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남맛집 신메뉴 대새레드치킨 바른치킨 미사점!

 

잇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 한주도 어떻게 또 지나고 즐거운 주말이 왔네요. 불금엔 역시 치킨이죠? 간만에 친구랑 매장에서 따끈따끈 바로 튀겨서 더 맛있는 치킨을 먹구왔지요. 요즘 치킨 브랜드들이 너무 많은데 다 다양한 컨셉의 치킨집이 많은데 이번에 방문한 바른치킨은 국내 최초로 치킨 실번제를 통해 몇번째 튀긴 치킨인지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먹을 수 있는 믿을 수 있고 바르게 만드는 치킨집입니다. 오늘 내가 먹을 치킨이 몇번째일지 궁금하네요!

 

오 내가 먹고 있는 치킨이 몇번째 튀긴 치킨인지를 알수 있다니 정직한 컨셉과 재밌는 컨셉이라 더욱 기대됐어요. 요즘 많이 보이는 치킨 브랜드여서 궁금했어요. 바른치킨 미사점! 주차는 매장 옆쪽과 앞쪽에 편하게 주차하면됩니다. 하남맛집 많은 미사는 자주 오는데 아무래도 차가 있어야 편한데 주차공간을 걱정했는데 도로변에 편하게 주차를 해도 되서 좋았어요!

▶바른치킨 미사점 위치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220번길 36

전화번호

031-793-8277

영업시간

매일 12:00 ~ 00:00

위치는 종합운동장 맞은편 주택가에 위치해 있어요. 미사쪽에는 1층은 상가고 위층은 주택인 건물이 많은데 주변에 다양한 맛집들이 많아요. 바른치킨 미사점은 "오늘 당신의 치킨은 몇번째 튀긴 치킨인가요?" 국내 최초로 치킨 실번제를 통해 몇번째 튀긴 치킨인지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드실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바른치킨입니다. 기름 한통(18L)으로 치킨 58마리만 조리해 58번째 치킨까지 산가 1.0 이하(식약처 기준 산가 2.0 이하)의 안심 먹거리를 이제 매장에서 만볼 수 있습니다!

 

주차하고 봤을때는 매장이 작아보였는데 안쪽으로 들어오니 넓은 좌석이 많더라구요. 이른 저녁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먹는 사이에 사람들이 꽤 차더라구요. 역시 불금은 치킨이죠! 주택가라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아서 많이 시끄럽지도 않고 좋았어요. 아무래도 술이 들어가면 시끄러워지는데 가족손님들이라 많이 시끄럽지 않고 대화하면서 치킨을 먹을 수 있는 분위기라서 좋았어요!

마침 야구를 하고 있어서 딱 보이는 자리에 앉았어요! 야구하면 생각나는게 바로 치킨이죠. 친구랑 둘다 야구를 잘 모르지만 ㅋㅋㅋ 그냥 야구를 보면서 먹는게 더 재밌고 느낌있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코로나 때문에 외식을 기피하게 되는데 손님들은 먹어야하니까 마스크를 안쓰지만 직원분들이 마스크를 안쓰고 일하는 곳은 조금 찝찝하더라구요. 물론 마스크 쓰고 일하시면 진짜 답답하겠지만... 매장 직원분들이 전부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서 마음이 편했어요. 매장 식사 외에 배달하시는 분들도 안심하고 주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바른치킨 미사점 메뉴, 가격

국내 최초 치킨실번제! 바른치킨만의 시행 제도인 치킨 실번제는 한 통에 58마리만 조리하기 위하여 조리된 치킨의 순번을 표기합니다. 다양한 치킨 메뉴외에 다양한 주류도 판매중입니다. <주류 및 음료> 생맥주, 카스, 테라, 참이슬, 처음처럼, 이즈백, 사이다, 콜라

<인기메뉴> 현미 바사삭(특허받은 현미파우더에 깨끗한 기름으로 조리하여 깔끔하고 고소한 치킨), 반반치킨(현미바사삭과 특제 양념 치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반반 치킨), 후추치킨(후추와 청양고추의 알싸함과 매콤달콤한 감칠맛이 중독적인 치킨) <바른치킨 메뉴> 통곡물 간장(감칠맛 넘치는 특제 간장소스와 통곡물 토핑으로 식감을 살린 매력적인 치킨), 꿀마늘치킨(알싸한 마늘 토핑과 달콤한 꿀 소스의 조화가 인상적인 치킨), 인절미 치킨(인절미 치즈볼, 고구마 큐브, 콩가루가 어우러져 골라먹는 재미가 다양한 치킨), 달콤강정(달콤한 강정소스에 쫄깃한 떡을 더한 100% 국내산 순살 치킨), 양념치킨(매콤달콤한 양념과 현미 파우더의 고소함이 잘 어우러진 바른치킨만의 특제 양념 치킨), 으라차차 매운치킨(중독성 있는 매운 소스에 청양고추 토핑으로 맛을 낸 매운 치킨) <시그니처 메뉴> 대새레드(72시간 숙성한 청양고추의 매운맛과 랍스터 새우가 어우러진 맛), 대새치킨(랍스터 새우와 매운 간장 소스로 맛을 낸 스페셜 메뉴)

