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미사 맛집 다온참치 실장스페셜

 

 

곧 연말이 다가오네요. 작년을 생각해보면 전회사동생들, 전전회사동생들, 대학친구들, 고등학교 친구, 가족, 친척까지 다양한 사람들과 연말 모임을 했었어요. 연말이니까 평소에 가보지 못한 고급스러운 레스토랑도 가보고 하는데 올해는 아마 힘들지 않을까 싶어요. 저도 제일 친한 친구들 셋이서 집에서 간단하게 홈파티를 하고 다른분들과는 천천히 시간을 내서 만나려고 해요. 연말 모임을 자제해야하지만 정말 딱 한번만 만나야 한다면 룸으로 된 프라이빗한 모임장소를 찾게되잖아요. 주말에 친구랑 참치 먹고 싶어서 다녀온 다온참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프라이빗한 룸이 있어서 걱정없이 식사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하남 모임장소로 추천드립니다.

연초에 친구랑 참치를 먹고온것 같은데 생각해보니까 올해는 외식을 전보다는 못해서 그런지 다양하게 못 먹어서 조금 아쉬운 느낌입니다. 그래도 둘다 회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코드가 찰떡이라 넘 좋아요. 집에서는 동생이랑 엄마가 해산물을 안드셔서 항상 육류였는데 가끔 친구들 만날때는 회랑 해산물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회도 좋지만 저는 참치가 건강에도 좋고 코스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그리고 뭔가 조용하고 깔끔한 식당이라서 이미지도 좋은 것 같아요.

▶다온참치 위치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00 209호

전화번호

031-793-7737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다온참치 위치는 미사역 근처로 도보로 오기에도 좋아요. 미사역 3번출구에서 나와서 쭉 걷다가 사거리에서 좌회전하고 쭉 가다보면 우측에 보입니다. 건물 무료 주차도 가능합니다.

다온참치, 다온 참치는 실장님 두 분이 모두 참치 해동과 해체쇼를 할 수 있는 실력있는 분들입니다. 메뉴에 랍스터도 있어 참치와 랍스터 모두 한 번에 즐기시기에 좋습니다. 멋진 뷰가 있는 다온참치에서 눈과 입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딱 식당에 들어오면 바로 옆에는 룸이 3개 있고 안쪽에는 더 큰 룸이 하나 더 있어요.

프라이빗한 식사를 원한다면 미리 룸을 예약하는게 좋겠죠?!

가운데는 바테이블 자리도 있고 앞에서 주방장님들이 맛있는 참치요리를 하고 계십니다.

가운데는 넓게 테이블이 있고 창이 다 있어서 뷰가 보기 좋아요.

창가 자리중에서도 바로 요 자리에 안내 받았는데 미사 호수공원이 한눈에 다 들어오는 자리라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중요한 식사라면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미리 실장스페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호수공원이 이쁘고 특히 밤에 야경이 정말 이쁩니다 >_<

깔끔한 세팅!

요즘은 이렇게 위생적으로 병으로 나오는 물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식전 죽과 두부치즈 에피타이져가 나옵니다.

 

 

참치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락교, 단무지, 생강, 백김치

참치가 들어간 고소한 참치죽입니다. 죽은 달달하고 참기름 고소하고 넘 맛있었어요. 두부치즈는 처음 먹어봤는데 오 푸딩같고 치즈향이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은행, 마늘 버터구이!

가장 먼저 나온 참치 특수부위입니다.

딱 봐도 넘 신선하고 특수부위만 먼저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빨간 참치는 참기름 넣고 무순 올려서 냠냠합니다.

생와사비도 톡쏘고 참치랑 너무 잘어울려요.

아삭한 백김치랑 같이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참치가 맛있긴 한데 많이 먹다보면 살짝 느끼하잖아요. 그래서 이렇게 김치랑 같이 먹으면 깔끔해서 더 좋아요.

백김치랑 와사비를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훈제연어샐러드도 제공됩니다. 고소한 참깨드레싱이 뿌려져 있는 샐러드로 실장 스페셜 코스로 다양하게 나와서 넘 좋았어요.

참다랑어 초밥과 롤도 제공됩니다.

꺄 입에서 그냥 사르르 녹아요 >_< 참치는 저는 붉은살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없으면 섭섭한 김도 가득 제공해주셨어요.

다양한 참치 부위가 제공됩니다.

각 부위명은 모르지만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게 참치집의 장점입니다. 붉은살 생선은 참기름이랑 먹으면 맛있고 흰살 생선은 간장이랑 무순이랑 같이 먹으면 넘 맛있어요. 김도 추가해서 먹으면 더더 맛있죠.

짭조롬한 김이랑 고소한 참기름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계속 무한으로 들어가더라구요.

날이 점점 어둑어둑해지고 호수공원 다리에 불이 켜졌어요. 요즘은 6시만 되어도 진짜 완전 캄캄해지는 것 같아요.

직원분이 계속 오셔서 장국은 따뜻한걸로 계속 바꿔주시고 김치나 락교같은 메뉴들도 수시로 체크해주시고 채워주십니다. 마늘이랑 은행 요거 맛있어서 리필했어요!

한판만 먹으면 서운하잖아요. 조금 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조금 리필 부탁드렸어요!

참치 스페셜 코스는 다양한 참치 요리를 즐길 수 있는게 장점이죠. 식당 딱 들어왔을때 고소한 참치구이 냄새가 났는데 바로 요건거봐요. 맛있구 구워서 더 맛있었던 참치구이, 레몬 뿌려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김치 참치꼬리찜, 매콤한 묵은지 김치와 부드러운 참치꼬리 부위가 있어서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살짝 느끼함을 잡아주는 메뉴라서 더 좋았어요. 코스요리로 다양하게 밸런스가 잘 맞는 요리들이 제공되어서 좋았어요.

바삭하고 고소한 일식튀김까지 제공됩니다. 새우랑 고구마는 기본 일식집에서 자주 먹어봤던 튀김인데 동그란 튀김이 있어서 오 이건 뭐지? 했는데 달달한 팥앙금을 튀긴 메뉴더라구요. 근데 진짜 맛있어여 ㅋㅋㅋ 뭔가 달달해서 디저트 느낌이라 나중에 디저트처럼 먹어봤어요. 딱 마무리 되는 기분입니다.

식사는 알밥이랑 마끼, 탕은 지리탕이랑 매운탕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알밥, 친구는 마끼, 탕은 얼큰한 매운탕을 선택했어요. 탕은 직원분이 직접 따로 담아서 제공해주십니다. 요런 소소한 서비스가 뭔가 대접받는 느낌도 들고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침치집오면 항상 먹는 맛있는 알밥! 돌솥에 제공되서 따뜻하고 맛있어요.

친구는 마끼 주문했는데 마끼도 담백하고 맛있죠.

탕은 얼큰한 매운탕을 주문했는데 오 안에 생선살이 가득들어있어요. 항상 마지막 매운탕은 살이 없이 국물만 가득한데 안에 생선살이 가득하고 국물오 칼칼하고 깔끔해서 더 좋더라구요. 알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딱 조합이 넘 좋아요. 배부른데 배부른데 하면서도 계속 먹고 있어요. 진짜 코스로 완전 푸짐하게 배부르게 맛있게 먹고 왔어요. 하남 미사 맛집 많은데 정말 다양한 식당이 있어서 더 좋아요. 하남 모임장소, 회식장소를 찾는다면 다온참치 추천드립니다!

미사 맛집 다온참치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