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남시 맛집 스타필드 하남 아비꼬 비프카레라이스!

 

 

오랜만에! 스타필드 하남점 나들이왔지요. 가을에 입을 옷도 살겸! 갔다가 저녁대라서 일단 밥부터 먹기로 했어요. 저녁식사 시간대라서 그런지! 진짜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ㅠㅠ 사실 다른거 먹고싶었는데~ 자리도 마땅히 없고...해서 자리있는 식당 찾다가! 카레 땡겨서~ 아비꼬를 먹기로 했어요!

 

▶아비꼬 하남스타필드 위치

주소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하남

아비꼬 하남스타필드점은 신세계백화점 지하 푸드코트에 있어요. 스타필드안에도 식당 많은데 신세계백화점 지하 푸드코트에도 식당이 진짜 많더라구요!

전회사 다닐때도 점심으로 간단하게 아비꼬 자주 갔는데 하남에도 생겨서 좋더라구요. 아비꼬 맛있죠! 집에서 카레 자주 먹지만, 일본식 카레는 맛이 또 다르죠~

 

아비꼬카레는 오사카의 장인 정신이 녹아 있는 정성 카레다. 숙성시간을 포함해 손님 상에 오르기까지 100시간의 아낌없는 정성과 노렷으로 카레를 만들고 있으며 매운정도와 토핑의 선택이 가능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아비꼬카레는 오사카카레입니다! 메뉴도 다양해서 뭘 먹을까 엄청 고민~ 카레라이스 고르고, 맵기 선택하고, 토핑까지 선택하면 주문끝입니다!

추천메뉴인 포크세트하나랑 비프카레라이스에 고로케+왕새우튀김 토핑 추가했어요!

진동벨 받고 기다리기~ 스타필드 하남에는 진짜 맛집!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아비꼬 바로 맞은편에 갓덴스시 있는데 요기도 정말 맛있죠. 항상 피크시간에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다음엔 스시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포크세트 (포크카레라이스+돈까스) 맵기: 아기단계

요게 아비꼬 인기메뉴인가봐요. 기본적으로 ~ 많이들 먹는 카레! 돼지고기 카레에 바삭한 돈까스토핑이 되어있는 세트입니다. 대파랑 마늘은 기본인데 뺄수도 있고 추가로 더 넣을수도 있어요. 처음에 아비꼬 갔을때 주문할때 복잡했는데, 자주 가다보니까 취향껏 추가하고 빼서 먹을수 있어서 더욱 좋은것같더라구요!

저는 비프카레라이스 1단계맵기! 고로케랑 왕새우튀김 추가했어요. 토핑을 마음껏~ 추가하기!

제가 주문한 비프카레라이스 굿굿! 1단계는 신라면 맵기정도라는데~ 생각보다 그것보다 안맵더라구요. 다음에는 조금 더 매운 2단계를 먹어봐야겠어요. 토핑으로 추가한 고로케랑 왕새우튀김 감자고로케는 진짜 맛있었는데~ 새우튀김은 튀김옷이 넘 두껍고 많이 느끼했어요. 튀김류를 토핑으로 주문하면 카레 맵기를 조금 더 맵게 주문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일본식 카레는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엔 다른 토핑으로 먹어봐야겠어요!

아비꼬 하남스타필드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