<바른 윙봉> 간장 윙봉(입맛을 돋우는 달콤짭조롬한 가장소스와 윙봉의 매력적인 조화), 고추 윙봉(첫 맛은 깔끔하고 뒷 맛은 매콤한 고추소스와 부드러운 윙봉의 조화) <치킨과 함께 즐기는 메뉴> 고구마 치즈볼(달콤한 고구마 무스와 슈레드 치즈의 환상적인 조합!), 바삭한 카사바칩(감자칩보다 바삭바삭! 열대작물 뿌리로 만들어 식감 좋은 가사바칩), 겉바속초 떡 튀김(겉은 바삭, 속은 쫀득쪼득한 떡 튀김 토핑을 다양한 치킨과 함께!) <세트메뉴> 믿먹조합 순덕이 세트(현미바사삭 순살+바른 치즈 떡볶이), 찰떡조합 고김떡 세트(한입 고추&김말이 튀김, 바른 치즈 떡볶이)

 

바른 치즈 떡볶이(중독성 있는 맛있는 매운맛의 인기 메뉴! 100% 자연산 치즈를 듬뿍 올린 매콤한 국물 떡볶이), 대새튀김(압도적인 크기와 탱글한 식감의 랍스터 새우 튀김), 닭가슴살 샐러드(오리엔탈 드레싱과 발사믹 소스로 상큼한 맛을 살린 닭가슴살 샐러드), 88불닭 매콤탕(칼칼한 감칠맛의 국물에 순살치킨과 쫄깃한 납작당면의 듬뿍!), 한입 고추&김말이튀김(한입에 쏙 감기는 아삭한 고추튀김과 김말이튀김), 모둠 감자튀김(4가지 이색 감자튀김과 바삭한 카사바칩), 덕장 먹태(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의 덕장 먹태), 어묵탕(부산 전통의 미도 어묵을 넣고 끓인 시원한 어묵탕), 골뱅이 무침(탱글한 골뱅이, 쫄면과 파채가 어우러진 매콤새콤한 골뱅이 무침), 마산 할매 아구포(씹을수록 고소하고 부드러운 오동통 할매 아구포), 노가리(쫀득하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인 반건조 노가리)

<바른 치킨의 바른 패턴> 바른 생각! 국내최초 치킨 실번제시행(세계 최초로 치킨 조리 시 기름교체에 대한 58마리 기준을 만들었습니다. '좋은 재료로 깨끗하게 만든 치킨' 치킨을 먹는 사람에 대한 생각은 바른치킨의 시작이였습니다.), 바른 마음! 깨끗한 기름으로 58마리만(대한민국 국민은 깨끗한 기름으로 요리한 치킨을 먹을 권리가 있다. 정직하고 바른마음으로 만들어 낸 바른치킨이 세상에 있는 이유입니다.), 바른 재료! 100% 국내산 신선육(천연 모짜렐라 치즈, 발효식초무, 인절미 스낵, 깨끗한 기름, 국내산 계육 등 꼼꼼하게 엄선한 재료로 정직하게 만듭니다.), 바른 공간! 깨끗하고 청결한 오픈주방(오픈주방은 고객에게 믿고 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바른치킨의 자신감이며 약속입니다.)

깔끔하게 세팅된 기본 세팅입니다. 요즘은 요 미니 집게로 먹으면 진짜 먹기 편하고 좋더라구요!

발효식초무, 바삭한 라이스칩! 치킨먹을때 필수인게 바로 무피클인데 오 요기는 맛이 살짝 다르더라구요. 달달한 무피클이 많은데 바른치킨은 새콤한 맛이 더 강해서 더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치킨집 가면 메뉴 나오기전에 다양한 주전부리를 주는데 요기는 짭조롬하니 바삭한 라이스칩을 주더라구요. 뭔가 많이 짜지않고 담백한 맛이라서 계속 손이가더라구요. 치킨 나오기전에 배고파서 리필해서 하나 더 먹었어요. 메뉴는 대새레드 치킨 매운걸 시켜서 매울때 하나 먹으면 매운맛도 중화해주고 오 같이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대새레드 주문시 3천원 즉시할인! 테라 병맥주 2병 주문하면 3천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저도 맥주가 딱 생각났는데~ 차를 가져와서 저는 콜라를 친구는 생맥주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다음에는 둘이서 테라 맥주 먹고 할인도 받아야겠어요!

치킨이랑 함께 먹을 바삭한 칩 카사바칩 주문했어요!

