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편의점맥주 제주 위트 에일 맛있다!

 

 

 

퇴근하고 생각나는 맥주한잔! 술은 잘 못먹지만 왠지 맥주 한잔 하고 싶은 그런날 있잖아요. 가끔 엄마랑 마트가면 수입맥주나 수제맥주 궁금한거 몇개 사두고 먹고 싶을때 하나씩 먹는데 요즘 꽂힌 맥주가 바로 제주 위트 에일입니다. 전용잔까지 선물받아서 치킨이랑 같이 먹어봤어요. 치킨엔 역시 시원한 맥주니깐요!

요즘은 맥주 판매하면서 전용잔도 같이 판매하는데 이런게 은근 탐나서 괜히 한박스 구입하게 되더라구여 ㅋㅋㅋ

원래 과일맛나는 맥주 별로 안좋아했는데 이건 상큼하니 맛있더라구요!

제주감귤 껍질의 상큼함과 섬세한 꽃 향, 입 안 가득 부드럽게 퍼지는 시트러스향이만나 산뜻한 끝맛을 선사하는 밀맥주입니다.

선물 받은 에일맥주잔! 맥주집 가면 이렇게 전용잔에 전용맥주를 담아서 주는데 항상 탐났는데 히히히 저도 생겼어여!

요즘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 보면서 혼맥하기! 좋아하는 울리는 드라마인데 웹툰을 진짜 재밌게 봤는데 드라마도 재밌었어요. 뭐 눈호강하고 좋았지요 ㅋㅋㅋ

동생 꼬셔서 치킨 한마리 주문해서 반씩 나눠서 각자 방에서 냠냠! 동생은 컴퓨터 게임하면서 먹고 저는 드라마 보면서 먹고~

전용잔에 따라서 마시면 더 좋지요! 먹기 전에 살짝 흔들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요.

 

 

거품도 부드럽고 상큼하니 맛있는 밀맥주! 개인적으로 무난하게 에일맥주가 먹고 좋더라구요.

치킨은 자담치킨 생그라나치즈 치킨 주문했어요. 조정석이 맨날 광고에서 맛있고 그라나~ 이러는데 맛이 넘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오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그라노파다노 치즈랑 꿀의 조합이라 달달하고 짭조롬하고 살짝 허니버터 느낌이라서 맛있었다는 ㅋㅋㅋ

치킨 시킬때 치킨만 시키면 섭섭하죠! 치즈볼 메뉴가 있길래 주문해봤어요. 치즈볼도 역시 바삭하고 안에 치즈도 맛있고 겉에 시즈닝도 맛있고 역시 맛있어요. 치느님은 언제나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퇴근하고 집에 가면 지치고 날씨도 덥기도 해서 시원한 맥주 생각나서 혼자 한캔 먹고 잠들곤 하는데 ㅋㅋㅋ 이게 중독수준까지 되는 느낌같기도하고... 스트레스를 안 받는게 최고로 좋은 거지만 생각보다는 쉽지 않네요. 맛있는 맥주 한잔 마시면서 스트레스를 풀어야겠어요!

제주 위트 에일 맛있다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