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생일파티! 클래식 코스

 

5월이 제 생일이였는데 짝꿍이랑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에서 근사한 점심을 먹고 왔어요. 다녀온지 벌써 꽤 됐는데 진짜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워낙에 유명해서 이름은 몇번 들어봤는데 그나마 최근인 놀면뭐하니?에서 나와서 오 저기 내가 가보고싶었던 곳인데 하면서 올해 생일은 짝꿍이랑 가야지 생각을 했지요. 생일날 저녁은 가족들과 보내야하니까 점심을 예약했어요. 다행이 이번 생일은 일요일이라 넘 좋았지요!

압구정로데오역 근처에 위치한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이근처에 은근 맛집 많은데 왜 여태까지 몰랐는지 신기했어요. 요기서 좀 올라가면 스케줄청담 있는데 작년인가 동생들이랑 모임하자고 했었던 곳 중에 하나였는데 ㅋㅋㅋ 코로나덕에 물건너갔지만요!

청담동에 위치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테이크 하우스의 한국 1호점!

저희는 미리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금을 걸고 예약했어요. 놀면뭐하니에서도 나왔는데 예약금이 따로 있더라구요. 어차피 방문할꺼면 예약금 있는것도 괜찮죠. 식당 노쇼가 계속 문제가 되니까 예약금이 있긴해야할것 같아요!

안으로 들어오면 오 멋진 계단이 보입니다. 요기서 사진도 찍었는데 뭔가 분위기 있어여 ㅋㅋㅋ 이런 고급진 곳은 처음이라 아주 설레이고 좋았어요!

들어오면 바로 인포가 보이고 우측에는 바테이블이 보입니다. 예약자 확인하고 안내받고 입장했어요!

여기가 얼마나 그렇게 맛있는지 한번 먹어나보자!!! 뭐 3대 뉴욕 스테이크하우스 중 하나라죠? 원래 작년에도 울프강스테이크 하우스 가볼까 했는데 대신에 비엔티서울 다녀왔거든요. 거기도 코스요리였는데 분위기도 좋았고 너무 맛있게 먹고왔었는데 거기보다 가격대도 두배이기도 해서 더 기대됐어요!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메뉴

저희는 클래식 코스를 선택했어요. 클래식은 1인당 148,000원이고 여기서 메뉴가 더 추가되면 더블유(W)코스로 1인당 178,000원입니다. 첫방문이니까 클래식코스로 먹어보고 다음에는 더블유코스도 즐겨볼래요!

오 진짜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느낌입니다. 여기가 그 더킹에서 정우성이 혼자 스테이크를 먹던 그 곳으로도 유명하죠. 그만큼 클래식 느낌 뿜뿌입니다. 영화나 티비로 본것보다는 많이 큰 느낌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넓더라구요. 윗층에는 룸공간이 있는 것 같고 아래는 테이블이 쭉 있어요. 뭔가 고급 레스토랑느낌보다는 테이블이 비교적 다닥다닥 붙어 있는 느낌이긴 했어요!

저희는 한가운데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점심 1시 예약을 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놀랐다는! 요즘 경기가 안좋다는데 세상에 돈많은 사람들 많구나 생각도 들었고 우리처럼 특별한 날이라서 식사를 하는 분도 있겠지? 하는 생각도 들고 뭔가 많은 생각이 들었던 것 같아요. 식사를 하며서도 너무 만족스러워서 짝꿍이랑 우리 돈 많이많이 벌어서 자주 와서 먹자 다짐도 해봤지요!

무엇보다 분위기가 넘 좋았는데 사람이 많다보니 조용한 분위기는 아니였어요ㅋㅋㅋ

식전에 물과 탄산수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탄산수 선택했어요. 그냥 일반 탄산수가 제공되는게 아니라 역시 특별해보이는 탄산수가 나와서 신기했어요. 무슨 노르웨이 프리미엄 이라고 하더라구요? 탄산수도 와인처럼 직접 따라주시더라구요. 음식은 맛도 맛인데 이런 서비스값도 들어가는 것 같아요!

바로 따끈따끈한 식전빵이 제공됩니다. 프랑스식 전통 베이커리 메종 기욤에서 매일 오전 유기농 재료로 만든 신선한 빵이라고 해요!

유느님도 진짜 맛있게 드시던데 오 먹어보니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쉐프 추천 신선한 샐러드가 제공됩니다. 울프강 청담점에만 있는 신선한 리코타 치즈 샐러드! 샐러드도 직접 접시에 적당량 담아주셨어요.

울프강 시그니처 캐내디안 베이컨! 스테이크 하우스를 오면 코스로 제공되더라구요. 짭조롬한 베이컨에 아삭아삭 신선한 채소와 함께 먹으면 너무 잘 어울립니다!

꺄 >_< 드디어 메인 요리가 등장했습니다. 비쥬얼 진짜 최고죠! 미리 사진 찍을 시간을 주셔서 열심히 사진 찍었지요. 이왕 먹는거 사진으로 남기고 먹으면 더 좋죠!

최상위 3%에 해당하는 U.S.D.A 프라임 등급 블랙 앵거스를 울프강 만의 노하우로 4주간 건식 숙성시켜 조리한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의 시그니처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

 

 

사이드메뉴로는 울프강만의 조리법으로 만든 매쉬드 포테이토&크림 스피나치가 제공됩니다. 기본 사이드 메뉴 외에 버섯, 토마토&어니언, 아스파라거스, 김치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버섯으로 주문했어요!

미디엄 레어도 딱 맞게 구워졌어요. 티본스테이크는 진짜 처음인데 +_+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더라구요!

안심은 진짜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고 등심은 씹는맛과 향이 가득하고 둘다 다 맛있어요. 그래도 역시 저는 부드러운 안심이 더 맛있었어요!

접시에 사이드메뉴와 메인 메뉴를 이쁘게 담아서 제공해주십니다. 중간중간에 오셔서 접시에 담아주시고 진짜 서비스는 최고고였어요. 물론 서비스만큼 음식도 진짜 맛있었어요!

얼마나 행복하던지! 내년에도 또 가자 우리♥

맛있게 먹고 이제 후식타임! 커피 또는 미국 뉴욕 프리미엄 티 브랜드 스미스 티 중 택1 할 수 있어요. 저희는 따뜻한 티로 주문했어요!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는 미리 예약하고 가면 좋은게 바로 이렇게 기념일을 챙길 수 있어요!

수제디저트는 아이스크림, 티라미수, 치즈 케이크, 계절 과일 선택가능한데 저희는 티라미수 주문했어요.

꽃도 선물 받고 진짜 너무 행복했던 생일이였어요♥

계산은 자리에서 하고 끝까지 편하게 식사하고 왔어요. 정말 너무너무 가보고 싶었던 울프강스테이크 하우스! 가격대가 있어서 자주는 못가겠지만 정말 특별한 기념일에 또 방문 하고 싶은 곳입니다. 브레드, 에피타이저, 메인요리, 사이드, 디저트, 차까지 정말 다양한 코스를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다음에는 더 비싼 코스로 먹어봐야지요~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생일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