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송리단길데이트 포슬린페인팅 원데이클래스 아틀리에샬롬!

 

 

 

송리단길데이트로 추천드리고 싶은 포슬린페인팅 원데이클래스! 매번 하는 똑같은 데이트코스는 재미없잖아요. 그래서 저희도 원데이클래스로 도자기도 만들어보고 그림도 배우러 갔었는데 전부터 꼭 해보고 싶었던게 바로 유리공예였어요. 도자기에 그림을 그리는것도 재밌지만 투명한 유리컵에 그림을 그리는게 더 이쁜 것 같더라구요. 또 도자기와 컵에 그리는 방법이 다를 것 같아서 기대되더라구요!

외관부터 반짝반짝 너무 예쁜 공방입니다. 시간에 맞춰서 딱 도착했어요. 아틀리에샬롬은 포슬린공예 외에 백드롭 클래스도 진행된다고 해요. 백드롭 수업도 궁금해요!

 

 

▶아틀리에샬롬 원데이클래스 가격

전사지 원데이클래스 30.0, 전사지 정규 클래스(4회) 100.0, 페인팅 원데이 클래스 40.0, 페인팅 정규 클래스(4회) 140.0, 수강료에 기물비만 추가됩니다. 모든 클래스는 2시간 과정이지만 개인의 숙련도와 그림 스타일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작품은 클래스 후 가마 소성까지 2주~4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직접 픽업과 택배 중에 선택해서 작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두 타임의 클래스를 연달아 수강할 경우, 두번째 타임의 수강료는 10,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책정됩니다. 4회 정규 클래스 환불시, 1회 수강이 원데이 클래스 가격으로 책정되어 환불이 진행됩니다.

인스타에 월별 시간표가 정리되어있는데 기본 1타임(오전 10시~12시), 2타임(1시~3시), 3타임(4시~6시), 4타임(7시~9시) 수업이 진행가능해요. 저희는 점심 간단하게 먹고 방문하려고 일요일 2타임 1시로 예약했어요. 6월 오픈 이벤트로 6/1~6/14까지 전사지 원데이 클래스는 25.0, 페인팅 원데이 클래스는 30.0 이벤트 진행한다고 해요!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멋진 작품들 >_< 송리단길데이트로 세트로 커플컵, 커플접시를 만들면 넘 좋을 것 같아요.

공방에 있는 제품들을 직접 보고 참고해서 만들 수도 있고 스마트스토어에서 직접 구매도 가능해요. 진짜 예쁜 작품이 가득해요. 커플 선물이나 답례품으로 선물하기 넘 좋을 것 같아요!

아기자기한 그림이 그려져있는 제품들이 가득해요!

원데이클래스로 자주 방문해서 접시, 머그컵 등 다양하게 세트로 만들고 싶어지더라구요!

포슬린 아트의 장점은 나만의 컵, 나만의 접시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있죠!

수강생들의 작품들인데 우와 진짜 멋집니다.

알록달록 살짝 빈티지한 느낌의 접시와 그릇도 정말 멋지더라구요!

일반 수강인들의 작품이지만 정말 멋지더라구요!

공방 한켠에는 직접 원데이 클래스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있어요.

앞타임 방문한 분들의 작품이 있더라구요. 어려운 그림도 먹지로 그려서 그림을 그릴 수 있어서 초보자분들도 쉽게 할 수 있다고 해요.

뭔가 멋진 도구들이 준비되어있어서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해졌어요!

공방 뒤쪽에는 직접 구울 수 있게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완성된 작품은 직접 구워서 한달 후에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일단 원하는 컵과 접시를 선택하면 됩니다. 맥주잔, 와인잔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컵종류!

다양한 접시들도 있는데 원하는 디자인과 어울리는 스타일의 접시나 유리컵을 선택하면 됩니다.

유리가 아닌 도자기 스타일의 머그컵도 있어요!

아틀리에샬롬은 물감으로 직접 그림을 그리는 페인팅 방식과

종이를 오려서 만드는 전사지 아트 두종류가 있는데 선택이 가능해요. 둘다 고민하다가 직접 그리는 페인팅으로 선택했어요!

앞에 종이가 있는데 이게 바로 전사지 아트인것 같아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전사지아트도 꼭 배워보고 싶어요!

집에 머그컵은 많아서 작은 스타일의 와인잔을 선택했어요.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알코올로 와인잔을 꼼꼼하게 닦아줍니다.

반짝반짝 깨끗하게 닦여진 와인잔 이제 디자인을 고를 차례!

디자인 고민이 된다면 선생님과 충분히 상담을 하고 결정할 수 있어요. 직접 시안을 가져가거나 공방에 있는 다양한 디자인을 참고해서 고를 수 있어요!

직접 그림을 그려서 시안을 그려서 만들 수도 있고

원하는 디자인이 있으면 직접 출력해주셔서 그대로 따라서 그리면 됩니다. 저희는 호랑이랑 토끼 캐릭터로 귀엽게 그려보기로 했어요!

일단 귀여운 동물 캐릭터를 그리고

나머지 공간에는 꽃그림을 그리기로 했어요!

포슬린 아트는 특수안료와 오일을 이용해 그림을 그린 뒤 구워내는 공예라고 해요.

디자인을 고르면 선생님과 상담하고 원하는 컬러는 만들어주세요.

포슬린아트는 만년필같은 볼펜촉과 붓 두가지 스타일로 그림을 그릴 수 있어요. 둘다 느낌이 달라서 디자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는 캐릭터를 그릴꺼라 깔끔하게 선을 딸 수 있는 볼펜촉으로 선택했어요!

캐릭터는 검은선으로 할까 했는데 쌤이 화이트로 하면 더 이쁠 것 같다고 추천해주셔서 화이트로 하기로 했어요.

가장 먼저 먹지로 캐릭터 그림을 그려줍니다.

미리 먹지로 그려두면 더 쉽게 그림을 그릴 수 있어요.

앞에는 먹지로 그려두고 안쪽에는 그림을 두고 그리면 더 쉽게 그릴 수 있어요.

짠! 너무 귀여운 캐릭터 그림이 완성되었어요.

동글동글 귀여운 토끼 캐릭터!

동글동글 귀여운 어흥이 캐릭터!

그냥 캐릭터만 하면 심심하니까 곳곳에 이쁜 꽃을 그려봤어요!

꽃은 얇은 붓으로 그려봤어요. 펜보다는 개인적으로 더 어려웠지만 그래도 넘 재밌었어요!

완성작을 이쁘게 찍어봤어요!

구우면 더 색감이 이쁘게 나온다고 하는데 빨리 보고싶어요!

송리단길데이트로 너무 좋은 포슬린 페인팅 원데이클래스! 한달 후에 만나는 저희의 멋진 와인잔 기대해봅니다. 이렇게 보는 것보다는 직접 와인을 담아서 먹어보면 더 이쁠 것 같아요. 다음에 꼭 다시 인증샷을 남겨볼께요! 도자기 공예도 배워봤는데 개인적으로 포슬린 아트가 더 매력있고 재밌었어요. 색감도 제가 좋아하는 색감이고 자주 사용하는 유리제품이라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다음에는 접시에도 도전해보고 싶어요!

송리단길데이트 아틀리에샬롬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