바삭한 카사바칩 2.0 감자칩보다 바삭바삭! 열대작물 뿌리로 만들어 식감이 좋은 카사바칩

카사바칩은 감자칩인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열대지방에서 자라는 식재료로 탄수화물이 풍부하고 비타민, 철분, 칼륨, 칼슘, 무기질 등 영양 성분들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다고 해요. 오 확실히 감자칩보다 바삭한데 또 감자칩처럼 단맛은 없어서 좀 더 깔끔하고 담백한 칩입니다. 계속 땡기는 맛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대새치킨이 나왔어요. 바른치킨은 첫방문이라 기본 치킨을 주문할까하다가 신메뉴로 나온 매콤한 치킨이 땡겨서 주문해봤는데 오 큼직한 새우가 들어가서 더 양도 많아보이더라구요!

대새레드 기본 19.9(새우 4ea) 72시간 숙성한 청양고추의 매운맛과 청정바다에서 온 랍스터 새우가 어우러진 대새레드!

저희가 주문한 치킨은 34번째 튀긴 치킨이라고 해요. 오 완전 신기해요! 58번째 손님은 좀 아쉽겠다 라는 생각을 했는데 보니까 58번째 치킨을 받으신 손님은 무료치킨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다고해요. 치킨 주문하고 내가 주문한 치킨이 몇번째인지 궁금해하면서 기다리는 재미가 있네요. 치킨은 매장식사보다는 배달이 많은데 저희 이후로 배달의 민족 주문이 엄청 많았는데 과연 어떤분이 58번째로 무료쿠폰을 받으셨는지 넘 궁금해집니다!

기본 치킨, 떡, 랍스터새우, 청양고추, 코코넛가루!

기본 치킨도 큰편인데 안에 떡과 새우가 함께 들어있어서 양이 많더라구요. 저희도 저녁으로 치킨을 먹었는데도 조금 남아서 포장했어요. 치킨은 다음날도 맛있는거 아시죠?ㅋㅋㅋ 맛있게 먹고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 치킨도 정말 맛있어요. 특히 다음날은 기름냄새가 더 나는데 바른 치킨은 깨끗한 기름으로 튀긴 치킨이라서 그런지 다음날도 냄새 안나고 맛있었어요!

살이 가득가득한 닭다리! 저는 가장 먼저 닭다리부터 먹고 닭날개는 먹는편인데 친구는 퍽퍽살을 좋아해서 둘이 같이 먹으면 아주 굿굿입니다!

바삭하게 튀긴 떡!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매콤한 양념소스랑 먹으니까 더 맛있어요. 떡꼬치가 딱 생각나는 맛이랄까~? 오 기본으로 떡이 들어가서 더 좋았어요!

요게요게 바로 포인트입니다. 대새! 큰 새우라는 뜻이겠죠? 랍스터새우라고 엄청 큰 새우인데 바삭하게 튀겨서 통째로 먹을 수 있어요. 새우가 건강에 좋은 거 아시잖아요. 그리고 껍질에도 좋은 영양소가 많은데 통째로 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안에 새우살도 진짜 통통해서 더 맛있더라구요!

완전 매콤한 청양고추! 기본도 맵지만 더 알싸하고 매운 맛을 즐기고 싶다면 청양고추랑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기본 양념치킨 보다 조금 매운맛이에요. 저는 후라이드보다는 양념치킨을 좋아하는 편인데 가끔은 달달한 맛보다는 더 매콤한 소스가 땡길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많이 맵지는 않아서 먹기에 딱 적당했어요. 저는 매운맛을 잘 못먹어서 헥헥 거리면서 먹긴했는데 친구는 매운맛을 즐기면서 먹더라구요!

확실히 기름이 깨끗한게 보이는데 속살도 하얗고 먹었을때 더 깔끔하고 맛있어요. 역시 치킨은 닭도 중요하지만 기름도 중요해요. 정말 당당하면 바른 치킨처럼 몇번째 튀긴 치킨인지 공개 못할 이유가 없죠!

그냥 먹어도 매콤~하고 맛있는데 더 매운 맛을 즐기고 싶다면 따로 나온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더 매콤하고 맛있어요!

새우도 진짜 살이 엄청 오동통해요! 다른 튀김옷을 입히고 튀긴게 아닌 그냥 통새우라서 더 담백하고 바삭하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바른치킨은 처음 먹어본 치킨 브랜드인데 국내 최초로 치킨 실번제를 실시하는 치킨집이라 더 믿을 수 있고 더 재밌게 치킨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치킨 전메뉴 방문포장시 2,000원 할인 이벤트도 하고 58번째 치킨주문 고객에게는 무료치킨 쿠촌을 주는 이벤트도 있어요. 탱글한 랍스터 새우와 72시간 숙성시킨 소스라서 더 깊은 맛이 느껴지는 매운소스까지! 시그니처 메뉴 답게 정말 맛있었던 치킨이였어요. 다음에도 시원한 맥주랑 바삭하고 깔끔한 치킨 먹으러 또 가려구요!

하남맛집 바른치킨 미사점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