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 티렉스 버거, 양념감자

 

 

 

주말엔 역시 배달이죠? 뭘 먹을까 했는데 동생이 햄버거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왜 이렇게 먹고 싶은건 많은건지... 저녁만 조절해도 괜찮을 것 같은데 그게 그렇게 힘든지 말입니다. 일단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동생은 불고기버거, 저는 치킨버거로 롯데리아 홈페이지에 편하게 배달주문할 수 있어요.

동생은 한우불고기버거 세트에 감자튀김을 양념감자로 업그레이드하고 저는 티렉스버거 단품이랑 콘샐러드 주문했어요!

한우불고기 100% 우리 한우로 만든 두툼한 패티와 부드럽고 촉촉한 포테이토번이 만나 더 맛있어진 NEW 한우불고기

일반 버거보다 훨씬 가격도 비싸서 그런지 포장도 고급스럽습니다!

안에 한우패티와 신선한 양상추와 토마토! 그리고 일반 번이 아닌 포테이토번이라 더 맛있다고 해요!

티렉스 버거 번스보다 큰 '통다리살' 치킨패티를 활용한 버거제품

동생은 감자튀김을 양념감자로 업그레이드 했어요. 어니언 시즈닝 주문했는데 진짜 짭조롬하니 맛있지요!

저는 나름 다이어트라 감자튀김은 포기하고 콘샐러드로!

콘샐러드 신선한 야채와 상큼하고 고소한 드레싱유가 잘 어우러진 맛의 제품!

저는 무조건 치킨버거! 티렉스 버거를 먹을까? 핫크리스피 버거 먹을까 하다가 티렉스로 주문했어요!

얼마만의 햄버거인지 특히 롯데리아는 더 오랜만인 것 같아요!

사진보다는 다소 작은 치킨패티지만 그래도 맛있었던 티렉스버거였어요. 바삭하고 부드러운 통다리살이라더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이번에 롯데리아 신메뉴 더블 핫크레이지버거, 더블 핫크리스피버거 나왔던데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그래도 계속 신메뉴가 나오는데 항상 먹는 메뉴들만 먹게 되는 것 같기도하고~ 맛있는 햄버거랑 짭조롬하고 고소한 콘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조합이 짱짱!

롯데리아 티렉스버거, 한우불고기버거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