공되서 바로 구워서 먹기에는 좋았어요!

셀프바에서 가져온 반찬들! 반찬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삼겹살 먹을때 같이 먹으면 맛있는 삼겹살 그리고 콩나물 무침 그리고 구워서 먹으면 맛있는 떡, 소세지, 마늘까지!

맛있게 노릇노릇 구워지고 있는 삼겹살 >_<

 

삼겹살 굽는 동안 우삼겹이랑 항정살, 목살 먼저 맛있게 먹고 삼겹살이 익으면 삽겹살도 먹고 빠르게 스피드하게 즐깁니다. 고기 종류도 다양하고 얇게 제공되서 빠르게 먹을 수 있고 질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불판말고 이렇게 통을 주셔서 여기에 마늘, 콩나물, 김치를 구워서 먹으면 맛있어요! 특히 저는 구운김치 진짜 좋아하는데 여기에서 구우니까 타지도 않고 딱 맞있게 익어서 좋았어요~

빨리 익어서 많이 먹을 수 있는 우삼겹 너무 좋아요. 간장소스와 파채랑 같이 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삼겹살!

된장찌개가 어느정도 끓으면 라면사리를 넣어서 먹어보기로! 라면을 넣으면 육수가 조금 졸아서 셀프바에서 육수를 가져와서 끓여주면 더 좋아요~

오 기본 국물도 진짜 얼큰하고 구수하고 맛있어요. 기본 된장찌개보다는 칼칼한 맛이 있어서 고기의 느끼함도 잡아주고 아주 궁합이 딱 좋았어요. 라면도 오 맛있더라구요. 된장찌개가 매콤해서 더 라면사리랑 잘 어울렸던 느낌! 된장찌개랑 라면사리는 처음인데 진짜 꼭 드셔보세요. 오 진짜 맛있어요!

상추도 무한으로 즐길 수 있어서 상추에 파채 넣고 항정살 올리고 쌈장 올려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노릇노릇 말랑말랑 맛있게 구워진 떡! 오 떡이랑 소세지 구워서 먹어도 맛있어요~

먹다가 흐름 끊기면 안되니까! 한판 새로 주문했어요. 먹고 또 먹고 싶으면 한종류씩 주문 가능한지 여쭤보니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지점은 무조건 한판만 제공되는데 신사점은 부위별로 따로 요청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얇아서 빨리 익어서 빨리 먹을 수 있어서 좋은 우삼겹부위입니다. 집에서도 요리할때 너무 활용하고 있는 우삼겹 부위!

목살부위! 살코기가 많아서 다이어트할때 많이 먹어는데 얇게 제공되어서 굽는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두툼하고 고기와 지방의 비율이 넘 좋았던 삼겹살! 기름부위도 적당했던 항정살!

무한리필이지만 좋은 품질의 고기를 사용해서 더욱 맛있게 먹고 온 엉터리 생고기집! 삼겹살, 항정살, 목살, 우삼겹 다양한 부위를 진짜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된장찌개도 얼큰하고 맛있고 다양한 반찬들도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진짜 간만에 다녀온 고기뷔페, 진짜 본전은 뽑고 배터지게 맛있게 먹고왔어요. 고기 퀄리티도 만족스러웠고 돼지고기 뿐 아니라 소고기 무한리필도 있는데 다음에는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즐겨봐야겠어요!

신사 삼겹살 엉터리생고기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