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 여행 가고싶다!

 

 

 

친구랑 간만에 압구정로데오 놀러갔다가 발견한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 방문했어요. 점심 먹고 너무 배불러서 어디 잠깐 구경할까? 카페를 갈까 하다가 눈에 띈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 현대카드에서 운영하는 도서관인데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트래블 라이브러리, 디자인 라이브러리, 쿠킹 라이브러리 등 다양한 테마의 도서관이 있더라구요. 저는 처음 방문해봤어요!

트래블 라이브러리? 여행관련 도서관인가 했는데 맞더라구요. 안에 들어오니 여행관련 서적들이 가득 들어있어요!

요즘은 진짜 여행을 꿈도 못꾸는데... 정말 내년엔 해외여행도 맘껏 갈 수 있는 날이 오겠죠?!

공항에서 볼 수 있는 이정표인데 디지털이 아니라 아날로그식으로 수시로 바뀌는데 신기하더라구요!

대부분 여행관련 책인데 한국서적은 물론 해외서적까지 있어서 신기했어요!

안쪽에는 카페도 있고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어요.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비교적 사람이 없었는데 평소에는 왠지 사람이 많을 것 같아요!

곳곳에 편한 좌석들이 준비되어있어서 책을 보기에 좋을 것 같아요!

안쪽에는 편안한 쇼파좌석도 있었어요. 여행은 직접 가는것도 너무 좋지만 여행가기전에 여행계획 세우는 그 설레임도 정말 행복하잖아요. 작년부터 그런 설레임을 느낄 수 없어서 아쉽지만 ㅠㅠ

1층, 1.5층, 2층 공간이 있는데 1층은 비회원도 입장이 가능하지만 윗층은 현대카드 소지자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해요. 저는 현대카드는 있는데 실물 카드가 없었는데 다행히 앱카드도 가능하다해서 앱카드로 체크하고 입장했어요. 동반 2인까지 가능하고 월 8회 한정이라고 해요. 이렇게 사원증같은 카드를 주시는데 입장할때 딱 찍고 들어갈 수 있어요!

윗층에는 더 다양한 서적이 있었어요. 그때그때 테마에 따라 다양하게 전시된 책들!

평소에 일반 서점에서는 접할 수 없는 책들도 준비되어있어서 신기했어요!

여행 생각은 접어두었는데 이렇게 여행 서적을 보니까 급 여행떠나고 싶어지더라구요!

우리 내년엔 꼭 해외여행을 가자며 다짐을 하면 구경했어요!

서점데이트 좋아하는데 책이 주는 그 안정감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곳곳에는 테이블이 있어서 여행 서적을 보면서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어요. 곳곳에 많은 커플들이 이미 다들 책을 보면서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더라구요!

오면 사진도 찍고 인증샷도 남겨줘야요. 신기한 책들도 많아서 펼쳐보고 사진도 쓱쓱 보고 왔지요. 내년엔 멀리는 못가도 가까운 동남아는 가볼까 생각중인데 그때 한번 제대로 와서 책을 읽어봐야겠어요. 여행가면 블로그 후기도 좋지만 깔끔하게 정리된 책도 정말 좋잖아요. 내년엔 친구랑 두근두근 설레이는 마음으로 여행계획을 세우러 올래요!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